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 김은혜
학교(출신학교 혹은 재학중인 학교) : 서울신학대학교
학과 : 사회복지학과
학번 (입학년도) : 13학번 (2013년)
학년 : 3학년
휴대폰 : 010-2046-7840
이메일 : eun_ne@naver.com
성별 : 여자
생년월일 : 93.02.15
자주 어울리는 모임, 동아리 : BSD(서울신학대학 사회복지학과 동아리)
자주 가거나 직접 운영하는 카페, 블로그, SNS :
페이스북 : www.facebook.com/kkeun33
인스타그램 : eun_ne
BSD친구들, 서울신대 선배님들과 함께 철암으로 학습 여행을 갔을 때입니다.
정보원에서 호숫가 마을 도서관으로 학습 여행을 갔을 때입니다.
지원사 :
☞ 같은 학교 친구들인 수연이와 해림이가 시골사회사업을 다녀왔습니다. (물론 광활은 아니었지만요.) 두 친구들이 시골팀에 다녀오고 난 후 의 모습이 저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기 때문에 많은 영향을 받은 것 같습니다.
같이 공부를 하는데도 즐겁게 하는 모습, 어떻게 하면 잘 도울 수 있을까 매사에 고민하는 모습 그런 모습들을 보면서 ‘저 친구들이 즐거움을 느끼고 있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무슨 일을 하든지 즐겁게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저에게 그 친구들의 모습은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그래서 궁금해졌습니다. ‘이 친구들은 어떤 것을 보고, 느끼고, 경험 했기에 저렇게 즐거워할까?’
저도 즐겁게 사회복지를, 사람 돕는 일을 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골팀 활동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활동을 통해서 사회사업의 근본을 찾고 제대로 배워보고 싶습니다. 함께하는 동료들, 선생님, 둘레사람들의 생각과 행동을 통해 깨닫고 배우며 생각의 폭을 넓이고 싶습니다.
새로운 환경, 새로운 동료들과 즐겁게 활동하고 싶습니다. 특히 자연을 마음껏 누리고 싶습니다.
다섯 자매 중 셋째여서 그런지 어려서부터 양보를 많이 했습니다. 성인이 된 지금도 상대방을 먼저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시골 팀 활동에서도 동료들을 배려하고 격려하며 힘이 되어 주고 싶습니다.
첫댓글 반가워요 한 번 만났지요?
근본을 세우고 경험하고 자연을 잘 누리고 싶다면 번지수를 제대로 찾았군요!
잘되기 바랍니다.
선생님 안녕하세요~기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번지수 제대로 찾아서 참 다행이고 좋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철암에서, 서울신대에서 만났고, 다시 철암에서 만날 은혜. 반가워요. 응원합니다.
김동찬 선생님~~
아직도 서울신대 오셔서 강의해주시던 모습이 기억에 남습니다.
얼른 다시 뵙고싶어요! 응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