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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번째 궤도 비행 테스트 (OFT-2)에 대한 완성 된 보잉 스타 라이너 차량은 플로리다에있는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상업 승무원 및화물 처리 시설에서 볼 수 있습니다. 파일럿되지 않은 궤도 비행 테스트-2 임무를 위한 스타라이너 승무원 모듈은 플로리다 케네디 우주 센터의 상업 승무원 및 화물 처리 시설 내부에서 1월 14일 서비스 모듈과 짝을 이룬다. 신용: 보잉/존 프로퍼즈
국제 우주 정거장에 보잉의 스타 라이너 승무원 캡슐의 비 조종 테스트 비행은 러시아 Soyuz와 스페이스 엑스 승무원 드래곤 선박의 도착 후 적어도 5 월, 4 월 2 일 이전 목표 발사 날짜에서 지연됩니다, 궤도 단지에 신선한 승무원을 데려, NASA 관계자는 월요일 말했다.
스티브 Stich, NASA의 상업 승무원 프로그램 매니저, 두 번째 궤도 비행 테스트에 보잉의 스타 라이너 캡슐의 출시는 4 월 2 일 이전의 목표 발사 날짜에서 연기 될 것이라고 월요일 말했다.
"우리는 4월 2일 날짜를 벗어나야 할 것이며, 옵션을 계속 평가하고 있습니다." "차량이 정말 로맨틱했습니다. 우리는 일부 항공 전자 부품과 파워 업 이상의 조금했다. 보잉과 NAsA 팀은 이러한 구성 요소를 다시 설치하고 체크 아웃하기 위해 정말 잘 작동했으며 주말에 완료되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휴스턴의 날씨와 함께 시간을 잃었습니다."
Stich는 텍사스의 겨울 폭풍이 수백만 명의 텍사스 인의 전력과 물을 떨어 뜨렸으며 소프트웨어 테스트에 사용되는 휴스턴의 보잉 시설에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Stich는 "우리는 약 1주일 동안 시간을 잃었으며 소프트웨어 테스트를 수행하는 시설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OFT-2 비행이 언제 될지 알아내기 위해 보잉과 손을 잡고 작업하는 중입니다."
NASA는 스페이스 엑스와 보잉과 우주 정거장에 상업 승무원 임무를 위해 수십억 달러 계약을 체결했다.
2019년 12월 최초의 스타라이너 궤도 비행 테스트는 발사 직후 소프트웨어 문제로 인해 우주 정거장에 도킹하지 못했습니다. 보잉 엔지니어들은 올해 초 OFT-2 임무에 대한 소프트웨어 자격을 완료했으며, 2월에 최종 엔드 투 엔드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텍사스의 겨울 폭풍은 그런 일이 일어나지 못하게했습니다.
OFT-2 발사 일정을 조정하려는 보잉과 NASA 팀을 상대로 두 가지 요인이 작용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소유즈 캡슐은 4월 9일 카자흐스탄의 바이코누르 우주기지에서 러시아 우주비행사 2명과 미국 우주비행사 1명이 출시될 예정이다. Soyuz MS-18 우주선은 발사 후 약 3시간 후에 우주 정거장과 도킹할 예정이며, 나가는 3인 승무원은 4월 17일에 출발하여 지구로 돌아갑니다.
스페이스 엑스의 다음 승무원 드래곤 비행우주 정거장에 4 월 20 주위에 플로리다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발사하도록 설정되어 우주 비행사 셰인 킴브로, 메건 맥아더, 아키히코 호스하이드, 토마스 페스케와 함께. 승무원-2로 알려진 그들의 임무는 약 6 개월 동안 지속됩니다.
승무원 드래곤 "탄력성"우주선에 타고 - 승무원 -1 임무에 지난 11 월 역에 비행 네 우주 비행사는 4 월 말 또는 5 월 초에 지구로 돌아갑니다. 보잉 스타라이너 캡슐을 수령할 수 있는 도킹 포트는 4월 말에 승무원 인계 중에 점유될 예정입니다.
4월 의 Soyuz와 승무원 드래곤 임무는 스타 라이너 테스트 비행보다 우선 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NASA는 우주선이 우주 정거장으로 날아가기 위해 열망하고 있으며, 이 기관은 승무원을 궤도 연구실로 운송할 수 있는 두 개의 독립적인 미국 제공업체를 제공하고 NASA가 승무원 운송 서비스에 대한 러시아 Soyuz 임무에 대한 의존도를 완화할 것입니다.
스타라이너가 가동될 때까지 소유즈는 NASA의 우주 정거장 접근을 위한 백업으로 남게 됩니다. NASA는 4 월에 발사 된 Soyuz 우주선의 좌석을 확보하고 올 가을 지구로 돌아오는 거래를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NASA는 러시아 우주 국인 로스코스모스(Roscosmos)와 자금 교환 계약을 맺고 소유즈 임무에 우주 비행사들을 계속 비행하기를 원합니다. 이러한 협정에 따라 NASA는 우주 정거장으로 비행하는 미국 우주선에 러시아 우주 비행사 좌석을 제공 할 것입니다. 좌석 공유 협정은 승무원 드래곤, 스타라이너 또는 Soyuz가 접지되거나 지연되더라도 미국 우주비행사와 러시아 우주비행사가 항상 우주 정거장에 있어 중요한 시스템을 작동하도록 보장할 것입니다.
스타라이너는 케이프 커내버럴에서 유나이티드 발사 얼라이언스 아틀라스 5 로켓을 타고 이륙합니다. ULA의 발사 일정은 4월 이후 미 우주부대에 대한 세 가지 임무를 예약했으며, 5월에 는 군의 다섯 번째 우주 기반 적외선 시스템 지오동기(SBIRS GEO)와 조기 경보 위성으로 발사를 시작했다.
군의 우주 시험 프로그램과 두 개의 군사 우주 감시 위성 발사에 대한 임무는 올해 중반과 8 월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보잉은 9월에 우주비행사를 최초로 탑재한 다음 스타라이너 시험 비행을 위해 슬롯을 예약했으며, NASA는 10월에 아틀라스 5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소행성 탐사선을 배치했습니다.
스타라이너의 두 번째 궤도 비행 테스트가 올 봄 늦게 발사된다면 어떤 것이 움직여야 할 것이고, 보잉, ULA, NASA가 OFT-2 임무를 위한 발사 슬롯을 찾을 수 있을지는 즉시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Soyuz 임무와 승무원-2와 우주 정거장에서 매우 바쁜 기간이며, 그 범위에서 바쁜 시간이므로 보잉과 협력하여 발사 시기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 비행이 언제 이루어질지에 대한 추가 개발을 위해 서야 할 것입니다." 스티치가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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