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민방송TV #DGB대구은행 #설윤지기자
DGB대구은행은 ‘제19회 DGB대구은행 어린이 미술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하고, 수상작들을 제1본점 로비 및 구미영업부에 전시한다고 밝혔슺니다.
올해 미술 공모전에는 대구·경북지역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 2,000여 명이 참가했으며, 1차 예선을 통과한 200여 명의 학생들은 지난 6월 24일 대구, 구미, 포항에서 본선대회를 진행했습니다.
어린이 미술 공모전 대상인 교육감상에는 김아연(대구 노변초 3년), 조지현(대구 고산초 5년), 최언우(엠아트스쿨미술학원), 이혜성(구미 비산초 4년) 학생이 선정되어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밖에도 금상(10명), 은상(21명), 동상(56명), 특선(89명), 입선(711명) 수상자 총 891명이 선정됐습니다.
학교 단체상은 대구성동초등학교, 구미비산초등학교 등 8개 학교가 선정되어 학교발전기금 50만원과 DGB대구은행장상이 수여됐습니다.
최종심사를 거쳐 선정된 은상 이상 수상자들은 27일 DGB대구은행 제1본점과 경북본부에서 각각 시상식을 진행했습니다.
황병우 은행장은 “어린이 미술 공모전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지역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다방면으로 진행하겠다”는 뜻을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