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人生) 최고의 아름다운 시간
남의 좋은 점을 보는 것이 눈의 베품이며 환하게 미소짓는 것이 얼굴의 베품이다.
사랑스런 말소리가 입의 베품이며 자기를 낮추어 인사함이 몸의 베품이다.
곱고 착한 마음씀이 마음의 베품이니 베풀 것이 없어서 베풀지 못함이 아니다.
베풀지 못함은 베풀려는 마음이 고갈되어 사랑이 없음을 깨닫고 반성하자.
사랑으로 베풀고 배려하는 시간이 삶에서 가장 가치있고 아름다운 시간이다.
가장 낭비하는 시간은 방황하는 시간이고, 가장 교만한 시간은 남을 깔보는 시간이다.
가장 자유로운 시간은 규칙적인 시간이고, 가장 통쾌한 시간은 승리하는 시간이다.
가장 지루한 시간은 기다리는 시간이고, 가장 서운한 시간은 이별하는 시간이이다.
가장 겸손한 시간은 자기분수에 맞게 행동하는 시간이고, 가장 비굴한 시간은 자기 변명을 늘어놓는 시간이다.
가장 불쌍한 시간은 구걸하는 시간이고, 가장 가치 있는 시간은 최선을 다한 시간이다
가장 현명한 시간은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한 시간이고, 가장 분한 시간은 모욕을 당한 시간이다.
가장 즐거운 시간은 하고싶은 일은 하는 시간이며, 가장 신나는 시간은 성공하는 순간의 시간이며, 가장 달콤한 시간은 성취 후의 휴식 시간이다.
사랑을 가꾸고 베푸는 시간들이 행복의 꽃을 활짝 꽃 피우는 인생(人生) 최고의 아름다운 시간이다.
- 좋은 글-
오늘은 11월9일 일요일 입니다. 어제는 아침을 서둘러 먹고 07시조금넘어 음내로 나가 수정교옆에 할매 내려 주었는데 수정교 다리에는 관광버스가 3대에 적은관광 버스 한대가 손님을 태우려 있는데 할매가 탈차량은 없는것 보고 나느 ㄴ금왕파크 골프장으로 달려갓네요. 지도자 대회라 하여 파크골프대회가 있어요. 27홀경기를 하였는데 어느팀은 A홀을 2바퀴돌고 어느팀은 B홀을 두바퀴도라어 경기를 하였는데 A홀이 더어려웁다하며 불만의 소리도 나왔어요 13시경에 경기 ㄸ끝나고 시상전에 집에 왔네요 강쥐와 농장나가 닭/토끼에 사료주고 호박주고 무우청도 주고 집에와서 밖의 화분 들여놓는 작업을 했네요 이제는 화분관리도 힘에 부치네요, 큰일입니다 17시경에 작업마치고 집안에들어와 유튜브 보다가 19시경에 읍내나가 할매 데리고 집으로 와서 두부와 소맥으로 저녁 해결~
촌할배 (孔 大 鳳) 拜上" 오늘도 좋은날 행복하세요!
|
경운기에 실고 집에와 입구 마루에 끌어들이는데~
포도 터널 사이에 쟁끼(꿩) 이 들어와 못나가고 죽었는데....
죽은지 얼마 안되는것 같아 먹어보려고 잡았네요.
방문
촌할배 공대봉
이소울
소양강처녀
카페지기
산과들(수원)
도영
이쁜맴(울산)
솔향기(안동)
이윤정
芸史(운사) 남기용
함께 하신님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