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한을 무력으로 깔고 앉으려는 김정일의 야망은 그가 살아 숨 쉬는 한 영원히 변치 않는다. 그러면 김정일이 노리는 무력침공의 전술은 무엇인가? 두말할 것 없이 특수 부대를 통한 공중과 해상, 그리고 땅굴을 통한 순간의 제압전술이다. 그 중에서도 북한이 제일 관심과 무계를 두고 꾸준히 준비해오는 것이 바로 땅굴 작전이다. 지금 남한은 자신들의 그 어떤 군사기술적 우위만 믿고 북한의 “땅굴 전술” 같은 것은 안중에도 없는 것 같다. 특히 남한 사람들은 어리석게도 김정일이 임의의 지점에서 땅굴을 지상과 연결하여 유사시에는 무력을 지상으로 뽑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그러나 김정일이 노리는 것은 땅속으로 거미줄처럼 뻗어 나간 남한의 지하철과 저들이 수 십 년 동안 파오고 있는 땅굴을 서로 연결하는 것이다. 바로 이것이 김정일식의 꿩 먹고 알도 먹기 전술이다. 그 것이 완성되면 서울시 중심은 물론 북으로는 의정부까지, 서쪽으로는 인천과 수원까지 남쪽으로는 천안, 그리고 김포공항과 인천공항까지 순식간에 점령하고 600여개나 되는 매 역전마다에서 잘 훈련된 특수 부대 군인들이 물밀듯이 쏟아져 나올 것이다.
불가능 한 것인가? 아니 매우 가능한 것이며 설사 군인들이 땅 위로는 못나온다 해도 자폭정신으로 무장된 북한군에게 점령당한 서울의 지하는 무사하겠는가? 그 증거는 충분하다. 이미 전 부터 서울 수도권을 향하여 수개의 땅굴이 내려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10년 5월 국가보안법 위반혐의로 구속된 전 서울메트로 간부 오씨를 통하여 북한은 남한 지하철의 노선은 물론 비상사태 발생시 대처방법과 종합사령실 연락망, 1호선 사령실 비상연락망, 상황보고방법, 승무원 근무표 등 300여 쪽에 달하는 남한의 지하철 자료들을 몽땅 빼갔다.
북한이 군사비밀도 아닌 남한의 지하철 자료가 무엇에 필요 했겠는가 하는 문제는 독자들의 판단에 맡겨둔다. 그리고 북한군 수 만 명이 서울과 수도권의 지하철을 점령하고 저들의 요구를 들어주지 않으면 서울을 날려 보내겠다고 위협을 해 온다면 과연 어찌 해야 하겠는가하는 문제도 남한국민들의 판단에 맡겨 둔다.
<동영상>
< 출처 : http://cafe.naver.com/worbs55/2473 >
<분석>
이종창 신부님의 '남침땅굴 33년 총정리'에 의하면 휴전선을 관통하는 대남땅굴 17개이며 그 중 이미 서울에 진입해 있는 땅굴은 2호 및 4호 땅굴입니다.
* 2호땅굴 : 개성 - 파주시 - 운정역 - 일산 - 서울역 후문(예상출구 : 운정역, 탄현역, 백마역, 행주산성, 화전역, 수색역, 가좌역, 능곡역, 신촌역, 서대문역, 서울역)
* 4호땅굴 : 개성 - 문산 - 의정부 - 청와대(예상출구 : 의정부역, 미아역, 기타)
* 경의선 : 문산 - 파주 - 월릉 - 금촌 - 금릉 - 운정 - 탄현 - 일산 - 풍산 - 백마 - 곡산 - 대곡(환승) - 능곡 - 행신 - 화전 - 수색 - 디지털미디어시티(환승) - 가좌 - 신촌 - 서울역(특히 최단거리 침투로인 경의선을 주목해야 합니다)
(참고) 2009년 1월 30일 대남땅굴실체를 폭로했던 김영환 님(前 국정원 소속 국가정보대학원 첩보학 교수 겸 첩보팀장)의 증언에 의하면 군/관공서 부근 개활지(학교 운동장)를 출구로 꼽고 있음. 이종창 신부님의 의견과 같음. 지하철역사와 학교운동장을 동시에 활용할 것으로 예상됨. 침투시각은 새벽 지하철 운행(오전 5시) 이전이 될 것임.
