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우 한양대 교통물류공학 교수는 그러나 "인센티브제 도입은 반짝 효과
만 있을 뿐 근본적 해결책은 못 될 것"이라며 "장거리를 운행하는 게 수익
에서 유리한 현행 택시 요금 체계를 수정하는 식의 근본적인 제도 개선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 단거리 운행이 유리한 택시요금 택시요금체계의
시행이 해결책인데 서울시 관계자는 택시요금현실화에 요지부동인 괴물
들이다.
실질적인 주체인 택시기사를 배제한, 카카오와 서울시가 공모한 술책은
해결책이 될 수가 없습니다.
이런 발상을 하는 카카오와 서울시의 관계자들의 퇴출이 답입니다.
카카오는 택시요금 인상전이라도 카카오내비도 헤매는 골목번지에서
골목번지를 목적지로 하는 초단거리 승객이 2000, 3000. 등을 추가금
의사표시제 시행을 관철하여야 하며, 서울시는 지연시키고 잇는 택시
요금 현실화를 우선 과제로 삼아야 합니다.
덧붙여, 부쩍 늘어난 5번 이상까지나 콜요청을 되풀이하는 초단거리 승객
은 사이코로 볼 수 밖에 없으며 그러한 자들이 서울시나 카카오에 민원들을
쏟아 붓겠죠!
5회 이상의 동일 콜을 요청하는 좀비 콜요청자들을 프로그램에서 원천 차단
하도록 카카오에 건의를 합시다.
첫댓글 단거리콜 중에서도 출발,목적지 번지수까지 친절하게 표시해준 콜 한번 수락해서 가본분들은 다시는 가고싶은 마음 없을것 같습니다.
골목골목 찾아가서 연락하면 잠시만 기다리라 해놓고 5~10분후에 내려와서 옆동네 골목골목 목적지 앞까지...
엔콜할때 몇번 당한 일인데 그이후로는 친절하고 자세한 번지수에는 거부감이 먼저듭니다.
특히 오후시간대 강남 야간근무 준비생녀들 미장원 목묙탕 갈때 ...ㅋㅋ
목에 칼이들어와도 안받습니다.
복잡한 도심에서 단거리 콜 받기가 부담스럽습니다
현 시스템으로는 기사들의 희생이 너무큽니다
GPS가 개판인데 기본요금 콜 받으려고 시내 한바퀴 돌아야 합니까? 갑질하는 서울시와 카카오는 망해야 조합원이 행복합니다
콜비 안받는다고 기사들 한테
못받게 하는 것도 갑질이죠
데이터사용료 050 비싼 전화요금 물어가며 콜수행 하고 있습니다 이런 피해는 서울시나 조합은 개소리에 염주알 굴러가는 짓이죠
콜비를 3천을줘도 목적지 미방송콜은 부담스럽고 전혀 현실성이 반영되지않은 탁상행정 입니다
좀비승객들은 꼼수도 특출해서 무슨 역콜로 설정하여 호출해놓고 도착할 때 쯤에, 그전 골목으로 우회전해서 어쩌고 저쩌고 해서 와달라고 하죠~
그래서 강남은 일반안오니 모범부르네요 ㅎㅎ
모범과 블랙도 창자 뒤집어
지는일 허다하다는 사실 알고계시길...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