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전주 맛집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다녀왔어요 (전주) 중화산동 신독도참치
본국검 추천 0 조회 1,803 13.08.30 10:35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3.08.30 10:42

    첫댓글 아따!!좋은디 댕겨왔꾸만잉^^
    국검!! 얼굴좀 보구 살자????
    잠수는 그만하구 내가 욕조에 있는 물 뺄껴 !!!
    숨좀 쉬어 !!??

  • 작성자 13.08.30 10:43

    요즘 계속 나이트라서 시간이 애매해요 ㅠㅠ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3.08.30 11:03

    좀 일찍가시거나 미리 예약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어제 8시쯤 되니 좋은자리는 없더라구요

  • 13.08.30 13:24

    우와 참치 리필 해주나봐요ㅋㅋ

  • 작성자 13.08.30 15:20

    네 빈자리가 생기면 바로바로 채워주고 각기 다른부위로 나옵니다^^

  • 13.08.30 15:30

    꼭~~가보고싶네요~^^

  • 작성자 13.08.30 19:23

    큰기대없이 가시면 대체로 만족하실듯 합니다^^

  • 13.09.01 17:32

    방사능괸찮을까요?^^~

  • 작성자 13.09.05 19:45

    오십세주로 마셨으니 반감되었을수도 있겠지요^^

  • 13.09.02 13:04

    부위가 훌륭해 보입니다!!! 얼마짜린가요??? ^,^:;

  • 작성자 13.09.05 19:47

    1인당 35,000원이었습니다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