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법우님들께 도움을 청하고자 합니다.
불법승
삼보 귀의 하옵고
빈승은 청섬사 주지 혜안스님 입니다.
빈승이 법우님들께 자비의 보시금을 기부 받고자 합니다.
빈승은 성철 큰스님의 살아오신 일대기 처럼 가사장삼 한벌을 가지고 불법을 전하며 수행을 하고 있는 청섬사 주지 혜안스님입니다.
빈승이 수행하는 법당이 급한 사정으로 인하여 3주라는 시간을 가지고 부득이 하게 옮겨야 합니다.
당장 거처도 마련이 되지 않는 상황에 처해 있는 상태입니다.
여러 법우님들께서 부처님의 인연법으로 법당을 옮길 수 있도록 보시금을 기부해 주셨으면 하는 뜻을 가지고 심사숙고 끝에 도움을 청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법당을 옮길 곳을 알아 보았는데 700만원이 부족한 상태입니다.
다시 한번 법우님들께 빈승을 도와 주실것을 부탁드립니다.
보시금을 보내 주신 법우님들께서는 꼭 주소와 생년월일을 남겨 주세요!
빈승이 보시금을 보내 주신 법우님들을 위해서 불공을 드리려합니다.
또한 법당을 옮긴 후에 연등을 한분 한분 빠짐없이 달아 드릴 것을 부처님전에 약속을 올립니다.
가장 큰 행복은 보시를 하며 나누는 것입니다.
불사를 이루는 보시는 제일 큰 공덕을 쌓는 것입니다.
법우님들이 큰 공덕을 짓는 보시를 하셨으면 합니다.
빈승은 " 부처님의 은혜를 포교로 갚는다. " 는 염원을 가지고 힘들게 수행을 하고 있는 혜안스님 입니다.
수행을 하다보니 힘든 날보다는 웃음을 짓는 일이 더 많았습니다.
어려운 법우님들을 보면 이 또한 수행의 일이라 생각하고 늘 함께 하며 부처님께서 행하다 보니 가난한 절 살림을 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빈승은 무소유를 강조하신 법정스님을 존경하는 스님 중에 한명입니다.
그러다 보니 늘 욕심없이 집착없이 기도정진하며 수행을 하고 있었으나 건물주의 날 벼락같은 말은 당장 법당을 옮겨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법당을 옮겨야 하지만 당장 거처를 마련하려 해도 비용을 감당 할 수 없는 어려운 상태에 처해 있습니다.
빈승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법회를 꾸준히 할수 있도록 법우님들께서 자비의 보시금을 동참 해 주셨으면 합니다.
이번에 법당을 옮겨서 많은 법우님들이 가족과 함께 편안한 산사의 향기를 느낄수 있는 곳, 마음의 힐링이 될 수 있는 법당을 만들어서 여러 법우님들을 초대하겠습니다.
보시금에 동참 해 주실 수 있는 법우님들께서는 연락처 " 010 - 8988 - 7034 " 로 전화를 주시거나 " 새마을금고 9002 - 1525 - 9233 - 4 예금주 김재우(혜안 스님 ) " 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빈승이 일일히 인사는 드릴수는 없지만 법당을 최대한 빨리 옮긴 후에 보시금을 보내 주시는 모든 법우님들을 위해서 법당에 한분 한분 빠짐없이 연등과 함께 천일기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빈승이 법당을 옮겨서 빠른 시간 안에 다시 법회를 할 수 있도록 법우님들께서 도움을 주실 것을 간절한 마음으로 부처님전에 불철주야로 기도 정진 하면서 두손모아 합장 3배 올립니다.
부처님의 자비 광명이 늘 함께 하시길 발원합니다.
청섬사 주지 혜안합장
* 사업자 법우님들께서는 기부 영수증이 필요하신 분들은 문자로 남겨 주시면 우편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 새마을 금고 9002 - 1525 - 9233 - 4 예금주 : 김재우(혜안스님)
꽃이 제대로 피게 되면 그 향기는 저절로 번지게 마련이지요!
지혜는 개인적인 영역이지만 덕은 이웃으로 향하는 길입니다.
불사를 이루는 뜻 깊은 보시에 법우님들께서 동참 해 주시길 다시 한번 부탁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청섬사 주지 혜안합장
카페 게시글
◈유통회 자유게시판**◈
모든 법우님들께 도움을 청하고자 합니다. 청섬사 주지 혜안합장
혜안스님
추천 0
조회 61
17.08.04 22:57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