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왕 조용필의 팬클럽 '이터널리' 회원들이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의 전국투어콘서트 '바람의 노래' 안산공연에도 콘서트 응원 드리미 쌀화환을 보내 쌀드리미보내기 운동을 이어갔다. 조용필 팬클럽 '이터널리' 회원들은 9월 17일 안산와스타디움 VIP 대기실로 '바람의 노래 안산공연을 축하합니다'라는 응원 메세지와 함께 콘서트 응원 드리미 쌀화환 70kg을 보내왔다. '이터널리'의 서울 의정부 청주 창원 공연에 이은 네번째 응원이다. 조용필 팬클럽 '이터널리'는 연말까지 이어지는 조용필&위대한탄생 콘서트 '바람의 노래' 공연마다 콘서트 응원 드리미 쌀화환을 보내고 연말까지 모인 드리미 쌀을 조용필의 이름으로 결식아동 등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현재까지 적립된 조용필 응원 드리미는 420kg이다.
조용필&위대한탄생 전국투어콘서트 '바람의 노래'는 9월 24일 경주, 10월 1일 성남, 10월 8일 인천, 10월 15일 천안, 10월 29일 여수, 11월 12일 광주,11월 26일 고양 등 7회의 공연이 예정돼 있다. 한편, 조용필은 오는 25일 방송될 MBC '우리들의 일밤 - 나는 가수다'의 '가왕 조용필 스페셜'에 전격출연하기로 해 관심을 끌고 있다.
조용필&위대한탄생 콘서트 서울공연 응원 쌀드리미화환
조용필&위대한탄생 콘서트 의정부공연 응원 쌀드리미화환
조용필&위대한탄생 콘서트 청주공연 응원 쌀드리미화환
조용필&위대한탄생 콘서트 창원공연 응원 쌀드리미화환
조용필&위대한탄생 콘서트 안산공연 응원 쌀드리미화환
조용필&위대한탄생 전국투어콘서트 2011 '바람의 노래' 응원 쌀드리미화환 진행 : 드리미 www.dreame.co.kr 1544-8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