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G, 바이든 정권 최고 과학책임자에게 사형 선고
마이클 백스터
2024년 1월 18일
범죄 바이든 정권의 최고 과학 책임자인 아라티 프라바카르(Arati Prabhakar)는 반역과 반란을 저지른 음모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고 화요일 아침 관타나모 만 군사 재판소에서 사형을 선고받았다고, GITMO 소식통이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에 말했습니다.
이전에 보고된 바와 같이, 미 해병대는 새해 전야에 그녀의 호화로운 집 거실에서 샴페인을 마시고 딕 클락(Dick Clark)의 흔들거리는 새해 전야(Rocking New Year's Eve)를 보고 있던 취한 프라바카르를 체포했습니다. 해병대는 프라바카르를 JAG 처리 센터로 데려갔고, 그곳에서 수사관은 그녀가 공공 수자원 시스템에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도입하는 것과 관련하여 작성한 제안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그녀는 카말라 해리스의 유증으로 작성된 32페이지 분량의 문서가 단지 이론적인 것일 뿐 실제 배포를 위한 것이 아니라고 주장했습니다.
JAG는 그녀를 믿지 않았고 그 제안이 반역이라고 선언했는데, 주로 프라바카르가 권력의 위치에 임명된 공무원이었기 때문입니다. 제정신이고 합리적인 사람이라면 누구도 독이 함유된 혈전 주사를 식수에 넣는 것에 관한 논문 초안을 작성하는 꿈을 꾸지 않을 것이라고 JAG는 주장했습니다. 프라바카르가 GITMO로 이송되기 전 수사관에게 마지막으로 한 말은 "예, 이론이지만 사람들이 기꺼이 백신 접종을 받지 않는다면 우리는 계속해서 백신을 접종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했습니다."였습니다.
문서, 프라바카르의 진술 및 그녀와 카말라 해리스 사이의 이메일 사슬은 화요일 재판소에서 다르시 E. 크랜달 중장의 유일한 증거였습니다.
변호를 거부한 프라바카르는 손목에 수갑을 채우고 테이블 위의 보강재에 고정한 채 변호 테이블에 혼자 앉았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생명이 위험에 처해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는 듯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주위를 둘러보았습니다. 그녀의 눈은 제독과 곧 그녀의 운명을 결정하게 될 장교 배심원단을 번갈아 바라보았습니다. 크랜달 제독은 거울처럼 광택이 나는 신발의 발가락을 바닥에 리드미컬하게 두드리며 프라바카르의 제안 사본을 검토하도록 배심원단에 요청했습니다.
수감자 프라바카르가 침묵을 깨뜨렸습니다. “말해도 될까요?”
"나중에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프라바카르 수감자." 제독은 배심원이 그녀의 교활한 음모에 대한 검토를 마칠 때까지 기다리며 단호하게 대답했습니다.
수석 배심원인 해병대 소령이 서류를 철저히 읽었다고 말한 후, 제독은 시민들에게 자기도 모르게 백신 접종을 하려 했던 여성인 프라바카르가 자기 자신은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받은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수감자들로부터 혈액을 채취하기 시작한 이래로 우리는 하나의 경향을 발견했습니다.” 제독이 배심원단에게 연설했습니다. “그들을 묘사하는 적절한 방법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이 코로나 범죄자들은 사람들의 팔에 독을 주입하려는 복잡한 계획을 꿈꿉니다. 그러나 그들은 결코 백신 접종을 받지 않습니다. 파우치. 콜린스. 월렌스키. 목록은 계속됩니다. 그들 중 누구도 대중에게 밀어붙인 주사를 맞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 수감자, 의료 자격증도 전혀 없는 이 탐욕스러운 여성은 백신으로 물을 독살하려는 아이디어를 만들어냈습니다. 우리 사람들은 그것이 실현 불가능하고 그녀가 생각하는 대로 작동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누구에게도 백신 접종을 하지는 않지만 사람들을 병들게 하고 중독시킬 것입니다. 그녀는 과학 프로젝트처럼 재미로 썼다고 하는데, 수감자와 미국 부통령 행세를 하는 여성 사이의 이메일에서는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제독은 이메일의 이미지를 벽에 부착된 평면 스크린에 투사했습니다. 한 문서에서 피고인은 이렇게 썼습니다. “우리는 클리블랜드에서 시작하여 결과를 관찰한 다음, 결과가 긍정적이면 도시에서 도시로 이동하여 백신을 여과 시스템에 붓습니다. 예, 이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는 수년이 걸릴 것이나 결국 우리는 대다수의 인구에게 백신 접종을 실시하고 강화할 것이며 계속해서 증가할 것입니다.”
