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접만 질문일지두 모릅니다. 그래도 꼭 알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올립니다.
1개의 셀안에 (1,2,3,4,5,6,7) 괄호안의 텍스트를 입력합니다.
여기서 텍스트를 넣은 셀을 선택 후 메뉴의 데이터(alt+D)를 선택 하신후에
항목 안에 보시면 텍스트 나누기(단축버튼 : E) 라는 것이 있습니다.
그러면 텍스트 마법사 - 3단계 중의 1단계라는 상자가 나옵니다. 여기서
구분기호로 분리됨이라는 곳을 선택하신후에 "다음"을 클릭하면 '데이터의 구
분기호를 설정합니다' 라고 상자안에 구분기호라는 틀이 보이고 미리보기라는
틀이 있습니다. 여기서 쉼표와 공백이라는 항목에 선택을 하시면 아래 미리보기에
|1 |2 |3 |4 |5 |6 |7 |
| | | | | | | |
| | | | | | | |
위 보기와 같이 표시 될겁니다. 여기서 "마침"을 클릭 하면 위 보기 처럼
한 셀마다 숫자가 각각들어 있는것을 보실것니다. 제가 알고져 하는 것은
이게 아니라 지금 화면을 보시면 "열"로 정리되어 있는 것을 "행"으로 나누어서
정리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알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설명이 길어서 지루하셧다면 죄송합니다. 그럼....
첫댓글 열로 되어있는 자료를 행으로 바꾸려면 먼저 열로 된 자료를 복사한후에 행으로 넣을 곳에 클릭하고 마우스 오른버튼을 누른후 선택하여 붙여넣기를 누르고 오른쪽 아래에 행열바꿈을 선택하면 바뀌는 데요...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