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사회복지공제회, 업-다운-제로 서비스 호응
이자율 높이고, 이자부담 낮추고, 이체수수료 덜어주고
경기도 사회 복지 공제회가 새롭게 선보인
맞춤형 금융 서비스인 업-다운-제로(Up-Down-Zero) 서비스가
사회복지 종사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경기도사회복지공제회(대표이사 조남범)는 회원 가입대상인 사회복지종사자 및
보육 교직원의 현실에 부응해 맞춤형 상품인 업-다운-제로(UP-Down-Zero)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이 서비스 중 업(Up) 서비스는 기본 10년 이상의 단일 장기상품을 회원의
욕구에 맞게 3년, 5년, 7년, 10년으로 가입기간을 다양화함으로써 선택의 폭을 넓히고,
이자율 또한 당초 4.8%에서 최고 5.9%로 높여 장기간 가입할수록 회원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다운(Down) 서비스는 회원 대상 3천만원 이내의 신용대출서비스 시 대출이자를
종전 연 7%대에서 6%대로 낮춰 회원의 이자부담을 경감시켰다.
제로(Zero) 서비스는 CMS(Cash Management Service) 제도를 도입해
회원이 공제급여 납부 시 매월 건당 500원에서 최대 1500원까지 부담해야 하는
이체 수수료를 감면해주고 있다.
아울러 회원에 대하여 회원증 제작교부, 삼성전자 기부금을 통한
전 회원 영화티켓 제공, 회원복지시설 확대 등 회원복지서비스 향상에도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공제회 관계자는 “‘업-다운-제로 서비스 등 회원 중심의 서비스 변화는
가입회원의 증가로 이어져 지난해 4,635명에서 6월 현재 7,300명으로 대폭 증가하는 등
보육 교직원과 사회복지시설 종사자의 사기진작과 복지증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문의(담당부서) : 경기도사회복지공제회 / 031-224-4611
입력일 : 2012-06-26 오후 3:2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