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 아르세노(Haley Arceneaux)는 우주에서 비행하는 최연소 미국인이 될 것입니다. 신용: 세인트 주드 어린이 연구 병원
29 세의 암 생존자, 지금 세인트 주드 어린이 연구 병원에서 의사의 조수, 멤피스 의료 센터에 대한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비행 에 대한 올해 말 스페이스 엑스 승무원 드래곤 캡슐을 타고 폭발합니다. 전문 우주비행사가 없는 최초의 궤도 우주비행이 될 것입니다.
우주에서 비행하는 최연소 미국인이 될 헤일리 아르세노(Hayley Arceneaux, 29세)는 스페이스엑스에서 발사를 구매하기로 약속한 억만장자 재러드 아이작만이 전세한 상업용 항공편에 탑승한 세 명의 다른 승객과 함께 할 예정이다. 미션은 영감4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르세노가 말했다. "이 자리는 세인트 주드가 저에게 준 희망을 나타내며, 나처럼 성 주드의 문을 걸을 때 희망을 찾는 전 세계의 가족들에게 계속 주었습니다."
제트기 경험이 광범위한 베테랑 민간 조종사인 아이작만은 임무 사령관으로 활동할 것입니다. 그는 Shift4 결제의 창립자이자 CEO이며 세인트 주드에 두 개의 승무원 드래곤 좌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 좌석은 Arceneaux에 가고 다른 하나는 무료로 암과 다른 질병을 가진 아이들을 치료하는 전문 유명한 연구 센터에 대한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대회의 우승자에 갈 것입니다.
네 번째 좌석은 Shift4 Payments를 사용하여 회사의 신용 카드 단말기 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온라인 매장을 건설하는 기업가에게 갈 것입니다.
NASA전세 크루 드래곤 항공편과 휴스턴에 본사를 둔 액시옴 스페이스가 예약한 또 다른 상업 임무와 달리 아이작만의 비행은 국제 우주 정거장을 방문하지 않습니다. 대신, 우주 비행사중 누구도 팔콘 9 로켓 꼭대기에서 폭발하여 며칠 동안 지구 주위를 날아대서양으로 돌아갑니다.
출시 날짜는 아직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아르세노는 10살 때 세인트 주드의 뼈암 환자였으며, 그녀의 치료에는 왼쪽 다리뼈에 금속 막대를 이식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NASA 임무를 수행하는 것을 막을 수 없었을 것이지만 순전히 상업용 비행의 장벽은 아닙니다.
"제가 10살 이었을 때, 세인트 주드는 제게 자라날 기회를 주었습니다. "지금은 연구 병원에서 일하고 전 세계를 여행하는 꿈을 이루고 있습니다. 세인트 주드의 인명 구조 작업에 중요한 자금을 모으는 것뿐만 아니라 새로운 후원자를 임무에 소개하고 암 생존자들에게 무엇이든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이 임무의 일부가 되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2003년 뉴욕 타임즈는 아르세노가 "내가 자랄 때 세인트 주드에서 간호사가 되고 싶다. 저는 환자들의 멘토가 되고 싶습니다."
작년에 더 타임즈는 성 주드에 고용되어 백혈병과 림프종을 앓고 있는 아이들과 함께 일했다고 보도했다. 그녀는 최근 환자에게 "나도 머리카락을 잃었다. 당신은 나에게 아무것도 물어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전 환자입니다. 진실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그는 말했다, '당신은 정말 나에게 진실을 말할 것인가?' 그리고 나는 예라고 말했다."
아르세노와 아이작만은 캘리포니아 호손에 있는 스페이스엑스 본사를 세 번 방문하여 초기 준비를 했다.
"그녀는 모험심이 생겼어요." 아이작만이 말했다. "그리고 지금 그녀는 꽤 멋진 별에 여행을 가져옵니다."
아이작만은 세인트 주드에게 1억 달러를 기부하기로 약속했습니다. 그는 성명서에서 "개인적인 이야기와 가치관이 전 세계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승무원을 모으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선교 사업을 준비하던 초기에 헤일리와 함께 시간을 보냈을 때, 그녀는 우리 팀이 대표하기를 바라는 모든 것, 주변 세계에 관심이 있고, 다른 사람들을 돌보는 데 전념하고, 우리 모두를 위한 더 나은 미래를 희망합니다. 그녀는 이미 저에게 영감을 주며, 선교 사업을 하는 동안 그녀를 알게 될 때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