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천만 외곽순환도로…교통사고 사망 '2배↑'
//
SBS | 한주한 | 입력 2010.03.25 21:12 | 누가 봤을까?
휴... 나가는 곳에서 후진하는 상식 없는 행동을 하네요.
한국 고속도로 유료 도로 특성상 또한 땅이 좁은 특성상 외국 처럼 빠져서 크게 U턴 하는 곳이
적다는 것도 문제지만 고속도로 갓길에 차를 세운다던가 내려서 있는 행동은 정말 위험한 행동인데 말이죠..
저렇게 단기간에 무려 2배라니... ( 참대단! )
사고가 0명이라 나오거나 아주 적은 도로는 아주 차량 통행이 적은곳인데 그냥 내보네네요 .;;;
운전 법규가 아닌 기본 운전 도덕이나 공중 도덕에 있어 정부 차원의 큰 개혁이 있어야 된다고 생각됩니다.
고속 버스 타보시면 아시겠지만 사람을 그렇게 만이 태우고 무엇 때문인지 140km/h 로 달리고...
타고 있는 사람들은 140km/h 로 달리는 버스 안에서 잘 잔다는...
첫댓글 외곽순환도로는 치사율이 높아서 통행금지 시켜야 겠네요..ㅋㅋㅋ
공감1 ㅎㅎㅎ
어?~~~제가 쓰려고한 애기를 서형운님깨서 먼저 쓰셨내요?ㅎㅎㅎ 그러타면 하나 더 부치자면~사륜차가 치사율이 높으니 이륜차만 통행을 시켜 보심이 어떨런지요
헐... 출구에서 후진이라뇨... 저게 뇌가 있는 인간이 할 행동입니까???
저렇게 자동차가 사고 많이나고 죽는사람도 많은데도..... ........
죽은사람 기억하며 위험하다 논하는건 "오토바이" 뿐.............이네요 사람들은..............
인터넷 신문고에 또 민원 넣었습니다. 몇번째라도 계속 넣어볼랍니다.왜 고정식3륜차사고(커브사고)때문에 잘다니고 있던 이륜차까지 막아놓고 근거도 제시하지 못하고 여론으로 단속하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