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수지에 킬로그램 가오리를 풀어 준 사람은 2,600 달러의 벌금을 물었습니다.(말레이시아)
Lower Seletar Reservoir에 위험한 유독성 모토 가오리 3 마리를 석방 한 사람이 화요일 (9 월 26 일)에 벌금을 내야했습니다.
48 세의 래리 탄 진안 (Larry Tan Chin Guan)은 어류를 저수지에 방류 할 때 600 달러를 버텨야했고, 저수지를 버리면 2,000 달러의 벌금을 물어야했다.
처음에는 장식용 스트링을 동물 용 애완 동물로 지켜본이 남자가 저수지로 끌고 와서 촬영했습니다.
공공 유틸리티위원회 (PUB)와 싱가포르 식량 농업기구 (AVA)는 공공 의견을 받고 올해 중순 경 저수지로 광선을 방출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비디오를 본 후 사건을 조사했습니다.
남아메리카에서 원산지이며 이곳의 수족관 물고기로 인기있는 모토 가오리는 극심한 고통과 죽음을 초래할 수있는 악의적 인 독침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AVA는 성명서에서 동물 또는 물고기 종을 저수지 및 수로로 방출하는 것이 그들의 생태계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금지한다고 발표했다.
AVA는 그의 수족관 애완 동물을 털썩 내리는 것도 Tan의 잘못이라고 말했다.
그는 "애완 동물을 돌보지 못하는 애완 동물 주인들은 애완 동물을위한 적절한 집을 찾아야한다. 우리는 애완 동물 포기에 관한 모든 의견을 조사하고 필요한 경우 집행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