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현 선수가 입국했다고 합니다.
지금 넥센에서 김병현 국내복귀 의사를 확인하는 상황입니다.
현재 김병현 나이는 31살 kbo규정상 김병현 선수가 국내복귀시에는 1년은 넥센에서 뒤어야 한다는 규정이 있습니다.
정말 ㅠㅠ정말ㅠㅠ 이러면 안되지만 올해 입단해서 내년까지 예전 몸 찾으면 우리가 사왔으면 합니다.
만약 원하는 몸이 안되면 신경쓰지 않으면 되고, 좀 몸좀 만들어졌다하면 우리팀 마무리로 쓰면 될거라 보입니다.
그리고 그럴일은 없겟지만 박용택 올해 나오면 꼭잡았으면 하네요.
그럼 현진이 해외진출전에 우승한번 노려볼 전력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류현진 송창식 김병현
용병 박정진
용병 윤규진
유창식 양 훈
유원상 김혁민
안승민
1. 하주석(SS)
2. 정진호(CF)
3. 박용택(DH)
4. 최진행(LF)
5, 장성호(1루)
6. 이범호(3루)
7. 오선진(2루)
8. 신경현(C)
9. 고동진(RF)
대타: 이도형, 김경언, 이상훈(대주자), 나성용(포수), 한상훈(대수비)
제가 적었는데도 너무 꿈같은 애기인거 같네요..ㅎㅎㅎㅎ 더운날 잠이 안와서 적어봤습니다.
예상 병현선수는 국내복귀한다해도 넥센에 1년 있다가 자기 고향팀이 기아한테 팔려간다.
박용택선수는 FA나오지 않는다.
하주석선수는 메이저리그 노크를 하거나 넥센에서 가로채간다..(올해 7위 한화 8위 넥센)
이범호선수는 일본무대에 남기로 한다.
첫댓글 근데 하주석 선수가 투수들을 제치고 전체 1픽감으로 지목될만큼 대단한 선수인가요? 포지션이 유격수라 들었는데 넥스트 이종범 선수 정도로 예상되는 선수인가요?
하주석선수는 이영민타격상 받은걸로 유명하죠 3학년 형들 다 제치고 2학년때 받은걸로^^
현재 성장세로 본다면 고딩유망주 유격수중에는 최고의 센스를 가진 선수입니다. 세부적으로 애기하면 체격, 타격, 주루, 수비, 송구,센스까지 고딩수준을 벌써 넘어셨죠..(요즘은 어꺠가 안좋아 1루로 출전하기도 합니다.)
변수는 부상 혹은 메이저인데 그런 변수만 없다면 제가 보기에는 앞으로 몇년안에 강정호급 이상으로 커줄거라 생각합니다...
참고용 자료입니다.
체격 183cm 80kg -현재 체격입니다
1학년 성적 15게임 출전 타율 431 장타율 0.707(이영민타격상 수상)
2학년 청룡기 타율 .688
나무 배트로 바뀐 이후 이런 성적을 거둔 고딩선수는 현재까지 전무후무합니다.
ps: 제2의 신민기선수처럼되지않기를 바라면글을쓰네요
기아 갔으면 갔죠 김병현도 고향팀인 기아에서 뛰고싶다고했는데요 한화 올 리 없을것같네요
김병현 선수 별로에요. 미국 독립리그에서도 제구가 안되서 엄청 맞았던데 ... 그간 몇년을 쉬었으니 -0- 국내 입단한다 하더라도 글쎄요. 제개인적인 판단으론 좀 회의적인 시각입니다.
유창식, 하주석, 정진호, 나성용.. 전부 내년 신인같은데.. ㅋㅋㅋ 한화에서 신인 못키우는거 모르시나? ㅋㅋ 뭐 잘되면 좋겠지만요~ 글고 보면 역대 이글스출신 신인왕은 대성했네요~ 이정훈,김태균,류현진.. 내년에 또 없으려나?
하주석이는 내후년입니다.. 신인을 못키운것도 있지만 팜이 약해 질좋은 신인이 많이 오지 않았던거도 사실입니다.신인 관련되어서 많은 애기를 하고 싶지만 회사라 여기서 끝내겠습니다.
김병현 박용택 한화 올리 없구요...앞으로 신인 1픽시 저는 포수 유망주 발굴을 해야 한다고 봅니다 롯데 장성우 같은 대들보를 준비해야 합니다 현재의 신경현 노쇠화 에 이희근 박노민 정범모 로는 타구단 과 대적시 힘듭니다 포수 유망주 1픽에 한표..
현실성이 거의 제로에 가깝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