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혜연 인턴기자] '강적들'이 예고 없이 돌연 결방한 가운데 표창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더러운 잠' 그림 논란 때문이라고 의견이 제기됐다. 의혹이 커지자 제작진은 공지를 올려 방송사 사정 때문이라고 해명했지만 정확한 결방 이유를 밝히지 않아 논란이 지속되는 상황이다.
25일 TV조선 시사프로그램 '강적들'은 사전 공지 없이 지난주 방송분을 재방송했다. 이날 '강적들'에서는 표창원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김갑수 문화평론가가 출연해 '문화계 블랙리스트' 논란에 대해 토론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방송이 갑자기 결방되면서 시청자 게시판에는 '더러운 잠' 그림 논란 때문인가 의혹을 제기하는 의견들이 올라왔다.
뒤늦게 TV조선 측에서는 '강적들' 홈페이지에 공지문을 띄웠다. 제작진은 공지문에서 "1월25일 방송예정이었던 '강적들'이 방송사의 사정으로 인해 결방됐다.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양해 부탁드린다"며 짧게 해명했다.
http://entertain.naver.com/read?oid=277&aid=0003920146
tv조선이 표창원이 나오기로한 강적들 프로그램을 돌연 취소 시켜 버렸습니다.
녹화까지 하고 예고편 까지 때린 상태에서 돌연 취소라고 합니다.
방송가에서는 표창원 사건이 돌풍이 되자 몸사린거라고 합니다.
더세게 가열차게 끝까지 물고 늘어집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용인시민이 아니라 그쪽분들이겠죠..아까 표창원 아파트 주민들까지 표창원 집에 몰려가 시위를 했다고 합니다.
그기사로 적극 홍보하세요
미친것들은
미친걸 몰름니다
@님의향기 이날 오후 4시40분께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표 의원이 거주하는 A아파트 주민 40여 명은 표 의원이 거주하는 동 앞에서 “여성을 비하하고 모독한 표 의원은 당장 사과하고 국회의원직을 사퇴하라”고 집단 항의하기도 했다.
진짜 아파트 주민들은 표창원 집에 가서 시위했습니다
@범고래1 http://www.kyeonggi.com/?act=articleView&idxno=1304187&mod=news
표창원과 같은 아파트 주민들까지 시위했다는 기사입니다
적극 홍보하세요
우리 조카 표씨 동네
사는데 엄청 분노 하고
있답니다.잘못 찍었다고
삭제된 댓글 입니다.
양심 때문이 아니라 민심이 무서워서 입니다
왜 방송해서 난도질 해보라고
기회가 이닌거야
꼴볼견 김ㅇ수
방송했으면 좋았을것인데..tv 조선이 눈치챘네요. 아깝습니다
그런 지저분한 자를 '강적'으로 내세우는 조선의 멘탈도 지극히 비정상으로 지저분한 수준! 일절 안 보는 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일터지기 전에 섭외했다가 돌풍이 커지자 취소한 모양새입니다
불쌍한 종편들이여.
그렇게 먹고 살아서 뭐할라고.
끝까지 가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