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장소 다녀 왔습니다.
신설 학교라 너무 예쁘네요.
흥덕 경찰서 정문에 있어서 찾기도 쉬워요

시험장소인 체육관

봉명 고등 학교 전경
비 오는날 이었지만, 예쁜 꽃이 반겨 주었습니다.

신설 학교래요
그래서 아직 2학년까지 뿐이라고 하네요

정문에서 바라본 흥덕 경찰서

시험 장소

이것 저것 체크하고 계신 박광기 부회장님

깨끗해서 좋아요
뒷편으로 약간 좁긴 하지만
학부형님이 앉으시면 그만일거라는 생각도 해 봤어요
단 "조용히~~" 겠지요
청주 선생님들 애쓰셨어요
점심 맛있게 먹었어요
"나비야~~ 청주 흥덕경찰서 앞에 봉명고 가자"
찾는데 도움이 될까 해서 올려 봅니다.
첫댓글 저도 저도 갔다 왔지요
아름다운 교정의 모습 참 예쁘게 촬영했군요. 비가 많이 왔는데 고생 넘 많으셨어요. 따님 결혼식때 만나 뵈어요.멋진 아빠이신것 느껴져요.
감사합니다. 직접 다니시며 고생하신 팀장님이 계시기에 좋은곳 구경한다고 봐요.
역시 대전지회장님의 활약상이 돋보이시네요~ 교장선생님의 정성으로 가꾸어진 정원이 넘 예쁘지요*^^*
비 오는날 이라 그런지 더 예쁜거 같았어요. 이 가을에 정취를 물씬 풍겨 오네요. 많은 분들이 함께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랍니다. 가꾸고 정성을 쏟으신 교장선생님과 임직원들께도 행운이 가득하시고 건강하세요.
"대회장소"~를~ 먼곳에서 오셨어~~~사전답사까지~~정말~나노암산회원선생님들은~~~대단하세요^^ 저와코타는~복이 많은것~같습니다.***빨리빨리~~~훌륭하신~선생님들을~뵙고~싶습니다.
뛰어난 재능을 가진 아이들을 보고 흔히들 제는 원래 똑똑한가봐...! 전 그렇게 생각하기 이전에 부모님이 남들이 알지 못하는 숨은 노력의 결실이라고 봐요. 코타 어머니께서도 말씀은 안 하시겠지만 코타가 이렇게 될때까지는 피눈물 나는 인고의 시간이 같이하였다고 봅니다. 훌륭한 어머니께 뭔가가 참 궁금하면서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나노 암산과 함께해 주셔서~~ ^_^
예~~좋게봐주셨어~고맙습니다...그런데~저는~코타에게한마디만~합니다.(주산,암산은~타께시마선생님이~가르쳐주셔요...아빠,엄마는 가르쳐줄수가~없어요) 라고,말합니다...코타도***노는것보다도~주산을좋아해요.^O^.
네... 무슨 말인가 잘 알거 같아요. 타께시마 선생님이 코타만 가르치진 않겠지요? 좋은 시간만으로 늘 행복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