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급식물품 | 입찰서 제출기간 | 계약기간 | 접수방법 |
농산물 (곡류 및 야채류), 수산물, 축산물, 공산품
| 2016.11.16(수) 10:00~ 2016.12.05(월) 18:00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 2017. 01.01. ~ 2017. 12.31 | 내방 또는 우편접수 |
2.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2조 및 동시행규칙 제 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써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① 사업장 주요 소재지가 서울 및 경기에 위치한 업체.
② 입찰 전 품목의 납품이 가능한 업체.
③ 2016년 10월 31일 기준 1년 이상 서울시 소재 종합사회복지관, 노인복지관 납품 실적이 있는 사업자.
④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
⑤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1사고 당 1억원 이상 가입한 사업자.
⑥ (소, 돼지)납품 시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⑦ 축산물 가공업 허가업체.
⑧ 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 식단표 작성 및 영양관리, 정기적인 위생교육 및 위생 점검,
무료급식소 소독 등의 위생, 영양 전문인력 파견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3. 제출서류
① 급식물품 납품 참가신청서 1부 (첨부2).
②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③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④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⑤ 보험관련가입서류 사본 (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등)
⑥ 냉동ㆍ냉장 탑차 차량등록증 1부.
⑦ 축산물 가공업 허가증 1부.
⑧ 축ㆍ수산물 작업장 HACCP 적용인증서 1부.
⑨ 급식납품제안서 1부 (자세히 기재) (첨부3).
⑩ 납품거래실적현황 (붙임4).
⑪ 단가견적서(소정양식) (붙임5).
4. 기타사항
①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합니다.
② 기타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준합니다.
③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보증보험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계약기간 내 구매예상금액 167,224,330원
④ 선정된 업체 통보는 신월종합복지관 홈페이지( http://www.sinwc.or.kr)에 2016년 12월 13일 화요일에 공지합니다.
⑤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⑥ 신월종합사회복지관 주소 : 서울 양천구 신월로 24길 19
⑦ 참여업체는 2016. 12. 09(금) 본 복지관에 방문하여 사업보고회 및 심사과정 절차를 밟아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복지관 기획행정팀 (☏070-4755-3701) 유희경 팀장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첨부. 참가신청서 양식 3부. 끝.
2016. 11. 15.
신월종합사회복지관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