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 회원님들, 좋은 아침입니다.
어제 말씀드린 것처럼 지금 국회에서는 이번 11월 안에 어떻게든지 '개식용종식특별법'을 통과시키기 위한 움직임이 있습니다.
국회내 다수당인 더불어민주당에서 당론으로 '개식용종식특별법' 채택할 것을 요청하는 청원이 더불어민주당 원내 대표실에서 오늘 오전에 있습니다. 오늘 이 자리에는 저 뿐만 아니라 동물보호단체 대표님들과 활동가님들이 함께 참석합니다.
그리고 국민의힘, 정의당 등 원내 정당에도 당론으로 채택해줄 것을 요청하며 우리 팅커벨 회원님들이 지난번 온라인으로 서명했던 그 서명이 포함된 서명운동용지를 전달합니다.
지금까지 동물보호법 개정을 위해 수십번 국회를 다녀왔지만 오늘이 가장 마음이 절실하네요. 이번 11월 정기국회 내에 '개식용종식특별법'이 꼭 통과될 수 있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잘 다녀오겠습니다.
경동시장 누렁이와 흰둥이의 비극이 더 이상 일어나지 않도록....
첫댓글 두 아이의 눈망울이 참 가슴 시리네요.. 너희들의 죽음이 결코 헛되지않게 우리가 더 좋은 세상을 만들께. 미안하다.. 추운 날씨속에 든든히 옷 입으시고 잘 다녀오세요!!!
응원합니다!!!! 꼭 좋은결과로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한정애 의원님과 행강대부님
서명용지 전달에 대해 의견 조율중.
홍익표 원내대표. 고민정 최고위원, 한정애 의원님과 동물보호단체 대표들 참석.
홍익표 원내대표가 개식용종식특별법안 통과를 시키겠더는 발언중.
고민정 최고위원이 11월에는 꼭 개식용종식특별법안 통과를 시키겠더는 발언중.
한정애 의원이 개식용종식특별법 발의의 의미와 팅커벨프로젝트를 포함한 101개 참여단체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는중.
응원합니다.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오프라인에서 열심히 개식용금지 서명운동을 받은 행강 박운선 대표님 발언중.
응원합니다. 아이들 사진에 정말 가슴이 아리네요...부디 생명존중의 좋은 결과 있기를!
오늘 잘 마쳤습니다. 중요한 내용이니 자세한 후기는 따로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응원합니다! 꼭 이루어지길~
한정애 의원님으로부터 온 당론으로 채택됐다는 기쁜 소식.
일단 좋은 소식이네요!!!
마지막까지 잘되기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