카말라 해리스는 이메일에 다음과 같이 답했습니다. “여기 있는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어리석고 실행하기에 너무 많은 비용이 든다고 생각하므로 AB 또는 XB에 접근하기 전에 그것이 효과가 있을 것이라는 절대적인 확신이 필요합니다. 만약 그것이 효과가 있다면, 여기 있는 이 망할 사람들 중 일부는 나에게 어느 정도 신뢰를 주어야 할 것입니다. 계속 작업해주세요. 나는 당신이 여기 있는 것보다 더 똑똑하다는 것을 압니다. 이는 우리의 정치적 경력을 모두 향상시킬 것입니다.”
"당신이 요청한 대로 하겠습니다" 프라바카르가 답장했습니다.
프라바카르가 석방된다면 그녀의 사악한 딥 스테이트 작업을 계속할 것이라는 것이 제독의 논점이었습니다. 그는 그녀가 사회에 위협적이며 1807년 반란법에 따라 그녀의 행동은 미국에 대한 반역과 반란을 저지르는 음모의 정의에 부합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배심원에게 그녀에게 유죄를 선고하고 사형을 선고하도록 요청했습니다.
“JAG는 사건을 쉬게하고, 수감자는 반대 심문을 할 수 있다면 자신을 대신하여 증언할 수 있습니다.” 크랜달 제독이 말했습니다.
“오, 아니, 난 그런 걸 원하지 않아요.” 프라바카르가 말했습니다. "카말라와 나는 단지 역할극을 하고 있을 뿐이지만 반대 심문을 받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러면 장교들이 판단을 내릴 것입니다.” 제독이 말했습니다.
배심원단은 만장일치로 유죄 판결을 내렸고 프라바카르가 교수형이라는 최대 처벌을 받아야 한다고 의견을 밝혔습니다.
크랜달 제독은 프라바카르의 처형을 1월 30일로 예정했습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 사용.
https://realrawnews.com/2024/01/jag-sentences-biden-regimes-chief-science-officer-to-death/
첫댓글 미국 코로나 강제접종에 관련된게 반역행위라면,
한국도 강제접종에 연관된자들 질병청이나 하위관리 ,나팔수역활을 한 주류언론등등 ~
당연히 처벌해야 한다고 봅니다. 반역이란 것은 민주국가에서 국민을 상대로 저질렀을 때 성립되는 거죠. 또 뉘른베르크 협정에 따라서 국제법상으로도 처벌받아야 할 필요가 있고요.
저는 어렸을 때 여자는 모두 천사라고 생각한 적도 있었는데......
자식을 둘이나 난 여인이......
미국인을 모두 죽이려고 인도에서 이민왔네요!
Arati Prabhakar
Arati Prabhakar is an American engineer and public official. Since October 3, 2022, she has served as the 12th director of the White House Office of Science and Technology Policy and Science Advisor to the President. Wikipedia
Born: 1959 (age 64 years), New Delhi, India
Education: Texas Tech University, California Institute of Technology, Monterey High School
Nationality: American
Office: Science Advisor to the President of the United States since 2022
Party: Democratic Party
Children: 2
인도가 공대 계열이 엄청 쎄다고 하더군요. 카스트 제도로 힘들어하는 계층들 중 똑똑한 이들이 신분상승을 위해 택한 것이 공대라고도 하고, 미국 공대로도 많이 간다더라구요. 칼텍만 해도 미국에서 MIT와 함께 알아주는 공대인데 거기 나왔을 정도면 꽤 똑똑하다고 볼 수 있지만, 그런 머리를 악한 짓에 쓰면 차라리 없는 것만 못한 매드 사이언티스트네요. 학문이란 게 인성 따위는 개나 줘버리고 오로지 실적, 돈만 쫓다가 이 지경까지 온게 아닐까 싶습니다.
고맙습니다.
이와 비슷한 사례인 말많은 수다쟁이 CDC의 캐런 해커는 그래도 좀 반성의 빛을 보여서인지 15년형 받았는데, 이 사람은 아무래도 바이든이의 중책 역할에 사악한 계획이 적나라하게 노출되어서인지 얄짤없이 사형이네요. 이 자와 직접적인 교신을 한 무늬만 부통령인 카말라 해리스도 잡히면 즉각 사형이지요.
고맙습니다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