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무실에서 거래처 입금현황등을 엑셀파일로 정리해서 사용중입니다.
기존에 엑셀 97 사용시에는 이상없었는데, 일주일전에 컴을 바꾸면서 엑셀 2010에서
"리소스가 부족하여 이 작업을 완료 할 수 없습니다. 데이터를 더 작게 선택하거나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닫으십시오"
라는 팝업창이 자꾸 뜹니다
파일내용이 회사입장에서 엄청 중요한데
혹시나 날라 갈까봐 걱정입니다.
해결책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안녕하세요? [달콤한딸방울]님...지인중 컴퓨터와 엑셀을 잘 아시는분이 시스템을 봐주시는게 가장 좋을듯 합니다.다만 이와 관련된 마이크로소프트의 공식적인 답변은 아래 URL과 같습니다.참고로...https://support.microsoft.com/ko-kr/kb/2655178/ko그럼 잘 해결되시길... ^^*
첫댓글 안녕하세요? [달콤한딸방울]님...
지인중 컴퓨터와 엑셀을 잘 아시는분이 시스템을 봐주시는게 가장 좋을듯 합니다.
다만 이와 관련된 마이크로소프트의 공식적인 답변은 아래 URL과 같습니다.
참고로...
https://support.microsoft.com/ko-kr/kb/2655178/ko
그럼 잘 해결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