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카페 운영자 입니다.
2010년형 온수매트를 출시 하면서 일부지역에 택배사의 운송 과정중 강한 충격으로 모터가 틀어져서 물이 새는 현상이 발생하여,
어제하루 모든 직원이 공장에 투입되여 원인을 파악 하였숩나다.
전체가 그런것은 아니고 일부 지역에 출고된 제품은 두세번 보내도 자꾸 물이새는 현상이 발생하여 내부구조와 여러 상황을 연출하여.
실험을 하였습니다.
문제는 택배 과정중 강한 충격으로 인하여 모터가 약간 틀어지거나 내부의 모터의 파손으로 인하여 누수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이번 택배 운송중 파손되거나 누수현상이 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어제하루 사무실 직원 모두가 공장에 나가 문제를 해결 하였습니다. 신형 보일러 출고를 천개 이상 하였는데 20개 정도가 물이새는 현상이 발생 하였고 또한 같은 지역에 출고된 것이 재불량이 발생 하였습니다.1미터 위에서 떨어트려 강한 충격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모두 내부의 구조를 방지하였습니다.
10월 30일 부터 출고되는 제품에는 1미터 정도의 높은 곳에서 낙하하여 충격을 주어도 문제가 되지 않도록 다시 보완하였습니다.
그동안 일부 회원분들께 불편을 끼쳐드린점 사과드립니다.
현재 제품을 받으시고 문제가 되거나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좀더좋은제품 만족할수 있는 제품을 만들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카페를 2년반동안 운영하면서 고객님의 고견과 충고말씀과 쓴소리를 하나하나 새겨들어 앞으로 제품을 만드는데 반영하겠습니다.
사용도중 불편한점이나 불만족스럼점은 언제든지 카페에 글을 올리시던가 연락을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첫댓글 쥔장님께서 수고하시는 많큼 휀님들의 만족도도 나아지겠죠.... 보완된 좋은 제품 만들어 주세요....^^
회원 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 합니다.
수고가 많으시군요.
걱정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 합니다.
대단하십니다...문제 파악이며,공지하는거며,해결하는거며.......수고 하세요
걱정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걱정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 합니다.
요즘 택배발송도 박스에만 넎어 보내나요? 박스를 크게하여 완충재를 보충하시면 어떨까요 지난번 제가 반송 보낼때도 파손이 염려되어 박스 안에 스티로폼을 채워 보냈죠
걱정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 합니다.
역시나 일부지역의 택배과정이 문제였군요...원인을 고찰 하였어니 이제는 안심하고 택배 받을수있겠지요...
걱정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 합니다. 좀더 신경써서 포장및, 관리를 했어야 했어요.
수고많으십니다
정말죄송합니다. 면목이 없습니다.
품질보증에 대단한 노력을 기울이시니 소비자로써 믿음이 듬뿍 갑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정말죄송 합니다. 회원님들께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 합니다.
오늘 다시 택비선불로 발송하였습니다. 불량원인은 모터소음및전원불량......처음은 누수.. 1.000 분의20 에 들다니,뽑기운이 없어네요 완벽한 물건으로 보네주세요.....
정말 죄송 합니다. 앞으로 보다나은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하는데 노력 하겠습니다. 걱정을 끼쳐드려 너무 죄송 합니다.
몇일만에 카페 방문했더니 그동안 무슨 문제가 있던것 인가요? 저는 잘사용하고 있는데....... 저도 신형 보일러인데
신형 보일러의 출시 과정중 배송의 문제로 파손되거나 모터의 이탈로 누수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그런 문제가 있었네요. 문제가 해결되어서 다행입니다만... 배송중 파손이라니...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죄송 합니다. 최선을 다하는 해피룸이 되겠습니다.
