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 충전은 여전히 악몽이기 때문에 Google은 AI를 사용하여 전기 자동차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Google은 '그래프 이론'이라는 수학 유형을 사용하여 충전 중지 권장 사항을 제시합니다.
Google은 오늘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수천 개의 공공 충전소를 분류하면서 최적의 경로를 찾는 전기 자동차 소유자를위한 새로운 기능을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경로 계획을 기능적으로 만드는 데 필요한 기술 수준은 오늘날 미국에서 불경 한 전기차 충전이 무엇인지를 매우 분명하게 보여줍니다.
수요일에 게시 된 블로그 게시물에서 Google은 EV의 경로 계획이 "수수께끼 풀기"(과도하게 정중 한 표현)와 같을 수 있음을 인정하며, EV 소유자는 범위 내에서 올바른 충전소를 찾아야합니다. 자동차에 필요한 특정 유형의 플러그.
GOOGLE은 EV의 경로 계획이 '퍼즐 풀기'와 같을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
이 새로운 기능은 Google의 기본 Android Automotive 시스템이 기본 운영 체제로 설치된 전기 자동차에서만 작동합니다. 현재 Android Automotive가 탑재 된 유일한 두 가지 모델 은 Polestar 2 와 Volvo XC40 Recharge 이지만 Google은 더 많은 모델이 진행 중이라고 말합니다.
Google은 '그래프 이론' 이라는 수학 유형을 사용하는 새로 개발 된 라우팅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위치, 차량에 남아있는 범위, 차량에서 사용하는 플러그 유형을 기반으로 EV 소유자에게 충전 중지 권장 사항을 제시합니다. Google은 다음과 같이 씁니다.
이제 두 번 이상의 재충전 정류장이 필요한 목적지를 입력하면지도의 알고리즘이 수만에서 수천 개의 공공 충전소를 검색하고 필터링하여 가장 효율적인 경로를 찾는 데 10 초도 걸리지 않습니다. 각 충전에 걸리는 시간과 업데이트 된 총 여행 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므로 최종 ETA는 다시는 미스터리가되지 않습니다.
미국의 EV 충전소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유형의 표준 중 하나를 특징으로합니다. 2013 년에 처음 출시 된 CCS (Combined Charging System); 급속 충전 방식의 상품명 인 CHAdeMO 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Nissan과 Mitsubishi는 CHAdeMO를 사용하고 Jaguar와 BMW는 CCS를 사용합니다.
Tesla는 아직 차량용 CCS 어댑터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CHAdeMO 어댑터를 제공하지만 충전 업계는 CCS 표준으로 이동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여전히 느리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미국 정부의 Alternative Fuels Data Center 데이터베이스에 따르면 CCS를 사용하는 차량보다 CHAdeMO 차량을 빠르게 충전 할 수있는 곳이 여전히 더 많습니다.
Google지도는 최근 제공하는 플러그 유형에 따라 전기 자동차 충전소를 검색 할 수있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 했습니다. 그러나이 기능은 범위 및 플러그 유형에 대한 더 많은 데이터를 사용하여 경로 계획에서 추측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미국에서 EV 충전은 약간의 패치 워크입니다.
새로운 알고리즘 경로 계획은 더 짧은 여행에도 적용되며 곧 유럽 고객을 위해 개별 충전소에서 허용되는 결제 방법에 대한 세부 정보를 포함 할 것입니다.
미국의 EV 충전은 EVgo , Electrify America (Volkswagen 소유) 및 ChargePoint와 같은 회사 가 모두 서로 다른 수준의 전압 및 플러그 호환성을 제공 하는 약간의 패치 워크 입니다. 일부 스테이션은 다른 스테이션보다 더 기능적이며 EV 소유자에게 어떤 스테이션이 서비스되고 있는지에 대한 실시간 정보가 일반적으로 부족합니다.
Joe Biden 대통령은 미국의 충전 인프라를 개선하는 데있어 연방 정부의 부담을 덜어주기를 원합니다. 그는 재임 기간 동안 미국에 550,000 개의 전기차 충전소를 추가하기 위해 수십억 달러를 지출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