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나무꽃 명소
5월을 대표하는 신비의 꽃 등나무꽃은 굵은 나무 줄기와 가지에 주렁주렁 달려 축처진 모습이 특징인데요. 보랏빛 꽃들은 주렁주얼 매달려 은은한 색감임에도 화려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이런 등나무꽃을 볼 수 있는 곳은 아직 국내에서 많지않지만 그럼에도 숨겨진 등나무꽃 스팟들이 입소문을 타 많은 분들이 5월 봄꽃 여행으로 등나무꽃 여행지를 찾으십니다.
그래서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국내 숨겨진 등나무꽃 명소 7곳을 소개해드려하는데요. 5월 가장 좋은 계절인 지금 은은한 색감에 등나무 아래 연인과 사진을 남겨 보시길 바랍니다.
등나무꽃 명소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등나무명소 부산 보성녹차 부산지사는 부산 남천역 인근에 위치해 5월이면 흐드러지게 피는 등나무를 감상할 수 있는 대표적인 등나무 명소입니다.
부산 남천녹차팥빙수 등나무꽃 터널은 매우 짧지만, 영어와 한자가 공존하는 간판 덕분에 홍콩의 어느 거리에 와 있는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데요. 실제로 주변 상점들이 운영을 하기에 상점 오픈 전에 방문해 사진을 남겨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 사진 촬영 후에는 팥빙수 맛집으로 소문난 보성녹차 팥빙수 가게에서 단돈 삼천 원에 시원한 녹차 팥빙수를 맛보며 등나무를 감상해보세요.
등나무꽃 명소
충남 당진시에 위치한 합도 초등학교는 5월이면 사진 출사지로 많이들 방문하시는 등나무꽃 명소입니다. 5월이 되면 합도 초등학교 운동장 스탠드에 등나무꽃이 개화하기 시작하는데요.
풍성히 열린 등나무꽃이 아래로 늘어져 신비로운 광경을 선사합니다. 5월 초에 개화에 중순쯤에 지기 시작하며 등나무 꽃잎이 떨이지며 꽃길이 형성될 때 특히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많은 분들의 인생 사진 출사지로 이름난 등나무 명소입니다.
등나무꽃 명소
특별한 등나무꽃 사진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남해 냉천 어촌체험마을을 추천드립니다. 남해 냉천어촌체험마을에는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등나무꽃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남해의 청량하고 뻥뚫린 바다와 함께 바다를 배경으로 해먹과 벤치가 놓인 등나무꽃 쉼터는 그야말로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스팟입니다. 남해 냉천 어촌체험마을은 등나무도 아름답지만 3월부터 11월까지 각종 갯벌 체험까지 즐길 수 있으니 갯벌 체험과 함께 볼거리,놀거리까지 즐길 수 있는 등나무 명소입니다.
등나무꽃 명소
전남 광양에 위치한 광양 물향기 쉼터는 호수를 봄철 중심으로 빙 둘러싼 철쭉과 등나무, 겹벚꽃이 아름다워 아는 사람만 안다는 봄꽃 명소입니다. 이곳은 보라색 등나무꽃 터널이 30미터 정도 펼쳐진 길로 동화같은 풍경으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봄에 꼭 와야되는 등나무 명소인데요.
광양 물향기쉼터는 개인 사유지(민박시설)로 매년 이맘때 무료로 개방을 하고 있으니 방문시 민박 운영에 방해되지않도록 배려하는 에티켓은 필수입니다.
등나무꽃 명소
밀양댐을 만들면서 댐 아래 물 문화관과 함께 조성한 밀양댐 생태공원에는 나무 숲길, 숲 속 산책로, 생태 연못, 잔디 광장, 어린이 놀이터, 폭포, 포토존, 등나무 테마정원이 조성되어 있어 많은 봄이면 많은 분들이 이 곳을 찾고 계시는데요.
이 곳에 위치한 등나무 터널은 국내에서도 손꼽히게 긴 등나무터널로 5월이면 그늘과 함께 진한 등나무 향기를 맡을 수 있어 추천드리는 5월 등나무 명소입니다.
등나무꽃 명소
충청남도 농업기술원은 신비로운 등나무꽃을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5월 봄철이 되면 입구에는 보랏빛 터널이 펼쳐지는데요.
울창한 숲의 향기로 가득한 산언덕과 농사짓는 밭으로 둘러싸인 터널을 둘러보며 산책할 수 있고, 몽환적인 사진을 남길 수 있으며 은은한 등나무꽃 향기를 맡으며 아름다운 추억을 쌓을 수도 있어 5월 방문하시면 좋은 등나무 명소입니다.
등나무꽃 명소
함안강나루생태공원은 함안 6경에 속할 만큼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며 공원 내 운영하는 공공 오토캠핑장에서 풍요로운 자연을 감상하며 캠핑할 수 있는 공원입니다. 봄철에는 풍성한 가지에서 피어난 보라색 등나무와 청보리, 철쭉등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