마음고생이 많으셨겠군요!! 그래도 빨리 수습되어 다행입니다.물건을 함부로 다루는것이 문제군요^^~*
회원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 합니다. 1미터에에서 떨어트려 충격을 주어도 문제가 안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케이스가 깨져버리는 것은 어쩔수가 없더군요.. 앞으로 좀더좋은 제품을 만들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사과드린글 보고 안심하고 주문하였는데 온수통에 물을 붇자마자 줄줄세는 황담함을 겪었습니다. 남양주에 거주하는데 이곳도 특정 지역인지요. 더욱 황당한 것은 전화받는 여자분의 태도 입니다. 반품 신청을 했다고 먼저 따지는 군요. 불편을 끼친점부터 사과해야 하는 것이 순서아닌가요? 두말할 것 없이 이런 제품 쓰기 싫어 반품 신청하였습니다. 따근 보일러님이 그 여사장님이신지. 카페는 친절한데 전화받는 태도는 어찌 그리 공격적이고 시비조이며 말투가 왜 그리 투박하신지. 손꼽아 기다리던 소비자가 불량 상품 받아 을때 기분을 아시는지? 위로를 먼저 하고 차근차근 소비자를 이해시켜야지 반품시켰다고 따지는 센스!!!!
전화도 없이 카드취소하고 연락도 없이 반품하셔놓고 나중에 전화하셔서 막머라고 하시면 안되죠.. 전화받는분도 사람 입니다.
그 유명한 대진도 이러지는 않지요. 전화 통화가 어려울 뿐이지 일단 통화하면 백배사죄하고 일단 요규사항 다 들어 줍니다. 그리고 반품도 대진 측에서 택배사 파견하여 가져가고 합니다. 귀사에서 이용하는 택배회사도 몹시 불친절하여 불콰한 아저씨 톤의 불쾌한 어투로 인천이라고 하면서 자기들은 반품 못한다고 남양주 전화번호 알려주더군요 . 남양주 측에 전화했더니 이것은 인천지점에 해야된다고 핑퐁게임합니다. 남양주 여성은 전화는 친절히 받아주어 그 친절함에 다소 위로가 되었지만. 대진보일러를 치우고 이제 안심되는 제품으로 교체하여 편안히 쓸 수 있겠다는 생각으로 귀사가 자신만만하게 선전하는 제품을 구입한 후
겪은 이미지 구긴 상품 후기 였습니다. 카페의 친절함에 반했다가 황당한 전화 서비스 와 불량제품에 기가 질린 소비자가 몇자 적었습니다.
우선죄송하게 되었습니다. 택배사는 저희로써도 어찌할수 없습니다. 그리고 전화하시면서 다짜고짜 그따위로 만들어 판매하느냐고 욱박지르신분이죠? 대진하우징 제품 a/s안해주어서 보일러만 사신분 이죠? 그리고 전화도 없이 반품하시구 전화하셔서 막화를내시며 욱박지르고 ... 먼져 카드결재 취소하시고 반품 하셨잖아요. 대진제품 많이 사용하세요^^
품질관리 = 고객만족 더이상 말이 필요없습니다. 항상 노력하시는모습 보기 좋습니다.
저 글올렸는데요. 저도 난리났습니다 ;ㅁ; 교환부탁드려요, 겉껍데는 아주 멀쩡해서 깨진것처럼 보이지는 않는데.... ㅠ.ㅠ
죄송 합니다. 전화주시면 새제품으로 교환하여 드리겠습니다.
이런사람 저런사람 참 사람대하는 것이 어려운 일입니다.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도 곱다는 것 상기합시다. 저도 오늘 A/S 신청했는데 친절하심에 그동안 고생도 다 보상 받은 것 같습니다. 한 7번 분해 해봤거든요. 감사합니다.
감사 합니다. 잘사용하세요..
아 내것도 그 20개중의 하나인가? 잘 사용하다가도 드물게 물이 새던데, 그러다 어찌하고 보면 또 안새고... 그래도 탈없이 쓰고 있지요. 흔들림 때문인지 모를 물샘... 헌데 갈수록 조용해져야 할 보일러가 소음이 조금씩 심해지는 건 또 무슨 경우인지. 지속적으로로 4시간 이상 써보지 않아서 일까요. 암튼 제품이 좋고 나빠도 전 그냥 다 씁니다. 원래 그런 성격이래서... ㅋ
제품의 문제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교환요청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