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
고양시협의회(회장 박진수)는 2025.7.3(목) 제1조가 소속된 13개 각 단위 봉사회의 91분의 가정인 저소득 노인 및 한부모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를 갖었다.
밑반찬 나눔을 위해서 유순덕 총무부장의 치밀한 계획과 밑반찬 나눔 봉사회별 조 편성 등 수고의 손길부터 시작하여 이른 아침부터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유순덕 총무부장과 김정희 직전회장이 시장을 보고, 단위 봉사회(윤제분 주교회장과 봉사원 등) 6~7명의 봉사원들이 오전 9시부터 주방에 모여 재료 손질부터 시작하여 밑반찬을 만들고, 만든 밑반찬은 서북봉사관 강당에서 잘 포장한 후 오후 1시쯤 13개 단위 봉사회 (화정1,송포,일산2,대화,중산1,삼송,원신,능곡,대덕,행주,관산,덕이,정발산 등) 에서 반찬을 지급 받아 저소득 노인과 한부모 취약계층에게 나눔행사를 하는 매우 행복하고 훈훈한 사랑이 가득한 사업이라 할 수 있다.
* 오늘의 밑반찬 : 제육복음, 오이무침, 배추걷절이
오늘도 탄현봉사회 윤병일 봉사원이 91분의 밑반찬을 직접 포장해 주신 손길에 감사드린다.
오늘은 고양시협의회 7월 월례회의와 구호창고 개소식이 삼송 행정복지센터 인근 구호창고에서 있는 날이라 협의회 임원들은 밑반찬 봉사에 함께하지 못하여 오롯이 주교봉사회에서 모든 밑반찬 봉사를 맡게 되어 도움의 손길이 부족하여 마음이 아프고 짠하기까지 하다.
오늘 밑반찬 나눔은 재료손질 부터 밑반찬 요리와 포장 그리고 주방 정리정돈과 마무리까지 온전히 주교봉사회 윤제분회장과 주교봉사원들의 아낌없는 수고의 손길에 박수와 감사를 보낸다.
#대한적십자사 #고양시협의회 #사랑의 밑반찬
첫댓글 고양시협의회(회장 박진수) 봉사원 여러분 저소득 노인 및 한부모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 하시느라 더운 날씨에 고생들 많으셨습니다.
황국선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