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처음 가보는곳으로~~ 올해 목표인 광명항 을 시작 세렝게티 찍고 하나개해수욕장까지가는게 26년도 목표를위해 사 전답사 ~~ 아침08시 집에서 출발 ~~ 아차 ~~ 내가 들떠있나보다 시계를 안차고왔다 다시집에와서 시계.차고 출발 아직 출근시간이라 고속도로가 막힌다 광명항 은 주차가 여의치가않다 그냥 끝까지 가보자 와 재수 막다른곳에 한자리가비어 있다 감사한 시작이네~~ 슈트로 환복하고 준비운동하고 출발 역시 낚시하시는분들이 군데 군데보인다 멀리 숭어도 뛰고 날씨도 좋고 만조가 10시38분 입수9시30분 순조류가 흘러 아주 컨디션 최고 맞은편 에 소무의도와 저멀리 해녀도가 보인다오늘은 세렝게티 까지왕복이 목표 ~~ 모퉁이 를돌아가니넓은 만과 긴 백사장이 펼쳐져 있다 약 1km정도 되는듯 ~ 야^^ 모퉁이를 돌아서니 저기 세렝게티 가 보이기 시작한다 넓은 만이있어서인가 쓰레기가 좀 떠다닌다 드디어 쎄렝게티 도착 약2km 잠깐 숨돌리고 다시 광명항으로~~ 저기해녀도 뒷편에등대가 섬과잘 어울린다 멋지다 약간 여조류인듯 그래도 나는 간다 생각보다 넓은 만을 지나기가 쉽지않다 저분들은 뭘 잡으셨을까 ? 절벽난간에서서 뜨거우실텐데~~ 내가 부러울수도 있겠다 저기 항구가보이고 소무의도로 연결된 인도교도 보인다 드디어도착 약 4.4km 오늘도수영할수있어 감사합니다 간단히 행구고 가다가 라면 이나끓여 먹고 가야겠다 운동후 먹는 라면 정말 맛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