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오유모]오사카유학생모임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Q&A) 질문 이마자토역은 어떤가요??
멜홍 추천 0 조회 1,104 19.06.16 02:01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9.06.16 02:57

    댓글 감사합니다! 야칭이 조금 저렴한데는 이유가 있었군요 ㅠㅠ

  • 19.06.16 02:59

    @멜홍 야칭은 그냥 번화가랑 떨어져서 떨어지는겁니다 제의견은 다르네요

    신이마미야쪽 제외하고는 위험하다고 생각 들지는 않네요 저도 이마자토 살고 있구요

    위험하다는 기준이 애매한데 거지나 범죄율로 보면 차라리 난바쪽 나니와 쪽이 제일 높겠죠

    그냥 주택가 +한적한 좀 낡은 분위기의 동네입니다

  • 19.06.16 03:26

    @격투왕바키벌레 그렇군요
    그래도 집 구하는입장에서 나쁜점 한두개 때문에 나쁜동네로 치부 시켜 버리면 오사카에는 살곳이 별로 없을거 같네요
    사실 전 뭐가 나쁜진 잘 모르겠구요.. 긴텐츠 급행열차가 안서는 정도..?

    저도 개인적인 거라 뭐..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9.06.16 03:02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9.06.16 16:51

  • 19.06.16 07:43

    이마자토 괜찮아요

  • 19.06.16 07:54

    다만 코리아타운이 주변에 있어 한국인이 많고 그만큼 한국화되있어서 살기 좋지않다 라던가 그런말이 있기도 합니다

  • 작성자 19.06.16 16:52

    @초코머핀 그렇군여! 감사합니다 ㅎㅎㅎ

  • 19.06.16 11:34

    오사카에서 치안을 걱정할 만한 곳은 정말 손꼽을 정도이니 이마자토에서는 그리 걱정하실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당.

  • 작성자 19.06.16 16:52

    네! 답변 감사합니당:)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9.06.16 12:55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9.06.16 16:54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9.06.16 17:38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9.06.16 18:33

  • 19.06.16 21:20

    한마디로 저처럼 주가 알바나 일만 하는사람이라면 괜찮습니다, 그 의외는 모르겠네요. 물론 학교다니면서 알바도 열심히 하고있지만ㅋㅋ (바쁜생활)

  • 19.06.17 03:21

    저는 이마자토역 (센리치마에) 라이프부근에서 살고있는데 살기 넘 좋아요. 시장도 가깝고 지하철도 가깝고
    츠루하시쪽으로 가면 JR도 탈수있구!!
    그전에는 텐노지쪽 살았는데 야칭도 저렴하고 훨씬 좋습니다!!
    그리고 제가 사는곳은 히가시나리구에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