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매직위버(MagicWeav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스샷게시판〃 롸? 롸롸????
아노]타천사루시엘 추천 0 조회 1,835 22.02.10 21:49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2.02.10 23:02

    첫댓글 와..ㅊㅊ

  • 작성자 22.02.14 16:48

    네 제 기운을 받아가셨으니 득하실겁니다:D

  • 22.02.11 13:01

    롸? 롸롸롸? 롸롸?
    대충 답승하겠다는 뜻

  • 작성자 22.02.14 16:49

    롸? 롸롸? 롸아~!
    대충 기운좀 받아가셨으니 득하실거라는 의미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2.02.14 16:49

    특식은 살쪄유 다욧해야하는데 아조씨라해서 탈락.

  • 22.02.14 16:48

    이게 스챈으ㅜ로 알고있는데 시간이 언제인가요 보스잡는시간이 한번가봤는데 뭐 딜을 조금넣었다고 보상못받았는데..

  • 작성자 22.02.14 16:51

    스첸이...음 오전 8시 오후 19시 오후 23시 새벽 1시로 알고있어유ㅠ 딜은... 엄... 화이팅...!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