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마 저택 살인사건
후지TV에서 방영된 나카마 유키에 주연의 스페셜 드라마 《시선》의 원작 소설 『도지마 저택 살인사건』. 도지마 가문의 저택에서 벌어지는 연쇄 살인사건을 다룬 이 작품은 촘촘하게 짜인 서사, 기상천외한 반전이 살아 있는 색다른 매력의 미스터리 소설이다. 화려한 대저택에서 시신 한 구가 발견된다. 시신의 정체는 이 집의 주인인 노년의 재력가. 그날은 그의 65번째 생일을 맞아 온 가족이 모인 날이었다. 경찰은 자살로 사건을 마무리 짓지만, 형사 츠유키는 그의 죽음에 의심을 품고 수사를 이어 나간다. 하지만 사건을 파면 팔수록 범인의 정체는 더더욱 모호해지는데….
일드의 여왕 나카마 유키에 주연, 후지TV ‘시선’의 원작소설!
일본 아마존 베스트셀러!
후지TV에서 방영된 스페셜 드라마 ‘시선’의 원작 소설. 일드의 여왕 나카마 유키에, 연기파 배우 야마모토 코지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방영 당시 일본에서 크게 화제를 모았었던 작품이다. [도지마 저택 살인사건]은 제목 그대로 도지마 가문의 저택에서 벌어지는 연쇄 살인사건을 다루었다. 타고난 입담꾼 아마노 세츠코의 세계에 당신을 초대한다. 촘촘하게 짜인 서사, 기상천외한 반전이 살아 있는 색다른 매력의 미스터리 소설을 기다렸다면, 당신은 절대로 이 책을 놓쳐서는 안 된다!
“그것만은 참을 수 없다. 결코 그 사람이 행복하게 둘 수는 없다….”
참혹하고 서글픈 피의 복수극, 그 서막을 드러내다!
화려한 대저택에서 시신 한 구가 발견되었다. 시신의 정체는 이 집의 주인인 노년의 재력가. 그날은 그의 65번째 생일을 맞아 온 가족이 모인 날이었다. 경찰은 자살로 사건을 마무리 짓지만, 형사 츠유키는 그의 죽음에 의심을 품고 수사를 이어 나간다. 하지만 사건을 파면 팔수록 범인의 정체는 더더욱 모호해지는데…. 완벽한 밀실 안에서 범인은 어떻게 살인을 저질렀을까? 범인이 숨겨 놓은 트릭의 정체는 무엇인가…?
아마노 세츠코
저자 : 아마노 세츠코
저자 아마노 세츠코
1946년 치바에서 태어난 아마노 세츠코는 단대를 졸업한 후 20여 년간 유치원 교사로 근무하였다. 평범한 교사로서 지내 왔던 그녀는 2006년, 60세의 늦은 나이로 첫 작품 《얼음꽃》을 발간, 단숨에 베스트셀러 작가로 등극하였다.
그녀의 데뷔작 《얼음꽃》은 일본에서만 35만 부가 넘게 팔리는 쾌거를 이루었다. 또한 이 작품은 인기 여배우 요네쿠라 료코가 주연을 맡아 특집 드라마로 방영되기도 하였다. 국내에 선보이는 그녀의 두 번째 작품인 《도지마 저택 살인사건(目線)》 또한 일본 후지TV에서 특집 드라마로 방영되어 좋은 성과를 이루었다. 압도적이고 대담한 내용 전개, 섬세하고 세밀한 인물 묘사, 치밀하고 체계적인 살인의 트릭! 아마노 세츠코는 그녀만의 독특하고 개성적인 작품관을 완성하였다. 그녀의 또 다른 작품으로는 《오후 2시의 증언자들》, 《방황하는 사람》, 《낙인》 등이 있다
역자 : 김성미
역자 김성미
일본 문학 전문 번역가. 옮긴 책으로는 야쿠마루 가쿠의 《돌이킬 수 없는 약속》과 《기다렸던 복수의 밤》, 치넨 미키토의 《상냥한 저승사자를 기르는 법》, 시가 아키라의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하라다 마하의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