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의 스타일기 시즌3에 해당하는 103화 이후는 한일 합작이 아니라 일본산이기 때문에 아마 KBS에서는 방송하기가 어렵고
투니버스에서 방송될 가능성이 상대적으로 큽니다.
일단 가상 캐스팅을 보겠습니다.
라라 - 배정미
나봉 - 정유미
신성 - 김장 / 박성태
가람 - 신용우
지수(매니저) - 양정화
상혁(사장) - 김정은
티나 - 이용신
핑키 - 소연
리나 - 김현지
해일 - 변현우 / 홍범기
다봉 - 여민정
키타하라 사야카(시즌3 첫 등장) - 이지영 / 김선혜
킷카와 유우(시즌3 첫 등장) - 정혜옥 / 이현진
이제 분석 들어갑니다.
라라는 절대! never! 성우가 바뀌면 안됩니다. 시즌2까지 모두 102화를 배정미님이 맡은 마당에 시즌3에서 성우를 교체하는건 상식적으로도 말이 안되죠^^;;
나봉, 다봉같은 경우에는 고양이인데 특히 정유미님과 여민정님이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신성이와 가람이는 원래 맡았던 분이 박찬희 / 유동균님인데.. 일단 신성이는 무지하게 까칠하게 대하면서 속은 넓고, 가람이는 친절하지만 좀 어벙한 구석이 있습니다. 신성이 역할에는 김장 님이 정말 딱입니다. 까칠한 연기의 달인이라고 할 수 있으니까요. 박성태님도 충분히 잘 소화해낼 수 있습니다. 가람이 역할에는 신용우님이 정말 제격입니다. 평상시의 그 부드러운 목소리를 유지하기만 하면 됩니다.
매니저 지수 역할의 경우는 깐깐하고 차분한 성격인데 양정화님이 잘 소화할 수 있다고 봅니다. 상혁 사장님의 경우는 원래 맡았던 홍승섭님을 굳이 캐스팅하기보다는 김정은님을 기용해도 잘 소화해낼 것 같습니다.
티나 역할의 경우는 사사건건 라라에게 라이벌 의식을 품는 개그 캐릭터인데 이건 이용신님이 정말 제대로 소화해낼 것 같습니다.
핑키의 경우는.... 여장 남자-_-입니다. 그래서 가끔 갑자기 남자 목소리로 돌변하는데, 현재 방송중인 캐릭캐릭 체인지의 시아 역할을 맡고 있는 소연 님.... 아차;; 이미 지금 핑키를 맡고 계시기도 하죠^^;; 소연님이 맡는게 적당할 것 같습니다.
리나는 라이벌 아이돌인데 솔직히 별볼일은 없고 '오~~호호호호호호~~"라는 웃음소리를 잘 냅니다. 김현지님이 잘 소화해낼 것 같습니다.
해일이는 사실 변현우님이 워낙 연기를 잘하셔서 바꾸지 말았으면 합니다만, 홍범기님이 맡더라도 잘 소화해낼 것 같습니다.
이제 시즌3에서 등장하게 되는 두 인물.... 일단 사야카의 경우는 보이쉬한 타입인데 이지영님이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지만 김선혜님도 만만치 않습니다. 유우의 경우는 얌전한 요조숙녀 타입이기 때문에 차분한 연기를 잘 소화하는 정혜옥님이나 이현진님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배정미님은 사실 라라 역할에 대해서 다소 미흡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지만, 이미 시즌2 총 102화까지 담당하고 있는데다 목소리가 특이하기 때문에 다른 성우가 맡을 경우 다소 혼란이 올 수 있습니다. 그래서 변경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투니버스에서 하더라도 틀림없이 나오겠죠^^
첫댓글 라라의 스타일기 안보지만 배정미님께서 투니버스에 나와주셨으면 해요. 작은 눈의 요정 슈가 이후로는 안나오신다는... 그런데 민트님 캐스팅과 분석 좋은데요!
배정미님은 사실 라라 역할에 대해서 다소 미흡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지만, 이미 시즌2 총 102화까지 담당하고 있는데다 목소리가 특이하기 때문에 다른 성우가 맡을 경우 다소 혼란이 올 수 있습니다. 그래서 변경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투니버스에서 하더라도 틀림없이 나오겠죠^^
티나 역할에는 이소은님이 더 어울리실것 같은데요? ㅇㅅㅇ
애니맥스에 방송될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