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판매 1 위 자리에 캐논
최근 BCN 보고서에 따르면 소니는 일본 소매 업체에서 미러리스 카메라 판매를 위해 캐논을 추월했습니다.
공식적입니다. 소니는 미러리스 카메라 판매에있어 Canon을 추월했습니다. 2019 년 소니의 시장 점유율은 캐논의 31.6 %에 비해 22.7 %였습니다. 그러나 캐논은 2020 년 BCN 보고서에서 DSLR 및 미러리스 카메라의 시장 점유율이 전반적으로 하락했습니다.
이로 인해 소니는 캐논에서 1 위 자리를 빼앗아 갔고, 회사의 시장 점유율은 27.4 %로 증가했으며 캐논은 23.8 %로 떨어졌습니다. 이는 상당한 하락입니다.
BCN 순위는 최근 일본 소매 업체의 약 40 %에서 수집 한 데이터 ( Photo Rumors를 통해 ) 를 발표 했습니다 . 이것이 글로벌 시장을 나타내는 것은 아니지만 Canon에 대한 좋은 그림을 그리지 않는다는 점을 언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체 시장 점유율의 하락은 아마도 한 범주에서 2 위로 떨어지는 것보다 더 우려 될 것입니다. 캐논은 DSLR 및 포인트 앤 슛 카테고리에서 계속 극점을 유지하고 있지만 DSLR 및 미러리스 카메라 모두에서 시장 점유율이 하락했습니다.
캐논이 시장 점유율을 잃는 잠재적 인 원인 중 하나는 캐논이 재고 수준을 유지하면서 겪었던 문제 일 수 있습니다. Canon EOS R6 및 Canon EOS R5 출시와 함께 카메라 업계의 관심은 Canon에 안전하게 고정되었습니다. 불행히도 재고 부족으로 인해 고객이 의도 한 구매를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니는 시장 점유율이 35.1 %에서 37.3 %로 증가하면서 비디오 카메라 부문에서 꽤 좋은 성과를 거두면서 건전한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그러나 Sony가 누리는 증가는 Canon이 겪은 감소만큼 급격하지 않으므로 다른 제조업체도 이미징 거인의 일부 판매를 암호화하는 데 성공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긴하지만 캐논에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포인트 앤 슛 카테고리는 캐논의 시장 점유율이 29.8 %에서 39.1 %로 급격히 증가하면서 매우 잘하고 있습니다. 또한 Canon은 특정 범주에서 시장 점유율이 약간 하락했지만 제조업체는 여전히 5 개 카메라 범주 중 2 개에서 최고를 지배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올림푸스는 미러리스 카메라 판매 부문에서 3 위를 차지한 것으로 보입니다. 시장 점유율이 약간 떨어졌지만 회사는 여전히 사용자에게 인기있는 옵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