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자유당은 이런 정당입니다!” (한국교회 성도들에게...) 이 영상은 잘 알려지지 않은 기독자유당[5번]에 관한 소개 영상이며, 기독자유당의 공약인 동성애 차별금지법과 이슬람 수크쿠법, 그 외 반기독법안들을 막아내기 위해 기독교 단체들이 연합하여 만든 기독교 정당인 기독자유당을 잘 소개해놓은 영상입니다.
1. 차별금지법, 무엇이 문제인가! 전체의 취지보다 기독교인들에 관한 문제점만 지적하자면 이 '차별금지법'안에는 동성애를 죄라고 말하거나 반대[차별]하면 안된다는 아주 심각한 독소조항이 들어있습니다. 사례! 이미 동성애가 통과된 나라들의 예를 들어 이야기하겠습니다. 동성애자가 의도적으로 교회에 들어와 동성애는 죄인 것이냐고 목사님들에게 질문을 했을 때 목사님께서 "그것은 죄이다"라고 말씀하신다면 1천만원 가량의 벌금을 물거나 징역형을 선고받게 되어있습니다. 그렇게 되었을 때 교회가 곤란하게 되어지는 것은, 당연지사 이로 인해 교회가 무너지는 것은 시간문제입니다. 2. 스쿠크법(이슬람 특혜법), 무엇이 문제인가! 스쿠크라는 것은 무슬림 단체가 대한민국을 교도부로 삼기 위한 전략적 금융상품입니다. 그리고 이 법은 단기적으로 보았을 때는 국가에게 이익이 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당장의 오일머니가 들어오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돈을 받아쓰는 처지에 몰리게 된 한국은 그 돈을 빌려쓰는 대신, 무슬림들의 요구를 받아들여야 되는데, 그들이 주장하는 것들은 대부분 이슬람 사원이나 할랄단지, 그리고 기도처소 같은 무슬림을 확산시키는 요구들을 하게 될 것이고, 그들의 수가 국내에서 많아지면 한국교회에게는 '신.천.지'보다 더 큰 위협이 될 것입니다. 자료 출처:
백엘리야님? |
출처: * 주님 오시는 발자국 소리 * 원문보기 글쓴이: 엘샤다이 †
첫댓글 왜 자유기독당 또 기독당예요 ㅡㅡ
그건 두가지 복잡네요
저도 기독당을 찍었네요 ㅡㅡ
이러면 어떠하고.. 저러면 어떠하리요.
이제 다 끝난걸요.^^
wcc 에 가입되있는분들이 정치판에 들어가는것을 좋게보기에는 힘듭니다
더더구나 목회자가 정치라니요...양을치는 목자는 그가 온전한 사람이든...삯목자든 양을 쳐야하는것이 맞는일입니다..정치에 뛰어든다는것은
본분을 망각한일이죠(정치를하겠다면 목회를 은퇴하든지)
선거에 승리하든 실패하든...그들은 이슬람이 정치판에 뛰어들 구실을 만들어 주었지않나 싶습니다.
하나님을찾지않고 세상의 방식을찾아
자신들의 뜻을 이루려하는 목회자들을 얼마나 더 참으실지는....
동의합니다. 우리가 문제를 풀려면 더 꼬입니다. 자신이 하나님의 일을 해 보겠다고 하면서
우리가 주체가 되면 오히려 하나님의 훼방꾼이 될 때가 많습니다. 우리의 문제를 하나님께 내려놓는 것이 우리가 먼저할 일입니다. 하나님께 진정으로 아뢸려면 관계성이 회복되어야 합니다. 그것이 우상종교와 다른 점 중에 하나입니다.
@마리안나 2013년 명성교회에서 wcc를 주관하면서 매주 우상숭배기도를 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그때 예배시간에 모든교인들이 일어나 한목소리로 일제히 기도하기를
"하나님 아버지 부산에서 wcc총회를 하게되는데 총회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어서 남북통일이 될 수 있도록 해주십시오."
했습니다.
이것은 진정한 기도 아닙니다. 하나님을 공갈 협박한 것입니다.
@마리안나 다른나라들도 마찬가지겠지만...
우리나라도 이미 악의문은 열려있습니다.
회개를외치고 기도해야할때...하지못하고 되려 교회마다 많은 문제들만 만들었습니다.
이제...테러방지법까지 생겨나는이상...
회개를 외칠수있는 사람이 누가있을까요?
@마리안나 올바른 기도는
"하나님 아버지 부산에서 wcc를 개최하려고 하는데 우리를 올바로 인도해 주세요. 저희들은 세계 교회가 하나되는 경사라 생각해서 추진하고 있는데 보수교단을 중심으로 많은 교인들이 반대합니다. 주님. 우리에게 참된 길로 인도해 주옵소서"
하면서 자신들의 생각을 내려놓고 주인님의 말씀을 기다리는게 순서라고 봅니다.
@마리안나 지금이라도 미스바의 회개기도를 선포해야 합니다. 또한 내용면에서도 wcc 배도에 대한 것을 가장 앞세우고 동성애 음란 죄악, 공산주의 유물론의 죄악, 자본주의 맘모니즘의 죄악을 철저히 회개해야 합니다. 대형교회나 사람들의 사정봐서는 않됩니다. 하나님의 진노를 잠재우는 회개가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진노가 누그러지면 하나님의 은혜는 자연스럽게 임합니다.
@마리안나 하나님의 은혜가 임하면 동성애는 썩은 고목처럼 물리칠 수 있습니다.
교회권력에 정치권력까지 가지면 얼마나 인권을 무시하고 억압하고 권력을 휘두룰까요..이미 하나님의 법과 정서와는 거리가 먼 족속입니다.
목사가 정치판에 뛰에 드는것은 옳지 못합니다
아무리 좋은 명목이라고 해도
속내용은 자신들의 명예욕이 숨겨져 있습니다
그리고 wcc도 지지하고 막지 못하면서
무슨일을 하겠다고 하는지
주님오실날이 가까워오는데 교회가 세상 정치판에 뛰어드는 것을 보고 개가 웃으면서 하는말, "너희들은 내 자식들이다."
기도자유당은 다음번에라도 꼭 성공시켜야 합니다
뜻이 좋아 선택할려다가..조용기목사가 주도해서 관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