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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차아담권시대(第四次아담權時代)란 무엇인가
<말선508-120>(2005,9.18.추석절 이스트가든) 제4차아담권시대(第四次아담權時代)는 어떤 시대(時代)냐? 하나님이 타락(墮落)이 없던 본연(本然)의 창조(創造)하던 그 하나님의 자리에서 태양(太陽)을 다시 만든 거와 같이, 또 달(月)을 다시 만들고 모든 만물(萬物)을 새롭게 재창조(再創造)한 새로운 새 아침의 날을 기념(紀念)할 수 있는 거예요. 이런 식(式)이 오늘의 식(式)이에요.
하늘(天) 땅(地)이 하나 된 위(位)에, 세계(世界)가 하나 된 위(位)에, 국가(國家)가 하나 된 위(位)에, 사탄의 흔적(痕迹)이 없는 위(位)에서 비로소 여러분이 상속(相續)받고 책임분담(責任分擔)을 완성(完成)해 가지고 경계선철폐(境界線撤廢), 국경선철폐(國境線撤廢), 자유분방(自由奔放)의 해방권(解放權)이 될 수 있는, 석방권(釋放權)에 이루어질 수 있는 그 자리, 천주전체(天宙全體), 천상천하(天上天下) 지상세계(地上世界)와 영계(靈界)를 합(合)해서 경계선(境界線)이 없고, 또 국경선(國境線)이 없는 해방(解放)·석방(釋放)이에요. 석방(釋放)이라는 것은 경계선(境界線)까지 들어가요.
<말선327-111~112>(2000, 7, 25, 이스트가든)제4차아담권시대(第四次아담權時代)는 아담의 아들딸이 형제(兄弟)이기 때문에 형제(兄弟)를 중심삼고 결혼(結婚)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결혼(結婚)하는 거예요. 형제(兄弟)하게 되면 세계오색인종(世界五色人種)이 형제(兄弟)에요. 축복(祝福)받은 가정(家庭)은 전부(全部) 평준화(平準化)에요.
결혼(結婚)하는 데는 좋은 사람끼리 결혼(結婚)하는 것이 아니에요. 제일(第一) 원수(怨讐) 같은 사람 제일(第一) 상충(相衝)되는 사람하고 결혼(結婚)하게 되면 원수(怨讐)를 소화(昭和)하는 거예요. 원수(怨讐)가 없어지는 거예요. 경계선(境界線)이 없어지는 거예요.
제4차아담권시대(第四次아담權時代)이기 때문에 뜻은 만국(滿國)의 오색(五色) 인종(人種)을 넘어서 문화배경(文化背景)을 넘어서 한 형제(兄弟)로 취급(取扱)하기 때문에 국경(國境)을 넘고 민족(民族)을 넘고 종파(宗派)를 넘고 그 다음에 교파(敎派)를 넘어서 결혼(結婚)할 때가 왔다구요. 그래 선민시대(選民時代)가 없어요. 만국선민시대(滿國選民時代)에 들어간다 이거예요. 한국(韓國)사람 이면 한국(韓國)사람 끼리 해야 잘 산다는 생각(生角)이 없어야 돼요. 그런 시대(時代)는 지나갔어요.
<말선290-30> (1998,2,2,중앙수련원) 3억(億)6000만쌍(萬雙)이 끝나게 될 때는 탕감(蕩減)이 필요(必要)하지 않는 제4차(第四次)아담권 시대(時代)로 들어갑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에덴에서 자기(自己) 부모(父母)가 하나님 대신(代身) 축복(祝福)할 수 있는 시대(時代)로 들어가기 때문에 만민(萬民) 전부(全部)가 자기축복(自己祝福)한 일족(一族)들 중심삼고 천국(天國) 직행(直行) 길이 생겨난다는 것입니다.
<말선329-257> 이제부터 제4차(第四次) 아담권(權) 시대(時代)로 넘어가기 때문에 탕감(蕩減)이 없어요. 죄(罪)지으면 죄(罪)지은 대로 처리(處理)해 버려요. 나라가 설 때까지는 끌고 나가지만 나라가 서는 날에는 헌법(憲法)을 제정(制定)하면 즉결처분(卽決處分)이에요. 용서(容恕)가 없어요. 용서(容恕)하게 되면 문제(問題)가 벌어져요.
<말선306-99>(1998,9,20, 벨베디아 수련소) 1998년6월13일 3억6천만쌍(三億六千萬双) 축복식(祝福式)때 천국문(天國門)을 열었다. 그 때 살인마(殺人魔)와 성인(聖人)을 축복(祝福)해 줬다.
