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이와의 1년, 그리고 재회한 후 한 달, 이런 경우는 처음인데요, 왜 이 생각을 이제서야 했을까 살짝 아쉬움이 듭니다. 그리고 정말 근본적인 개선을 해줄 수 있을까 기대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이틀 연속, 아침 이부자리에 소변을 싸지않는 이유가 옥수수수염 Corn Silk 보충제 덕분이라면 이건 소변훈련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분명 희소식입니다.
물론 완이와의 생활이 아직 한 달 남아있으니 콘실크의 효과를 계속 지켜볼 예정입니다. 그 동안 완이가 자다가 소변을 싸지않은 경우는 대부분 한 밤 중에 억지로 소변을 보게 한 날 뿐이고, 그나마 어떨 때는 이미 흥건하게 싸놓은 상태라 곤히 자는 본인도 그렇고 한밤 중 중간소변을 시켜야하는 입장도 보통 고역이 아닙니다.
해결이 보이지않는 완이의 야뇨증 문제에 서광이 크게 보이고 있습니다. 콘실크의 효능 중에 야뇨증 bedwetting개선은 중요한 부분입니다. 왜 이걸 이제서야 생각하게 되었는지 후회도 되지만 지금이라도 실험해보길 너무 잘 했다싶습니다.
이불에 그대로 싸고 옷마저 다 젖는 기분나쁜 축축함이 없으니 완이기분은 아침깨면서부터 이틀 연속 하늘을 찌를 듯 밝습니다. 거기에다 칭찬까지 듬뿍받고, 최고라는 엄지척 찬사가 폭풍처럼 주어지니 본인도 👍 모양을 만들어달라고 손을 맡깁니다. 완이는 아직 손가락 조작이 어려워서 간단한 V자 만들기나 포인팅, 엄지척이 안됩니다.
어제보니 혼자 독학수영도 엄청 늘었습니다. 팔휘젓기 다리뻗고 발차기 등도 제법 모양새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이럴 때 몸통잡고 동작가르쳐 주면 누구보다 잘 할 아이인데 많이 아쉽습니다. 어제도 결국 저녁 7시까지 바다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제발제발 완이의 야뇨증에 끝이 보이길 바라면서 콘실크 실험기는 계속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이 참에 다시 콘실크 효능을 다시 체크해보니, 원래는 급박뇨 증세때문에 제가 보충하던 것인데, 신장결석 예방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니 오늘부터 태균이도 먹여보려고 합니다.
완이는 평생 야뇨증 증세가 심했기에 좋은 실험이 될 것입니다. 이번 여름에 완이가 지긋지긋한 야뇨증에서 벗어나 완벽한 소변근육 조절능력을 갖추길... 꾸준히 B복합먹이니 입병도 빨리 아물고 한 것처럼 보충제는 우리 아이들에게 치료제 그 자체입니다!
첫댓글 좋은 기대감을 가져봅니다~ㅎ
저는요즘 편안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보충제와 대표님 덕분에 정신과약 끊고 1년6개월이 된지 금 책보며 운동하고 무엇보다 집안에서든 외부에서든 얌전하게 잘생활하고 있습니다.약끊고 12시간을 내리 자던 아이 그동안 약때문에 애만 고생시킨것 같아 미안한 마음에 지금은 늘 사랑한다~이뿐 우리딸~ 하면서 뽀뽀도 자주 해주니 함께 하는 시간이 참 감사한요즘입니다.~
저는 갠적으로 슬립포물라도 참좋은 보충제라는 생각이 듭니다.주변에 중학생 된 아이가기저귀 차고 있는애들ᆢ잠이 많이 없는 애들 보며..한번씩 얘기는 해주지만 병원약에 의사말에 더 믿음을 가지고 있기에 좋은 것도 말하기 참 힘듦이 있네요 ㅠ
인생에 둘째랑 함께한시간이 14년 되었지만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지금까지 노력한 시간이 있었기에 지금의 행복을누릴수 있는거 같아 감사할뿐입니다
ㆍ대표님을 보며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 저랑 닮은점이 많으신것 같아 이 무더위에 순천만 여행지에서 글 남겨봅니다.
늘 건강하세요~~♡
옥수수수염은 야뇨증에 효과 만점입니다.
수염을 위생적으로 건조하여 보관하면서 끓여먹는 번거로움아 있는데,
옥수수 수염으로 보충제가 만들어졌다면 정말 좋네요.
보나마나 효과 백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