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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개인택시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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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직언직설등 자유게시판 카카오T 가맹택시 시.도 조합과 업무협약이 우선
박영훈(노원) 추천 0 조회 1,996 20.12.16 06:59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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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작성자 20.12.16 07:38

    첫댓글 2020년 12월16일
    노원 ㅇㅈㄴ조합원이 아래와 같이 단체 300여명 참여 톡방에서 플랫폼택시 관련으로
    주장한 것을 후배동지들을 위해 가맹택시 조합원 간 이견차를 가록해 둡니다.

    1.
    ㅇㅈㄴ조합원이 말하길
    택시하면서 이제는 당당하게 하자
    비록 큰돈 아니지만 몇십년 자식들 가르치고 아들 딸. 혼사시키고
    지금도 이만한 직업 없다고 생각하는 동료들 많습니다.

    세상 모두가 내맘대로 하고 사는 직업, 몇 개 나 됩니까?
    택배 하는 분들 자정이 다되도록 뛰어 다녀도 그들을 위한 변변한 법하나 있습니까?
    세상 변하다보니 택시도 태풍의 핵속으로 빨려 들어간 직업이 되었습니다.

  • 작성자 20.12.16 07:36

    2.
    ㅇㅈㄴ조합원이 말하길
    택시총량제안에서 플랫폼 택시 허가야 당연히 지켜야 할 우리 밥그릇임에 틀림없습니다.
    하지만 우후죽순 늘어나는 동료들의 중개형태의 택시로의 전환을 비난 할 이유는 없습니다.

    총량제안에서의 풀렛폼택시 돈을벌어도, 손해도 우리택시업자입니다.
    물론 갑질의 우려는 이해합니다.

    하지만 그 또한 시장에 맡겨두면 제자리 찾아갑니다.
    우리는 동료이면서 경쟁자입니다. 자기그릇대로 영업하면 됩니다.

    을을 감수하면서라도 더 많은 수익을 원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고
    나 홀로 수입에 관계없이 일하고자 하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풀렛폼의 난립, 콜 몰아주기 등ㆍ이미 사업영역에서 허용된 영업의
    한방법이라 생각됩니다.

  • 작성자 20.12.16 07:36

    3.
    ㅇㅈㄴ조합원이 말하길
    지금 조합이나 집행부의 의무는 지난해 이뤄놓은 총량제 내 허가를
    관철하면 밥값 하는 것입니다.

    이제 서울조합은 할 일이 별로 없습니다.
    보는 자가 임자라고 하니 두고 봅시다.

  • 국토교통부 차관이 기자의 질문에 총량에 대해 명확히 밝히고 있습니다.. (영상 9분에 총량에 대해 질문과 답변)
    연합회는 저 발언을 모르는가?

    https://m.youtube.com/watch?feature=youtu.be&v=aexEegflC0w

  • 이사장 선거를 대법원 판단까지?
    헉!헉!헉!헉!
    똥물?맑은물? 상관하질 말아야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충북 청주지부 좋습니다요
    멋져욤


    [Web발신]
    안녕하세요. 시지부입니다.
    코로나19와 카카오T블루 가맹사업등으로 매우 어려운 시기에 항상 안전운행하시고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카카오T블루 가맹 운행차량과 관련하여, 지난 시지부 긴급 운영위원회에서 결정된 ★카카오T블루 가맹차량의 지부원 및 조합원 자격 정지를 강력하게 요구하는 협조 공문을 도조합으로 발송★하였고 차후 카카오T블루 가맹 운행차량에 대한 자격정지가 이뤄질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지부원 여러분께서는 카카오T블루 가맹택시 사업에 가입하여 지부원 및
    조합원으로서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카카오T블루에 가맹하여 운행중인 차량을 보신 지부원님께서는 시지부(☎271-5432)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지금은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이지만 전체 지부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똘똘 뭉쳐 우리 업권을 보호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부장 한준희 드림.

  • 작성자 21.01.27 04:04

    https://youtu.be/NqV2A99XXjA
    슬기로운택시생활 유튜브에서 삭제된 아래 댓글

    카카오T가맹 시.도 조합과 업무협약이 우선이다.
    왜!
    카카오T 콜 중개 빅 데이터 기술은
    운송사업면허 운전자가 있어야 함께 협업 상생하니까?

    여기서 카카오T가맹 계약서 준수 및 방침에 의해
    개인택시단체의 결단단결 스티커까지 부착금지방침은
    상호 이해관계인으로 로드맵을 정하고 현재로서는
    가맹계약하신 조합원님은 “택시총량사수 스티커” 부착하시고
    운행하는 것이 개인택시조합과 조합원 다수의 의견임을 여기에
    올려 봅니다. 슬기로운님 의 판단 응답해 주시길 바랍니다.

    따라서 가능한 휴게커피 포함 일일영업시간과 주행거리를 알려주시고 일일운송수입금 시간당 주간평균 18,000에서 20,000 야간 22,000에서 250,000 말씀해 주셨으면 합니다.

    아울러 필자는 야간 16시부터04시까지 휴게커피 포함 12시간 영업에 일일평균250㎞운행하고 배회영업 포함한 모든 콜 다 받고 시간당 160,000에서 20,000입니다. 여기서 먼저 카카오T 주고 남아돌 때 받는 콜이 종종 많을 때는 다른 콜 받을 틈새가 없어도 간간히 시간당 250,000원도 나옵니다.-끝

  • 작성자 21.01.27 04:15

    유튜브 '댓글 사용 중지' 사유는? 동영상 소유자 맘대로 입니다. 으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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