주님 안에서 사랑하는 지체님,
주님 안에서 평안하시지요?
2009년 5월 10일은 주님의 이름으로 이 땅에서 나그네된 외국인노동자들과 중국유학생들을 의료진료활동으로 섬긴 날이었습니다.
중국 11명 / 인도 9명 / 필리핀 19명 / (합계 39명)이 출석하여......
양방진료 및 투약 29명, 한방 및 물리치료 3명, 임상병리 8명, X-ray 3명, 초음파 2명, 치과 7명이 육신의 아픔을 치료받았습니다.
그리고 haircut 8명 있었습니다.
(사)굿피플의 "사랑의 의료봉사"팀의 기학미님...... 오랜만에 오셔서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6월에는 서울시 건강검진이 있으니, 7월에 건강한 모습으로 뵙길 기대합니다.
치과의 이종녕님...... 버스로의 전기 공급이 약해 어려운 상황에서 7명의 환자를 돌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X-ray의 서정범, 서원주, 안지현님...... 장소문제로 어려움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묵묵히 수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6월 14일에는 (사)굿피플의 "사랑의 의료봉사" 버스가 오지 않습니다. 기학미, 이종녕, 박지은, 이동기님 7월에 뵙겠습니다.
이금숙, 김미희, 조진우님...... 의료진료의 활동 장소를 준비하고 정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금숙, 김미희님은 6월 14일 오후 1시 30분까지 진료활동장소(지하 1층-식당 후면)를 정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진우님은 6월 14일에도 점심식사를 마친 후에 전체집회가 종료되면 즉시, 자료실(지하2층)의 의료진료활동물품을 운반하여 활동장소(양방 및 투약=식당, 한방 및 물리치료=안나회실)에 저와 함께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영옥, 이순정님...... 하영옥님, 예진파트에서 수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순정님, 임상병리파트에서 수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6월 14일 오후 1시 50분에 예진파트를 맡아서 활동을 시작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재필, 홍순훈, 전진경님...... 29명의 환자를 돌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6월 14일에도 오후 2시에 변함 없이 진료를 시작해 주시기 바랍니다.
강현정, 양은실님...... 약국 파트에서 수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6월 14일 오후 1시 40분까지 약국을 설치, 운영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석, 김수경님...... 3명의 환자를 치료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6월 14일도 오후 2시부터 물리치료를 시작해 주시기 바랍니다
남여정, 신정애님...... 6월 14일에 어떤 분이 오시게 될 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 중에 제가 연락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차량운행 및 주차에 힘써 주신 임동인님과
간식을 정성껏 준비해 주시고 뒷정리를 해 주신 전은주, 유은숙, 유미숙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눈에 드러나지 않는 곳에서 섬겨 주신 모든 파트너님들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다음 진료일은 2009년 6월 14일입니다.
임동인님... 외부에서 들어오는 봉사자들의 차량주차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귀가차량은 오후 4시경에 출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은주님... 각 교회에서 예배를 드린 후에 서둘러 오셔서 외국인노동자들을 섬겨주시는 지체님들에게 활동이 끝난 후에 간단하게 요기라도 하면서 교제할 수 있도록 따뜻한 간식을 마련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활동종료시각은 오후 4시 이전이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각팀의 전문사역자님은 통역에 차질이 없도록 해 주시고, 의료진료파일을 낱장으로 들고다니지 않도록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주님 안에서 사랑하는 지체님,
# 약국에서 근무하시는 양은실님이 오셔서 현재 있는 약품을 정리해 주셨고, 필요한 약품 구매에 도움을 주시기로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최근에 지속적으로 약품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약이 소진되었고, 사용기한이 지난 약들을 정리했기 때문입니다.
넉넉하지 않은 재정 상황에서 약품 구매 비용이 상당액 발생하고 있는데,
"서경누가회"에서 매달 지속적으로 약제비에 쓸 수 있도록 5만원씩 지원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 "하나제약"에서 약품을 지원해 주었습니다. 지원된 약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데이칸캡슐(fluconazole 50mg)
러키펜정(Loxoprofen sodium 60mg)
루마킨정(hydroxychloroquine sulfate 100mg)
바시로바정(Acyclovir 200mg)
벤트릴정(bromopride 10mg)
세니탈정(aceclofenac 100mg)
아테놀올정(B)(atenolol 50mg)
알리원정(alibendol 100mg)
카베트렌정(carvedilol 25mg)
타이리콜정(acetaminophen 650mg)
푸락스정 2mg(pridinol mesylate 2mg)
푸로케어정(finasteride 5mg)
프라섹캡슐(omeprazole 20mg)
귀한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적절히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한방의 남여정님이 여러 개인 사정으로 힘들다고 들었습니다. 힘내시도록 기도하겠습니다.
※ 의료진료에 참여하는 봉사자 분들 중에 부득이한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하시는 분은 저에게 사전에 연락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만날 때까지, 주님 안에서 평안하시길 빕니다.
샬롬~
---------평강교회 외국인전도위원회 의료진료담당, 박 성 문(011-1707-4125)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