<말선358-313> 선생님(先生任)이 이제는 4차아담권시대(四次아담權時代)에 왔기 때문에 나라에 정착(定着) 기준(基準)이 없어요. 세계전체(世界全體)가 해방(解放)된 기반(基盤) 위(位)에 있기 때문에 어디 가든지 이제 닻을 내리면 그곳이 조국(祖國) 땅(地)이 돼요. 한국(韓國)만을 표준(標準)하고 있지 않아요.
<말선330-321> 하나님의 뜻을 아는 우리는 혈족(血族)끼리 결혼(結婚)해서는 안 된다 하는 시대(時代)에 들어왔어요. 그게 4차아담권시대(四次아담權時代)에요.
<말선328-224> 이제 제4차아담권시대(第四次아담權時代)는 자기(自己) 집안에 살던 사람끼리 결혼(結婚) 못 해요. 3대(三代) 7촌(七寸) 이상(以上)을 기준(基準)으로 여기에서부터 결혼(結婚)할 수 있습니다.
<말선512-267> 제4차아담시대(第四次아담時代)는 타락(墮落)하지 않은 시대(時代)이기 때문에 하나님이 창조이상(創造理想) 법(法)을 통(通)해 가지고 통치(統治)할 시대(時代)예요. 그래서 은혜(恩惠)가 없어요. 예배(禮拜) 같은 것은 다 잡아 치우라는 거예요. 종교(宗敎)도 없어지고 국가(國家)도 없어지고 예배(禮拜)보는 형식(型式)도 보고시대(報告時代)로 들어가는 거예요. 보고시대(報告時代)라는 것은 땅(地)에서 태어나 가지고 부모(父母)를 따라 영계(靈界)에 갈때에 있어서 교육(敎育)받은 실적(實績) 전부(全部)가 그 나라, 하나의 나라, 하나의 전통(傳統) 가정권(家庭權)에 있어서 이룬 모든 실적(實積) 그대로 갖출 수 있는 인격기준(人格基準)이 자기(自己)가 저 나라에 가 가지고 머물 곳이에요.
그것은 가정(家庭)이 치리(治理)하기 때문에 선조(先祖)들이 지금까지 영계(靈界)에 가서 축복(祝福)받은 선(善)한 영(靈)들이 들어와서 가정(家庭)에 책임(責任) 못하는 사람은 가정(家庭)을 데려가 가지고 교육(敎育)시키는 거예요. 영계(靈界)에서 책임(責任)지고 병(病)주고 약(藥)주고 한다구요. 데려가서 자기(自己)들이 특별교육(特別敎育)해서 천년(千年) 역사(役事) 할 것을 십년(十年)에 하는 거예요. 천년(千年) 과정(過程)의 조상(祖上)들이 와가지고 교육(敎育)을 해서 들이 죄겨 봐라 이거에요. 통일교회(統一敎會) 선생님(先生任)을 고생(苦生)시키고 십자가(十字架)를 지게하던 사탄의 모든 것, 불충성(不忠誠)했던 그 이상(以上)의 것까지 넘겨라 이거예요. 그럴 수 있는 사람은 조상(祖上)들 앞에 갈 길을 막았던 것을 열어 놓아가지고 올라갈 수 있는 거예요. 지금부터 그 싸움이 벌어지고 있다구요. 법적시대(法的時代)로 간다구요 알겠나?
<말선323-131> 4차아담 시대(四次아담時代)에는 복중(腹中)에 있는 아기라도 메시아로 모셔야 된다면 모셔야 돼요. 그게 절대신앙(絶對信仰)이에요. 절대신앙(絶對信仰), 절대(絶對)사랑, 절대복종(絶對服從)이라구요. 임자(任子)들의 책임(責任) 모두는 선생님(先生任)이 져야 돼요. 자기(自己)가 오래 되었다고 해서 국가메시아들이 대륙(大陸)책임자(責任者)가 후배(後輩)가 되었다고 무시(無視)하고 다 이런 것은 잘못된 거예요. 새로운 4차(四次)아담시대를 맞이한 이때에는 젊은 사람들을 메시아로 세울때에 자기(自己)들이 옳다고 인신공격(人身攻擊)을 하고 갈 길을 망(亡)치는 것은 전부(全部) 지옥(地獄)에 꽂힌디구요. 대륙책임자(大陸責任者)를 중심(中心)삼고 국가메시아들이 모시고 하늘 전통(傳統)을 세워야 할 텐데 반대(反對)하는 패(狽)들이 있어요. 이건 어차피 거름이 되는 거예요
<말선358-330> 제4차(第四次) 아담권시대(時代)부터는 위로축복(慰勞祝福)을 할 수 없다. 그러니 색시 남편(男便)을 귀중(貴重)히 여겨 가지고 같이 살기 위해서 정성(精誠) 들여야 돼요. 함부로 내 버려두면 혼자 살라는 거예요.
