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베상사 홈페이지에 써 놓은 제 글입니다. 괜히 그쪽 직원과 통화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판매가 문제가 아니라 사후 고객관리가 형편없는것 같던데..
--------------------------------------------------------------
60CS한글판을 네베에서 거금을 주고 구입하였습니다.
아직은 초보자라서 GPS에IMG화일 올리는 방법을 알아볼려고 전화를 하니 맵소스에서만 올려야 된다는 말만하고, 맵소스에서는 mps/gdb 화일등만 사용되어지던데 ...
도대체 맵소스에서 어떻게 올리라는 것인지...
자세한 것은 동호회쪽에서 더 잘안다고 그쪽에 물어보라고 하네요.
자기들은 응용관련해서는 잘 모르겠다고...
설령 모른다손 치더라도 고객이 궁금한것은 자기들도 연구를 하던지, 동호회쪽에서 잘 알면 그분들한테 자문이라도 구해서 알아둬야 하는것 아닌가요?
무조건 모르겠습니다. 모르겠습니다.
세상에 물건을 팔기만 했지 그 물건의 응용관련해서는 고객들에게 해 주는 것이 뭐가 있는지요?
60cs는 괜찮은 물건이라 생각했는데 가민의 고객대하는 태도는 형평없는것 같습니다.
마젤란 팔고 60cs 구입했는데 오늘 네베상사 직원과 통화하고나서 후회가 막심합니다.
아니 네베상사가 싫어지니 60cs도 싫어질려 하네요.
게시판에 네베상사를 성토하는 글들을 가끔봐왔었는데 제가 경험하고 나니 확실히 알겠습니다.
언제까지 고객들한테 그렇게 하는지 지켜 보겠습니다.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첫댓글 "map edit" 이라는 프로그램으로, img파일 불러들이고, 가민화일(map source)불러들여서, 접합시킨후에, 다시 가민화일로 export로 저장하시면 될듯...(참고, 이렿게 변환된 파일은 가민화일안에, 새롭게 전자지도로 작성되지요..)
하지만 가민의 TOPO MAP이 나오면, 한방입니다. 전 TOPO MAP 나올때까지, 참고 기다렵니다. GPS에 등고선지도 만들어 넣기가 ....시간과 정성이 장난이 아니라서....
네 저도 가민제품을 쓰고 있습니다. 거의 2년 되가는 군요. 지금까지 쭉 봐온바로는 사후관리가 정말 엉망입니다. 제품은 참 좋다는 것은 인정합니다. 하지만 업그레이드도 지지부진. 지킬수 없는 약속. 엄청난 악세사리 가격. 정말 한심하죠. 회사가 능력이 부족하다 보니 국내에 가민 사용자가 잘 안늘어나는가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