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은 개인 정보 보호 샌드 박스 테스트를 강화하고 광고에 사용되는 타사 쿠키를 대체하기 위해 'FLoC'를 준비합니다.
2019 년 , 구글은 개방형 표준을 통해보다 개인 웹을 구축하기위한 이니셔티브를 발표했다. 프라이버시 샌드 박스의 가장 야심 찬 측면은 타사 쿠키에 대한 지원 을 단계적으로 중단하는 것이며 Google Chrome 팀은 오늘 2021 년 로드맵을 제공합니다.
구글은 작년을 "인큐베이션"기간이라고 부르며 "2021 년은 웹 생태계가 참여할 수있는 지속적인 기회를 가진 테스트의 해가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조만간 Google은 주요 영역에서 "지금 테스트 할 수 있거나 곧 제공 될"다섯 가지 개인 정보 보호 샌드 박스 제안을 선전합니다.
사기 감지, 콘텐츠 맞춤화, 회사 소유 및 관련 도메인의 자사 처리, 광고 측정, 브라우저 정보를 요청하는 기본 개인 방법.
FLoC
게시자와 광고주는 광고를 포함하여 사용자와 관련이 있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자합니다. 오늘날의 웹에서 사람들의 관심은 종종 그들이 방문하는 사이트 나 페이지를 관찰하고 타사 쿠키 또는 장치 지문과 같은 덜 투명하고 바람직하지 않은 메커니즘에 의존합니다.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는 데 사용되는 타사 쿠키를 대체하는 한 가지 계획은 "비슷한 브라우징 패턴을 가진 대규모 그룹"이 함께 클러스터링 되는 Federated Learning of Cohorts API입니다. 이를 "코호트"라고하며 웹 기록을 분석하는 온 디바이스 머신 러닝 알고리즘에 의해 생성됩니다. 방문한 URL의 실제 목록은 브라우저 ( 연합 학습 )를 떠나지 않으며 "코호트 ID"만 공개되어 광고에 사용됩니다.
Google Ads 팀은 FLoC 알고리즘을 테스트 한 결과 '제안 된 API가 관련 관심 기반 광고를 게재하는 데 타사 쿠키와 유사하게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라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인 마켓 및 선호도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기위한 FLoC 테스트에 따르면 광고주는 쿠키 기반 광고와 비교할 때 지출 한 달러당 전환의 95 % 이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구체적인 결과는 FLoC가 사용하는 클러스터링 알고리즘의 강도와 도달하는 대상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Chrome에서 FLoC의 공개 테스트는 Chrome 89부터 시작되며 Google Ads는 2 분기에 광고주를 대상으로 평가판을 시작합니다.
프라이버시 샌드 박스의 또 다른 측면은 사용자에게 더 많은 제어 권한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Chrome 90은 4 월에 첫 번째 설정 인 켜기 / 끄기 스위치를 도입 할 예정이며 더 많은 기능이 추가 될 예정입니다. 계획은 사람들이 "콘텐츠가 자신에게 맞는지 여부를 조정"하고 정보를 비공개로 유지하도록하는 것입니다.
Google은 "W3C와 같은 업계 포럼에 참여"하려는 지속적인 열망을 반복하고 "개인 정보 보호 규제 기관 및 영국의 경쟁 및 시장 당국을 포함한 독립 당국과 적극적인 논의를 통해 최상의 접근 방식을 식별하고 형성하는 데 도움을줌으로써 오늘 업데이트를 종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