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가민가, 조마조마, 설마설마. 노래가사처럼 돌아보면, 물론 그렇지 않은 똑똑하고 가진것 많아 늘 어디에서든 당당하고, 호불호가 확실한 인생도 있겠지만,...
우리의 대부분은 성적에 대해서, 성공에 대해서, 또는 뒤쳐짐에 대해서, 늘 긴가 민가 하면서, 조마 조마 하면서, 설마설마 하면서 살얼음판을 걷듯 의심에 의심을 하며 어디에 부딪치지 않게 둥글 둥글하게 좋은게 좋은거라 스스로를 안심시키려 적당한 타협을 하며 살아가려 애쓰고있다.
이것은 어쩌면 한번씩 처음 사는 삶에 당연하게 맞닥드려야 하는 현실속의 감정일수 있다. 지난 세월을 돌아 보니, 참으로 많은 걱정 근심과 조바심, 불안한 마음들로 걸어온것 같다. 이것은 흙수저 아니 똥수저로 세상에 나와 어쩌면 당연한 모습일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큰 성공을 이루진 못하였으나, 자식 잘크고 먹고싶은거 못먹고 살정도 아니니, 성공한 인생 아닌가. 50대 이후에 또다른 긴가 민가와 조마 조마와 설마설마와 싸워야 겠지만, 인생의 중심부에서 인생의 후반전에서 조금더 안정적으로 긴가와 조마와 설마와 싸우는것이 아닌, 적당한 긴장감으로 잘 타협하고 가리라.
위 전주에서 디오토몰 매장에 방문 주신 고객님 "부자 지간"이십니다.
미리 착한중고차와 약속을 하고 만나진건 아니고, 전주쪽 보다는 대전에 크니 중고차도 더 많을것이란 생각으로 디오토몰을 찾아오셨고, 디오토몰 사이트를 통해 착한중고차 매물을 보시고 당일 연락을 주신 고객님이십니다.
전화를 받고 부리나케 매장에 왔습니다. 고객님께서는 기다려 주셨고, lf소나타 차량보다 훨씬 좋은 소나나 뉴라이즈차량을 보고 계셨습니다.
LF소나타는 같은 세타2엔진이지만, 전 모델인 YF시리즈 보다 많이 개선된 차량이지만, 그 특유의 잘잘잘 소리가 예민한 분들에겐 듣기 어려울수 있습니다.
참고로 추석명절전 판매한 LF소나타차량이 있는데, 그전에 매입해온 차량에 비해 엔진소리가 많이 양호하다고 생각했는데, 구입하신 고객님께서 그소리가 귀에 거슬린다고 말씀하셔서, 서로 약간의 어려움을 겪을뻔도 했습니다.
물론 신차 때나, 엔진 블록교환[부분 보링]을 하면 잡힙니다만, 중고차로서는 감수해야하는 부분입니다. 고객님들 타시는 모든 소나타 K5 차량들은 똑같은 엔진인데, 중고차 딜러가 매입해서 보링을 해서 판매할수는 없지 않겠습니까?ㅎ
그치만 소리만 있을뿐 운행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해서, 소리에 예민하신 분들은 LF소나타 다음 모델인 소나타 뉴라이즈를 추천 드립니다.
본 차량은 아드님의 군대 제대후 첫차구입을 위해 방문 주셨고요.
20대 남자가 첫차로 운행하기에 과할정도로 좋지요 ㅎㅎ
그렇게 차량 내외관을 확인후 시운전까지 해 드렸습니다.
두분 모두 차량이 마음에 들었고, 당일은 계약만 작성하고, 월요일 탁송으로 출고를 해드렸습니다.
모든 중고차는 꼼꼼하게 여러대를 보는것도 중요합니다.
하지만, 좋은 차량 좋은 딜러를 통해 이렇게 한번에 쉽게 구입해도 좋은 차량을 가져 가실수 있습니다~~
무튼, 아드님의 첫차구입으로 중고차에 대한 좋은 기억이 되시길 바라고, 운행하시는 동안 잔고장 잔사고 없이 꽃길로만 가시길 희망 합니다.
신뢰해 주시고 거래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