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T 가맹택시 시.도 조합과 업무협약이 우선이다.
카카오T 가맹택시 2차 교육 포기사유
1
귀사가 요구하는 차량광고 탈거여부로 광고수익이 고민됩니다.
2
여기서 부터는 귀사와 점주간의 조율로 상호 윈윈 할 것이라 봅니다.
귀사의 방침에 의해 5만여 개인택시운송사업의 단체투쟁전개 등이
제약 받아야 한다는 것은 우리단체의 위상이 추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래 스티커 사진참조
타다, 블랙, 우버. 반반, 마카롱. 벤티, 모범, 제발 조합에서 제작한 스티커 좀 부착바랍니다.
3
일일 휴게시간 식사시간 포함 12시간 월20일 영업으로
귀사에게 납부할 가맹비용 20%를 반영하기 위해서는 최소한 월600만원의 운송수입이 발생해야 합니다.
가맹비용 20%를 제외하면 월480만원이 점주의 수입 입니다.
따라서 귀사의 콜 중개 성공으로 발생하는 운송수입금이
1시간당 평균 27.000원이라 해도 일일 27만원 윌20일 540만원입니다.
이러한 사정들로 볼 때 첫째 하루영업시간을 12시간 이상 추가할 수 없는 것이므로
가맹비용을 2% 3% 이내로 조율 하던가 콜 중개 사업으로 이익을 내야 합니다.
참고로 귀사의 가맹택시로 집중 중개 하던 콜이 남아돌 때 받는 콜 외, 티머니온다, 티맵, 마카롱, 우버,
에서 중개하는 콜과 배회영업으로 1시간당 평균2만원의 운송수입이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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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은 개인택시가 일일12시간 이상 영업할 수 없는 조건하에 최대 수입 귀사의 콜 중개 몰아주기라도
월20일 500만원수입 연6.000만원의수입중에 가맹비용20% 1,200만원납부 후 4% 240만원 제외한
16% 960만원 중에 마케팅비용 등 품질개선 및 활동비를 제외한 금액을 돌려준다는 금액이 일정치 않는 점
등을 고려할 때 귀사와 서울개인택시운송조합이 상호 윈 윈 하는 업무협약이 우선이라 봅니다. - 끝
2020.10.8
p y h
참고
ㅡ일일 15시간 영업할 수 있는 조합원님은 월 500만 원 이상 수입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ㅡ일일 10시간 미만영업 조합원님은 가맹택시 계약하는 순간
손해 봅니다.
ㅡ또한 현재 10시간 전후 기준영업 으로 매월 300만 400만 수입
조합원님 역시 가맹택시 안 해도 됩니다.
☆그렇다면 누가? 가맹택시 해야 하나.
1
일일15시간 이상영업을 감수하고 500만 원 이상 수입을 올릴 수 있는
체력강한 조합원
이런한 경우 한 두 달하면 힘들고 몸이피곤하여 계약 포기합니다.
이때 가맹해약 소정의 위약금이 발생하는 점, 유의 하셔야 합니다.
2
일일 6시간 전후 영업하면서 콜 못 받아서 수입이 없다는 조합원
3
가맹택시 계약하려니 마음속으로 숭고한 희생의 열사님에게 미안하고
동료조합원 앞에서는 조합이 식물조합이니 하면서 조합이 대체 뭘
하느니 본인합리화 하는 조합원
4
위험에 내몰린 플랫폼 노동자들의 억울함 등은 고려치 않고 개인의
사고만으로 운송사업 시장을 플랫폼 사업자가 독식 하더라도
플랫폼 가맹택시 이제는 받아드려야 한다는 얼빠진 조합원
5
에이 조합도 못 믿어 맨날 국토부 청와대 국회에서 시위해봐야 변화는 게 없어
나부터 살아야 된다는 조합원
7
여기서도 결론은 숭고한 희생의 열사님의 공정한 사회구현을 바라는 유서가 실현 될 때
가맹택시 잘 배우길 바랍니다.
아울러 현재 가맹택시 하시는 조합원님은 가맹 계약 후 영업일선에서 불공정한 부분만 공유하고
플랫폼택시 TF 팀을 구성하자는 제안 등 은 하지마시고 본인의 생활고에 만 신경 쓰길 바랍니다.
또한 TF팀이 구성되더라도 카카오T, 타다, 블랙, 우버. 반반, 마카롱. 벤티, 가맹택시 계약 조합원은
TF구성원 위원 자격이 없다는 것 익히 알고 있어야 합니다. ㅡ끝
부탁합니다.
타다, 블랙, 우버. 반반, 마카롱. 벤티, 모범, 제발 조합에서 제작한
"국토부는택시총량 약속을 이행하라"스티커 좀 부착바랍니다.
끝으로 지부장 대의원님께 충언 합니다.
아래 충청조합 버금가는 조치하기 전에
서울조합과 카카오T가맹택시가 상호 윈윈 하는 업무협약체결부터 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사장선거는 대법원 판단에 따르기로 하고 지금은
"국토부는택시총량 약속을 이행하라"에 올인하고
카카오T 자사 및 가맹택시에 콜 몰아주기 척결할 때입니다
즉 "국토부는택시총량 약속을 이행하라"에 올인하고 타다 척결할 때와 동일하게 투쟁기금
약 10억 20억 헌정하여 릴레이 버스투어 쿡토부. 청와대. 국회앞 시위로 카카오T 자사 및
가맹택시에 콜 몰아주기 척결시위 및 공정위법에 의한 소송 변호사를 선임 할 때입니다.