<대책>
남침땅굴을찾는사람들(www.ddanggul.com) 시민제보란에 보면 이미 서대문/서울역 부근 땅굴징후에 대한 시민들의 제보가 있는 것으로 보아 김정일의 최종지시만 남은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네트워크화되어 있는 땅굴의 특성상 징후지역을 모두 발굴하는 것도 시간적으로 무리로 보입니다. 왜냐하면 남침 D-day는 강성대국 완성의 해이자 김일성 탄생 100년째인 내년 4월 15일 이전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유일한 해결책이란 한 가지밖에 없습니다. 대남땅굴 주침투갱도를 찾아 시추하여 수몰시키는 길 뿐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수도 서울로 진입하는 땅굴은 모두 임진강과 그 지류 밑을 관통하고 있으므로 강바닥을 시추하여 수몰시키는 방법이 주효할 것입니다. 그러나 동부전선의 땅굴과 이미 후방 깊숙히 침투해 있을 장거리땅굴(깊이 300m 이상)이 문제입니다. 이 역시 4대강 지류 밑을 관통하고 있을 것이므로 지류 바닥을 시추하여 수몰시켜야 합니다. 종북세력들이 4대강과 그 지류정화에 알레르기반응을 일으키는 이유는 바로 이 때문이죠. 겉으로는 환경보호를 앞세우지만 60년 공들인 땅굴작전이 수포로 돌아갈까봐 결사적으로 반대하는 것입니다.
※ 아래 지도의 검은색 직선은 북한의 예상 땅굴로(남굴사 이종창 탐사)이며
붉은 원은 시추 요망 지역(水功)임.
붉은색 별표시 지역은 예상 출구.
1. 김포축선
前 조선인민군 6사단 장교 김** 증언(월간조선 92년 5월호에 기고)
"북한 화곡광산에서 출발한 땅굴은 서울행 땅굴인 김포로 들어왔다."
탈북자 이ㅇㅇ의 수기(월간조선 1992년 7월) 故 정지용씨가 시추함(월간조선 1992년 7월)
* 김포지역 대남갱도는 저심도땅굴로서 대북 접경지역인 김포시 하성면 일대에서 천공기를 이용하여
하천 밑의 갱도를 시추(水沒)하여 제압할 수 있음.
2, 일산~신촌 축선
★도솔천과 갱도가 만나는 곳 시추 요망 !
★성사배수지 부근 시추 요망!
★원당역/능곡역 역사 내와 류원초중고교 운동장이 예상출구로 보임.
★한강의 지류인 곡릉천과 갱도가 만나는 곳(하지석리/운정역 부근) 시추 요망 !
★운정역 역사를 통한 침투 예상됨.
★창릉천과 갱도가 만나는 곳(2곳) 시추 요망 !
★수색역 역사를 통한 침투 예상됨.
★가좌역/신촌역(경의선)/독립문역(3호선) 역사와 명지대/연세대/이대부속초교/청운중고/
경기상고를 통한 침투 예상됨.
★충정로역(2호선/5호선)과 서울역을 통한 침투 예상됨.
※ 상기 내역은 북한의 서울역 지하 남침갱도 굴착을 뒷받침하는 최근 시민들의 제보(남굴사 자유게시란)
★경의선(개성공단~서울역) 레일 밑을 따라 내려 온 갱도를 통해 서울역을 통한 침투 예상됨.
★가좌역을 통한 지하 침투 예상됨.
★증산(명지대앞)역을 통한 지하 침투 예상되며 불광천과 갱도교차점 시추 요망 !.
예상출구: 성균관대학교, 성북초교, 돈암초교, 혜화초교, 숭덕초교
* 청와대, 계동, 창경궁, 성균관대 지역 대남땅굴
예상출구: 청운동 청운초교
예상출구: 세검정초교
국민대캠퍼스 지하 관통
수유/미아지역 예상출구: 수유초교/미아역(4호선)
예상출구: 정릉초교
미아5동 예상출구: 영훈중학교
위의 인사들에게 대남땅굴의 실체를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동맹국인 대한민국의 적화가
미국의 국익에도 부합되지 않음을 설득해 주십시오.
2011-04-29 23:56:46
첨부파일 |
간첩에게지하철정보제공.jpg
1,2,4,6,10호선대남땅굴(이종창).jpg
|
첫댓글 얼마전 같은 내용을 일독한 바 있습니다만 매우 염려스러운 일로 보여 집니다. 군이나 국방부 에서 대응책을 강구하고 있을것으로 믿습니다만 사실일 경우 너무나 엄청난 사태가 발생할 수도 있겠다는 개연성은 있으므로 국민들이 주변을 잘 살펴야 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