아담과 해와가 타락(墮落)하지 않았다면 아담과 해와는 하나님이 축복(祝福)해 주고 가인과 아벨 등, 자녀(子女)는 아담과 해와가 직접축복(直接祝福)을 해 주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4차아담권시대(四次아담權時代)라구요.
<말선331-330> 제4차아담권시대(第四次아담權時代)는 할아버지권(權), 형님권(權), 아버지권(權), 전부(全部)가 아벨을 위한 것입니다. 3대(三代)인 손자(孫子)를 위(爲)한 거라구요. 그것이 원리관(原理觀)이라는 것입니다.
<말선331-361> 제4차아담권시대(第四次)아담權時代)에는 순결대학(純潔大學)의 전통(傳統)을 교육(敎育)의 표상(表象)으로서 상속(相續)받아야 됩니다. 세계적(世界的)으로 우수(優秀)한 학생(學生)들을 세계적(世界的)인 대학(大學) 우리 대학(大學)에 데려다가 공부(工夫)시키는 것입니다. 철두철미(徹頭徹尾)하게 교육(敎育)을 시키는 거예요. 순결대학(純潔大學)하면 순결처녀(純潔處女) 순결총각(純潔總角)이에요.
<말선332-124> 영계(靈界)와 육계(肉界)의 동화시대(同和時代)로 들어가기 때문에 앞으로 악(惡)한 사람들, 뜻에 어긋난 사람들은 자기(自己)들도 모르게 하늘이 서서히 정리(整理)해 나간다구요. 직접적탕감시대(直接的蕩減時代)에요. 탕감(蕩減)이 없어요. 이제 즉결시대(卽決時代)에 들어가기 때문에 잘못하면 잘못한 것을 중심삼아 가지고 댓가를 중심삼고 자기(自己)들이 탕감(蕩減)받아 자기 한계권내(限界圈內)에 머무르는 거예요. 영계(靈界)의 감옥(監獄)에 간다구요.
<말선351-136> 제4차(第四次)아담권 시대는 자연(自然)으로 돌아가야 돼요. 자연(自然)으로 돌아가라고 그랬지요. 내가 없어요. 우리가 없어요. 그렇게 출발(出發)해야 돼요. 그래 자기(自己)의 이익(利益)을 구(求)하던 녀석들은 두고 보라는 거예요. 자동적(自動的)으로 굴러떨어지는 거예요. 굴러떨어지는 것을 누가 브레이크를 걸어서 정지(停止)시켜 주지 않아요. 저 태평양(太平洋) 밑까지 굴러떨어지게 돼 있어요.
<말선358-312> 4차(四次) 아담을 생각하는 사람은 자기(自己) 종족(宗族) 나라까지도 넘어서야 된다구요. 이제 나라를 찾을 때가 왔다구요. 만약 한국(韓國)이 못하게 된다면 한국(韓國)의 중심(中心) 축복가정(祝福家庭)이 옮겨 진다구요. 나라가 옮겨져요. 조국(祖國)이···
<말선329-190> 반대(反對)하고 방해(妨害)하면 영계(靈界)에서 즉결(卽決)하는 시대(時代)가 옵니다. 즉결시대(卽決時代)가 왔다고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두고 보라고요. 그런 무서운 때가 와요. 이제 내 말 안 듣고 하던 사람들은 두고 보라고요. 오래 안 갑니다. 내가 여기 청평(淸平)에서도 산(山)을 사는 것을 반대(反對)하던 제일선(第一線)에 있던 6명(名)이 죽었어요. 자르딘에서는 4명(名)이 죽었어요. 하늘이 안둬 둡니다. 다 처단(處斷)해 버려요.
이름 있는 정치가(政治家), 이름 있는 사람들을 영계(靈界)에서 마음대로 불러 갈 수 있어요. 사탄이 굴복(屈伏)했다고요. 알겠어요? 선생님(先生任)이 사탄 졸개 새끼들은 어떻게 하든지 죽이겠으면 죽이고 말겠으면 말고 삶아먹던 뽁아먹던 팔아먹던 그런 단계(段階)에 왔다고요. 그러니까 세계(世界)에서 몇 사람만 영계(靈界)로 불러가게 된다면 말이에요·····100명(名)도 안 되지요. 그러면 세계(世界)는 문총재(文總裁)가 가는 방향(方向)으로 기울어질 것입니다.
<말선323-132> 그렇기 때문에 4차(四次) 아담시대(時代)에 있어서 모범적(模範的)인 기준(基準)을 세우기 위해서 부모님(父母任)의 가정(家庭)과 여러분의 아들딸과 여러분이 하나 되어야 돼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아들딸과 하나 되지 않았어요. 부모님(父母任)의 아들딸하고 선생님(先生任)은 하나 됐지만, 그다음에 선생님(先生任)과 하나 되고 어머니와 하나 되어야 돼요.
