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29일 늦은오후
맛집 지인분의 추천으로 찾아간 신독도참치..시작하겠습니다.
사진상태가 그리 좋지않으니 미리 양해를 구합니다(폰카인지라;;)

▲메뉴판입니다

▲선반(다찌?라고 하든가요..;)쪽에 준비된 배추/무싹/묵은지/락교/단무지/생강 입니다.









▲참치의 각 부위들입니다.(전문가가 아닌지라 부위명칭은 생략..^^)

▲깨끗한 기름에 튀긴듯..노란 튀김 바삭바삭합니다.

▲병어(치)구이..껍질부분은 소금간때문에 상당히 짭니다.속살은 무얼 상상하든 그이상의..^^

▲가게 명함입니다
2인으로 신독도 사랑이야기로 먹었구요.
리필은 3번정도 되었습니다.
사진에 없는 부위와 기본찬도 몇가지 더 있는데 화질이 영..;;
다만, 서빙하시는분(여성분)은 음식이나 그릇을 놓을때 다른 음식이나 그릇에 팔이나 옷소매가 닿지않는 세심함이 조금은 필요할거 같습니다.
추천 맛집이다고 생각 되시면 엄지 손가락 이모티콘을 클릭해주세요.(추천수 10회 이상 전주 맛집 게시판으로 이동됨) |
| ↑ 추천 후기 (맨위부터 사진과 함께 자연스럽게 후기를 남겨주세요) ↑ |
| 필수항목 |
쭈맛회원은 타인의 입맛을 존중하고, 맛의 올바른 표현을 사용합니다. |
| 상 호 명 |
신독도참치 |
| 주소/위치 |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동 2가 655-3 |
| 메뉴/가격 |
사진참조 |
| 전화 번호 |
063-229-5882 |
첫댓글 아따!!좋은디 댕겨왔꾸만잉^^
국검!! 얼굴좀 보구 살자????
잠수는 그만하구 내가 욕조에 있는 물 뺄껴 !!!
숨좀 쉬어 !!??
요즘 계속 나이트라서 시간이 애매해요 ㅠ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좀 일찍가시거나 미리 예약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어제 8시쯤 되니 좋은자리는 없더라구요
우와 참치 리필 해주나봐요ㅋㅋ
네 빈자리가 생기면 바로바로 채워주고 각기 다른부위로 나옵니다^^
꼭~~가보고싶네요~^^
큰기대없이 가시면 대체로 만족하실듯 합니다^^
방사능괸찮을까요?^^~
오십세주로 마셨으니 반감되었을수도 있겠지요^^
부위가 훌륭해 보입니다!!! 얼마짜린가요??? ^,^:;
1인당 35,000원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