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mil9Dlk63a4
건축가의 관점에서 사이버펑크 세계관을 풀이하는 것이 흥미로워서 가져 왔습니다... 이런 걸 보면 보는 세계관에 따라 달리 보이는 게 사실이군요
첫댓글 이 영상의 핵심: 인구밀도에 비해 거리가 너무 한산함
아하.......
오 사이버 펑크도 분석 하셨네요...
건축가의 관점에서 분석을 했더군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분이긴 한데 저보다 윗 세대라(제가 99학번) 블레이드 러너,공각기동대,반지의 제왕 쪽으로는 확실히 맞는 설명인데사이버 펑크 분석에서는 게임을 많이 안해보신 느낌이 들긴 하네요. 인구밀도 같은걸 게임 설정과 똑같이 맞췄다간 사양 문제도 있고 게임 자체가 재미가 확 하락하겠죠.
그렇군요.... 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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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_)
첫댓글 이 영상의 핵심: 인구밀도에 비해 거리가 너무 한산함
아하.......
오 사이버 펑크도 분석 하셨네요...
건축가의 관점에서 분석을 했더군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분이긴 한데 저보다 윗 세대라(제가 99학번) 블레이드 러너,공각기동대,반지의 제왕 쪽으로는 확실히 맞는 설명인데
사이버 펑크 분석에서는 게임을 많이 안해보신 느낌이 들긴 하네요.
인구밀도 같은걸 게임 설정과 똑같이 맞췄다간 사양 문제도 있고 게임 자체가 재미가 확 하락하겠죠.
그렇군요.... 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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