사정이 이러함 에도 조합승인 없는 카카오T가맹계약 조합원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상품은 구매 안 하면 폐기처분합니다.
필독
10년 미만 조합원님께서는 식물조합이라고 떠들고 다니는 선배조합원님과
나잘난 유투버 들의 카카오T가맹택시 계약여부 감언이설 자중지란, 허위 등과
서울조합업무 등 조합이사장금품선거, 직원입사비리, 충전소비리, 새마을금고금품선거
이사장입후보자 들의 범죄사실 여부와 조직꾼들의 복마전쯤은
인터넷검색만 으로도 진실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첫댓글 2020년 12월16일
노원 ㅇㅈㄴ조합원이 아래와 같이 단체 300여명 참여 톡방에서 플랫폼택시 관련으로
주장한 것을 후배동지들을 위해 가맹택시 조합원 간 이견차를 가록해 둡니다.
1.
ㅇㅈㄴ조합원이 말하길
택시하면서 이제는 당당하게 하자
비록 큰돈 아니지만 몇십년 자식들 가르치고 아들 딸. 혼사시키고
지금도 이만한 직업 없다고 생각하는 동료들 많습니다.
세상 모두가 내맘대로 하고 사는 직업, 몇 개 나 됩니까?
택배 하는 분들 자정이 다되도록 뛰어 다녀도 그들을 위한 변변한 법하나 있습니까?
세상 변하다보니 택시도 태풍의 핵속으로 빨려 들어간 직업이 되었습니다.
2.
ㅇㅈㄴ조합원이 말하길
택시총량제안에서 플랫폼 택시 허가야 당연히 지켜야 할 우리 밥그릇임에 틀림없습니다.
하지만 우후죽순 늘어나는 동료들의 중개형태의 택시로의 전환을 비난 할 이유는 없습니다.
총량제안에서의 풀렛폼택시 돈을벌어도, 손해도 우리택시업자입니다.
물론 갑질의 우려는 이해합니다.
하지만 그 또한 시장에 맡겨두면 제자리 찾아갑니다.
우리는 동료이면서 경쟁자입니다. 자기그릇대로 영업하면 됩니다.
을을 감수하면서라도 더 많은 수익을 원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고
나 홀로 수입에 관계없이 일하고자 하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풀렛폼의 난립, 콜 몰아주기 등ㆍ이미 사업영역에서 허용된 영업의
한방법이라 생각됩니다.
3.
ㅇㅈㄴ조합원이 말하길
지금 조합이나 집행부의 의무는 지난해 이뤄놓은 총량제 내 허가를
관철하면 밥값 하는 것입니다.
이제 서울조합은 할 일이 별로 없습니다.
보는 자가 임자라고 하니 두고 봅시다.
국토교통부 차관이 기자의 질문에 총량에 대해 명확히 밝히고 있습니다.. (영상 9분에 총량에 대해 질문과 답변)
연합회는 저 발언을 모르는가?
https://m.youtube.com/watch?feature=youtu.be&v=aexEegflC0w
이사장 선거를 대법원 판단까지?
헉!헉!헉!헉!
똥물?맑은물? 상관하질 말아야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북 청주지부 좋습니다요
멋져욤
[Web발신]
안녕하세요. 시지부입니다.
코로나19와 카카오T블루 가맹사업등으로 매우 어려운 시기에 항상 안전운행하시고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카카오T블루 가맹 운행차량과 관련하여, 지난 시지부 긴급 운영위원회에서 결정된 ★카카오T블루 가맹차량의 지부원 및 조합원 자격 정지를 강력하게 요구하는 협조 공문을 도조합으로 발송★하였고 차후 카카오T블루 가맹 운행차량에 대한 자격정지가 이뤄질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지부원 여러분께서는 카카오T블루 가맹택시 사업에 가입하여 지부원 및
조합원으로서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카카오T블루에 가맹하여 운행중인 차량을 보신 지부원님께서는 시지부(☎271-5432)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지금은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이지만 전체 지부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똘똘 뭉쳐 우리 업권을 보호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부장 한준희 드림.
https://youtu.be/NqV2A99XXjA
슬기로운택시생활 유튜브에서 삭제된 아래 댓글
ㄴ
카카오T가맹 시.도 조합과 업무협약이 우선이다.
왜!
카카오T 콜 중개 빅 데이터 기술은
운송사업면허 운전자가 있어야 함께 협업 상생하니까?
여기서 카카오T가맹 계약서 준수 및 방침에 의해
개인택시단체의 결단단결 스티커까지 부착금지방침은
상호 이해관계인으로 로드맵을 정하고 현재로서는
가맹계약하신 조합원님은 “택시총량사수 스티커” 부착하시고
운행하는 것이 개인택시조합과 조합원 다수의 의견임을 여기에
올려 봅니다. 슬기로운님 의 판단 응답해 주시길 바랍니다.
따라서 가능한 휴게커피 포함 일일영업시간과 주행거리를 알려주시고 일일운송수입금 시간당 주간평균 18,000에서 20,000 야간 22,000에서 250,000 말씀해 주셨으면 합니다.
아울러 필자는 야간 16시부터04시까지 휴게커피 포함 12시간 영업에 일일평균250㎞운행하고 배회영업 포함한 모든 콜 다 받고 시간당 160,000에서 20,000입니다. 여기서 먼저 카카오T 주고 남아돌 때 받는 콜이 종종 많을 때는 다른 콜 받을 틈새가 없어도 간간히 시간당 250,000원도 나옵니다.-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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