<말선327-73~74>(2000, 7, 25, 이스트가든)통일교회(統一敎會)의 말씀이 종교교리(宗敎敎理)가 아니예요. 인생교리(人生敎理)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영계(靈界)사람이나 지상(地上)사람이나 천사세계((天使世界)나 모두 이 원칙(原則)에 지배(支配)받기 때문에 종교시대(宗敎時代)가 아니라는 거예요. 젊은 사람들 청소년(靑少年)을 중심삼고 믿건 안 믿건 같은 가치(價値)로서 제4차아담권시대(第四次아담權時代)에 들어가는 거예요. 선택(選擇)하는 조건(條件)이 없다구요. 알겠어요? 전부(全部)다 타락(墮落)하지 않은 아담 해와와 같이 젊은 사람들을 중심(中心)한 그런 시대(時代)에 들어가는 거예요. 종교권(宗敎權), 예(例)를 들어서 선민사상(選民思想)을 중심(中心)삼고 이렇게 하지 않는다는 거예요. 여러분이 알아야 돼요.
2세(二世)들이 말이에요. 축복(祝福)받은 2세(二世)들이 뭐 처녀총각(處女總角) 결혼(結婚)을 했느냐, 기성가정(旣成家庭) 축복(祝福)을 받았느냐의 차이(差異)를 가지고 지금까지 나왔지만, 이제부터는 그렇게 안 돼요. 같이 취급(取扱)하는 거예요. 선민권철폐(選民權撤廢)예요. 그러니까 아담권(權)이에요 아담, 제4차아담권(第四次아담權)이 그런 거예요. 전부(全部)가 선민(選民)입니다 그게 더더욱 종교적(宗敎的)입니다. 그래서 온 인류(人類)의 피조세계(被造世界)가 해방(解放)을 받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지 않으면 지상천국(地上天國)과 천상천국(天上天國)이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그렇게 될 수 있어야 하나님도 참부모(眞父母)도 해방(解放)받을 수 있습니다.
<말선329-270> 제4차아담권시대(第四次아담權時代)가 되면 전체(全體)가 뒤집어지는 것입니다. 할아버지가 손자(孫子)가 되고, 아버지가 아들이 되고, 형님(兄任)이 동생(同生)이 되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럴 수 있는 내용(內容) 가정적(家庭的)인 것을 가르쳐줄 수 있는 것은 우리 원리(原理)밖에 없어요. 최후(最後)에 복(福) 받을 사람은 바보 천치(淺置)라는 것입니다. 똑똑한 사람은 다 떨어진다구요. 통일교회(統一敎會)도 서울대학(大學) 나왔다는 간-나 자식들! 저라고 꼬리를 젓던 녀석들이 통일교회(統一敎會)남았어요. 40년 지나고 요즘에야 탄식(歎息)하는 것입니다.
<말선325-195> 제4차 아담시대(時代)는 일방통행(一方通行)이에요. 동(東)쪽 사람이 서(西)쪽에 와서 살 수 있고, 서(西)쪽 사람이 동(東)쪽에 와서 살 수 있고, 윗(上)사람이 아랫(下)사람과 살 수 있는 시대(時代)라는 것입니다.
<말선306-129,>이젠 죽더라도 지옥(地獄) 안갑니다. 축복(祝福)받고 나서는 지옥(地獄) 안 갑니다.
<말선306-101,> 지금은 섭리(攝理)가 종결(終結)되는 때, 지상천국(地上天國)이 완성(完成)되는 때입니다.
<말선423-238> 이제는 탕감복귀(蕩減復歸)가 없어요. 구원섭리(救援攝理) 탕감복귀섭리(蕩減復歸攝理)를 철회(撤回)해 버렸어요. 그 날이 언제예요. 효율이!「2003년 7월13일 입니다.」다 기억(記憶)해야 된다구요. 그게 무슨 장난인줄 알아요?
<말선100-216~217> 지금까지 역사적(歷史的)으로 사탄에게 있어서 제일(第一) 원한(怨恨)의 날이요. 제일(第一) 분(奮)하고 원통(怨痛)한날이 1976년(年) 9월(月) 18일(日)이에요. 아벨권 동생(同生)의 자리가 변(變)하여서 가인권 형님(兄任)의 자리를 쟁탈(爭奪)한 날입니다. 그 쟁탈(爭奪)한 기록(記錄)을 남기는 날이 1976년(年) 9월(月) 18일(日)입니다. 여러분 그걸 알아야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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