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퍼네에서 솔트 앤 페퍼네로 다시 인사드리게 되었어요 :) 귀엽고 깜찍한 우리 솔트는 작년 말 홈캉스왔다 평생 함께 하기로 했는데, 원래 같이 살았던 것처럼 저희 셋 (솔트 • 페퍼 • 저) 행복하게 지내고 있답니다.
처음에 페퍼가 으르렁 돼서 좀 놀라기도 했지만, 개들은 개들이 알아서 한다고, 서열정리가 된 느낌!? 그래도 가끔은 페퍼가참 착하구나 생각 들어요 ㅋㅋㅋ 우리 똥꼬발랄 솔트… 얌전하고 의젓한 페퍼에게 놀자고 자꾸 까부는데… 페퍼 많이참아줘요🤣 그러다 한번씩 혼나는 것 같더라구요.
개 농장에서 구조된 아이들은 집안에서 사고를 많이 친다고 들었는데, 솔트는 작은 사고만 치지 큰 사고를 친 적은 없어요 ㅋㅋ 이것저것 가져와 물어뜯는 거 좋아하긴 하는데 그것마저 너무 귀엽다는!!!
실내 배변을 하는 듯한 솔트는 이제 페퍼 언니처럼 실외 배변에 적응 중이에요. 둘 다 하긴 하는데, 이젠 밖에 나가는 걸알아서인지 참고 기다리더라구요!
산책도 잘하는 편이에요. 아직 사람들이 몰려오면 무서워서 얼거나 어쩔 줄 몰라 도망치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나아질거라 믿어요.
울 솔트 얼마나 흥이 많은지 1일 8 뒹굴로 늘었어요… 하도 바닥에 뒹굴어서 너무 빨리 더러워진다는… 샤워 시키면 꾸정물…으악 ㅋㅋㅋ
애굣덩어리 솔트와 다르게 날이 갈수록 사람처럼 느껴지는 페퍼. 가끔은 제 말을 너무 잘 알아들어서 놀라요….
분립 불안? 고립 장애? 그게 뭔가요?
이제 완벽하게 극복한 페퍼! 장하나 내 새끼!!! 물론 우리 솔트 덕분이에요 ㅠㅠ 마음이 편해져서 그런지 다른 사람들에게도 마음의 문을 열기 시작했어요. 산책하거나 카페에 가면 자기가 먼저 다가가요… 만져달라고 애교도 부리기 시작했습니다.
집에서는 우리 솔트가 페퍼 언니를 지켜주고, 밖에서는 우리 페퍼가 동생 솔트를 지켜줘요. 아직 사람을 무서워하는 솔트앞에 서서 자기 만지라고 하는 것처럼요 ㅠㅠ 길도 앞장서서 가주고, 잘 따라오는지 봐주고… 천사들이에요.
우선 저희 부모님도 애들을 너무 이뻐하셔서 저도 놀라고 있어요. 제가 안 데려오면 너무 서운해하시고, 제가 바빠서 부모님댁에 맡긴다고 하면 너무 좋아하세요. 산책도 잘 시키시고, 간식도 주문하시고 ㅋㅋㅋ 부모님댁에만 다녀오면 애들이 살찐 느낌이에요……
우리 솔트 앤 페퍼 구조해 주시고 저에게, 저희 가족에게 보내주신 팅커벨 프로젝트 대표님, 간사님들 그리고 팅 프 식구들 모두 감사드려요!
첫댓글 아 ㅋㅋ
두 녀석이 그림체가 극명하게 달라서
마치 포토샵으로 붙여놓은것처럼 보이는게
또 다른 귀염 포인트네요 ^^
둘이서 잘 지내고 가족들과도 행복해보여서 너무 좋아 보입니다 ^^~
행복하게 잘 지내그라~~♥♥
아이들 보자마자 "아 ~ "하는 감탄사가 나왔습니다. 너무 사랑스런 아이들이예요.
솔트와 페퍼 거둬주신 김혜인님께 감사드립니다.
이쁜애(페퍼)옆에 이쁜애(솔트)옆에 세젤예(보호자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묘연도 있지만 견연도 있어요~~이처럼 잘맞으니 입양센터 간사할 맛이 납니다^^
솔직히 힘든 고난 역경 왜 없으셨겠어요.... 그 모든걸 보호자님이 감내하시고 사랑으로 품어주셨으니 이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요...
팅커벨 프로젝트 입양자님들~~~우리 아이들 품어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울 이쁜 페퍼와 매력적인 솔트~그리고 혜인님 참 행복해 보이십니다 ㅎㅎㅎ길에서도 벌러덩~아이들이 참 천진난만 ~편안해 보이네요😉
사랑받는 애들은 어딜 가나 티가 나요… 이뻐라..
감동 ,감동입니다♡♡♡
솔트와 페퍼의 개성을 매력으로 이해해주시고 사랑으로 품어주시니 너무 감사하고 감동입니다.
이렇게 글을 올리시는 보호자분들께 참 많이 배웁니다
사랑으로 대하면 아이들에게 좋은 변화가 생기는것 같아요
솔트와 페퍼 다음 이야기도 기대하겠습니다~^^
글 읽는 내내 울첫째 사랑이랑 둘째 아랑이하고 상황이 넘 똑같아서 막 웃었어요.
둘째 입양할때 걱정 많았는데 둘 아니었음 어쩌나 싶어요 저도 ㅎㅎㅎ
솔트, 페퍼 이름도 넘 멋지고 이뻐요 인물은 말할것도 없구요~~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세가족 ♡
정말 귀요미 옆에 귀요미네요~!!
최강 케미 솔트와 페퍼~ 지금처럼 사랑 듬뿍 받으면서 깨발랄하게 잘 지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