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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독립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2017년 서울 택시요금이 대폭 인상되어야 하는 이유
택시독립 추천 1 조회 1,369 17.01.31 14:21 댓글 22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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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7.01.31 14:40

    첫댓글 좋아요

  • 17.01.31 14:41

    공감합니다!!!

  • 17.01.31 15:24

    딱보니 기본3300-3500에 130에100원정도나올듯

  • 17.01.31 17:12

    서울시가 190에200원을 고려하고 있는 마당에 130에 100원이 왠말이란 말이오???

  • 17.01.31 17:22

    @비츨거사 그건 조합에서 요구한인상안이지 서울시가 받아들인다고요?? 2013년에도 똑같이 인상요구했다가 빠꾸먹고 기본요금만 딸랑 600원올려서 3천원되었는데요??? 경기도가 추진하는 3천에 113미터 3100에 120미터 3200에 127미터중 같이갈것같은데요??

  • 17.01.31 17:35

    @스물여덟개인택시 일본은 144에 500원인데
    우리는 왜 130에 100원으로 만족해야
    한단 말이오
    옆 동네랑 비교도 좀 해가면서
    강력하게 주장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바 입니다

  • 17.01.31 23:17

    @비츨거사 제가요금정하는거아닙니다 ㅎ

  • 17.01.31 17:37

    동네택시는 기본요금인상이 유리하고
    시전체를 영업구역으로 하는 사람은
    주행요금 인상이 더 유리합니다
    쥔장은 동네택시라 기본요금 인상을 주장하는 듯...

  • 17.01.31 15:53

    제가원하는바는 기본4500 주행 230 ,50초200 인할

  • 17.01.31 15:55

    요금내려서 손님 더 태우자는사람은 성남가서 경차택시하던 일진운수입사하심됩니다 (망해서 정부길회사로 넘어감 ㅋㅋ) 아님 대폐차시 경차택시로 바꾸던가

  • 17.01.31 20:15

    정부길이 하는 택시 회사에 대해 아시는게 있는지요? 거시기 하단 소리는 들었는데요.

  • 17.01.31 23:18

    @홍당무 상당히안좋은회사로만 풍문으로 들었소

  • 17.01.31 16:09

    그리고 멍청한게 택시의 주 적은 자가용인데 버스지하철하고 비교하고 버스지하철 못살게굴어야 택시가살아난다고 생각하는사람들많더라구요 택시의 주 적은자가용인데 심야버스 경전철반대나하지말고 자가용억제정책 (혼잡통행료차고지증명제등)이나하고 택시기사들도 택시말고 자가용끌면서 손님없다고징징대지마쇼

  • 17.01.31 16:12

    회사택시할때도 기사들자가용끌고와서 차고지에주차할데가없고 개인도보면 택시말고 자가용따로뽑는사람들도있는데 본인들도택시안타면서 손님없다고징징대는꼴이란(저는 개인택시안하고다른직업했다면절대차안삽니다 )

  • 17.01.31 18:49

    기본요금을 인상해야 느니
    주행요금을 인상해야 느니 할 게 아니잖아요.
    기본요금과 주행요금의 비율은 현재가 딱 좋습니다.
    즉, 기본요금과 주행요금을 같은 비율로 인상하면 됩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7.01.31 23:17

    요즘없잖아요 ㅎ

  • 17.02.01 01:30

    좋은글입니다....
    기본요금은 대폭인상해야... 단거리 기본요금 손님 승차거부 줄어듭니다...
    막히고 시간 많이 걸리는 어정쩡한 구간... 시간만 많이걸리고 돈안되는구간등 승차거부 줄일려면...
    시간속도 병산 속도를 15km에서 최소 30km이상으로 올려서.. 지금보다 요금이 더나오도록 해서
    장거리 안막히는 간선도로 고속도로운행과 비교해서 차이가 덜나도록 요금수정이 되면
    자연스럽게 승차거부 줄어듭니다.
    똑같이 1시간 열심이 일해도 단거리 막히는길운행하면 15000원에서 2만원벌고
    장거리 안막히는 간선도로 고속도로 타면 시간당 3만원에서 잘하면 4만원 5만원도 가능하다보니
    손님골라태우고 승차거부하고 그러는거 아닙니까...

  • 17.02.01 13:13

    공감100%~~~~~

  • 17.02.01 17:15

    이번 요금조정땐 부득이 주행요금 인상을 포기하더라도 기본요금 대폭인상과 인원할증요금체계를 반드시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기본을 확실히 만들어 놓은 다음 나머지 인상안들을 요구해서 관철 시켰으면 합니다.

  • 17.02.01 20:55

    아 인원할증 경유지할증도 확실하게 만들어져야 됩니다.
    서너명타서 따로따로 목적지마다 돌고 돌아 내려주면 요금 5천원전후...
    그렇게 운행하면서 지들끼리 떠드는말 내가 요금주는데 가달라고 하면 당연히 가야지 주절주절...
    감사하기는 커녕 조선시대 대감마님 하인부리듯 갑질하는 손님들 때문에라도...
    지들이 돈이 있으면 얼마나 많이 있으면 그런 갑질을 하는지
    기본2명까지 3명부터 천원씩 인할되고..
    1회 경유할때마다 기본요금만큼 할증..
    최종 목적지까지 경유횟수만큼 요금추가해야 됩니다.

  • 17.02.07 12:00

    공감 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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