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만나(20240705)
성경 : 요한계시록3:1
"사데 교회의 사자에게 편지하기를 하나님의 일곱 영과 일곱 별을 가진 이가 가라사대 내가 네 행위를 아노니 네가 살았다 하는 이름은 가졌으나 죽은 자로다."
♧. 기도는 우리 영혼의 호흡입니다.
기도는 구원 받은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주신 특권입니다. 성경에 "쉬지 말고 하라."는 것과 "무시로 하라."는 것이 바로 기도입니다. 하나님께 "무엇이든지", "얼마든지" 구하면 주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기도하면 우리의 생각이 하나님의 생각으로 변하고, 기도하면 우리의 능력이 하나님의 능력으로 변하게 됩니다. 기도는 만사를 변화시키는 실제적인 힘이 있습니다. 인생이 힘들고 고달픈 것은 기도하지 않고 내 생각과 내 능력으로 살아가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바쁘거나 게을러서 기도하지 못하는 것이 아니고 믿음이 없어서 기도하지 않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우리 영혼의 양식이고, 기도는 우리 영혼의 호흡입니다. 양식이 부족하면 영양실조에 걸려서 몸이 야위어 가지만 호흡은 잠시만 멈추어도 죽게 됩니다. 기도하지 않는 영혼은 살았다 하는 이름은 가졌으나 죽은 자입니다. 목회자들도 기도가 끊어지면 사람의 생각을 하고, 사람의 말을 하게 됩니다. 교회가 세속화 되는 것은 만민이 기도하는 집에 기도의 불이 꺼졌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집을 강도의 굴혈로 만들어서야 되겠습니까?
아침에 기도하면 저녁에는 감사의 기도를 하게 되지만 기도하지 않고 하루를 시작하면 저녁에는 애통하는 기도나 회개의 기도를 하게 됩니다. 좋은 환경에 살아가면서도 마음이 답답한 것은 영혼의 호흡이 끊어졌기 때문입니다. 영혼이 죽게되면 답답함도 느끼지 못하게 됩니다. 기도하면 환난 가운데서도 평강이 임하고 날마다 하나님의 기적을 체험하게 될 것입니다. 기도는 생명줄이며 하늘의 축복을 끌어 내리는 파이프 라인입니다.
쉬지말고 기도하여 영혼이 잘됨같이 범사에 잘되고 강건함의 축복을 받아 누리시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상화평 목사/서울>
○ 더 많은 글을 보시려면 ☞☞☞https://www.youtube.com/@buja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