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관심있는 분들 많으실 텐데 가지말아야 할 피부과는 말씀 드릴게요.
물론 제가 고발하는 피부과에서 좋은 인상을 받으신 분들도 있겠지만... 저와 같은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바로 천안 성정동 롯데마트 근처에 있는 '더 **다운 피부과 의원' 입니다. 피부과 전문의가 맞는지 의심이 되는 병원입니다. 올 4월 저희 엄마 얼굴에 피지가 딱딱하게 뭉쳐서 갔는데 치료 받고 아주 깊은 구멍이 생겼습니다.
이에 대한 치료와 사과를 요구하자 오히려 의사는 적반하장으로 화를 내며 '환자가 재생이 안되는 걸' 왜 본인에게 따지냐고 했습니다. 또한 이런 경우(저희 엄마가 같은 증상)는 처음이라며 결과를 예측하지 못했다는 식으로 주장했습니다. 20,30대 젊은 의사도 아니고 (적어도)40대 후반에 가까운 의사가 그렇게 진료 시술 경험이 없다는게 말이됩니까? 우리 쪽에서 성형외과에서 꾀매고 진료비를 청구하겠다고 하자 , 더욱 펄펄 뛰며 화를 냈습니다.
상황을 잘못 판단하도 치료를 할 수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 이후 결과가 나왔을때 의사가 보이는 행동이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몇 만원 안되는 치료비 때문에 화가 난게 아니라 그 의사의 갑질, 적반하장 태도가 정말 화가 나고 많은 분들이 피해를 입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첫댓글 그러게요 죄송합니다 진심어린 사과면 되는걸가지고 ㅡㅡ
적반하장.. 이네요 에휴
갈일은 없겠지만 정말 웃기네 ㅡ.ㅡ 의사 행동이
어떤 레이저치료 하셨나요?
진짜 갑질이네 갑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