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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 공지사항 2010년형 온수보일러의 누수현상에 대해 사과 드립니다.
따끈보일러 추천 0 조회 1,625 09.10.30 12:36 댓글 36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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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9.10.30 12:46

    첫댓글 쥔장님께서 수고하시는 많큼 휀님들의 만족도도 나아지겠죠.... 보완된 좋은 제품 만들어 주세요....^^

  • 작성자 09.10.30 21:58

    회원 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 합니다.

  • 09.10.30 13:44

    수고가 많으시군요.

  • 작성자 09.10.30 21:58

    걱정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 합니다.

  • 09.10.30 14:33

    대단하십니다...문제 파악이며,공지하는거며,해결하는거며.......수고 하세요

  • 작성자 09.10.30 21:59

    걱정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 09.10.30 14:47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09.10.30 21:59

    걱정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 합니다.

  • 09.10.30 17:31

    요즘 택배발송도 박스에만 넎어 보내나요? 박스를 크게하여 완충재를 보충하시면 어떨까요 지난번 제가 반송 보낼때도 파손이 염려되어 박스 안에 스티로폼을 채워 보냈죠

  • 작성자 09.10.30 21:59

    걱정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 합니다.

  • 09.10.30 18:42

    역시나 일부지역의 택배과정이 문제였군요...원인을 고찰 하였어니 이제는 안심하고 택배 받을수있겠지요...

  • 작성자 09.10.30 22:00

    걱정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 합니다. 좀더 신경써서 포장및, 관리를 했어야 했어요.

  • 09.10.30 19:17

    수고많으십니다

  • 작성자 09.10.30 22:00

    정말죄송합니다. 면목이 없습니다.

  • 09.10.30 20:25

    품질보증에 대단한 노력을 기울이시니 소비자로써 믿음이 듬뿍 갑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 09.10.30 22:01

    정말죄송 합니다. 회원님들께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 합니다.

  • 09.10.30 20:52

    오늘 다시 택비선불로 발송하였습니다. 불량원인은 모터소음및전원불량......처음은 누수.. 1.000 분의20 에 들다니,뽑기운이 없어네요 완벽한 물건으로 보네주세요.....

  • 작성자 09.10.30 22:01

    정말 죄송 합니다. 앞으로 보다나은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하는데 노력 하겠습니다. 걱정을 끼쳐드려 너무 죄송 합니다.

  • 09.10.30 23:13

    몇일만에 카페 방문했더니 그동안 무슨 문제가 있던것 인가요? 저는 잘사용하고 있는데....... 저도 신형 보일러인데

  • 작성자 09.10.31 20:16

    신형 보일러의 출시 과정중 배송의 문제로 파손되거나 모터의 이탈로 누수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 09.11.01 01:17

    그런 문제가 있었네요. 문제가 해결되어서 다행입니다만... 배송중 파손이라니...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09.11.02 21:07

    죄송 합니다. 최선을 다하는 해피룸이 되겠습니다.

  • 09.11.04 07:14

    마음고생이 많으셨겠군요!! 그래도 빨리 수습되어 다행입니다.물건을 함부로 다루는것이 문제군요^^~*

  • 작성자 09.11.05 10:02

    회원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 합니다. 1미터에에서 떨어트려 충격을 주어도 문제가 안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케이스가 깨져버리는 것은 어쩔수가 없더군요.. 앞으로 좀더좋은 제품을 만들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 09.11.07 09:30

    사과드린글 보고 안심하고 주문하였는데 온수통에 물을 붇자마자 줄줄세는 황담함을 겪었습니다. 남양주에 거주하는데 이곳도 특정 지역인지요. 더욱 황당한 것은 전화받는 여자분의 태도 입니다. 반품 신청을 했다고 먼저 따지는 군요. 불편을 끼친점부터 사과해야 하는 것이 순서아닌가요? 두말할 것 없이 이런 제품 쓰기 싫어 반품 신청하였습니다. 따근 보일러님이 그 여사장님이신지. 카페는 친절한데 전화받는 태도는 어찌 그리 공격적이고 시비조이며 말투가 왜 그리 투박하신지. 손꼽아 기다리던 소비자가 불량 상품 받아 을때 기분을 아시는지? 위로를 먼저 하고 차근차근 소비자를 이해시켜야지 반품시켰다고 따지는 센스!!!!

  • 작성자 09.11.07 21:37

    전화도 없이 카드취소하고 연락도 없이 반품하셔놓고 나중에 전화하셔서 막머라고 하시면 안되죠.. 전화받는분도 사람 입니다.

  • 09.11.07 09:44

    그 유명한 대진도 이러지는 않지요. 전화 통화가 어려울 뿐이지 일단 통화하면 백배사죄하고 일단 요규사항 다 들어 줍니다. 그리고 반품도 대진 측에서 택배사 파견하여 가져가고 합니다. 귀사에서 이용하는 택배회사도 몹시 불친절하여 불콰한 아저씨 톤의 불쾌한 어투로 인천이라고 하면서 자기들은 반품 못한다고 남양주 전화번호 알려주더군요 . 남양주 측에 전화했더니 이것은 인천지점에 해야된다고 핑퐁게임합니다. 남양주 여성은 전화는 친절히 받아주어 그 친절함에 다소 위로가 되었지만. 대진보일러를 치우고 이제 안심되는 제품으로 교체하여 편안히 쓸 수 있겠다는 생각으로 귀사가 자신만만하게 선전하는 제품을 구입한 후

  • 09.11.07 09:49

    겪은 이미지 구긴 상품 후기 였습니다. 카페의 친절함에 반했다가 황당한 전화 서비스 와 불량제품에 기가 질린 소비자가 몇자 적었습니다.

  • 작성자 09.11.07 21:34

    우선죄송하게 되었습니다. 택배사는 저희로써도 어찌할수 없습니다. 그리고 전화하시면서 다짜고짜 그따위로 만들어 판매하느냐고 욱박지르신분이죠? 대진하우징 제품 a/s안해주어서 보일러만 사신분 이죠? 그리고 전화도 없이 반품하시구 전화하셔서 막화를내시며 욱박지르고 ... 먼져 카드결재 취소하시고 반품 하셨잖아요. 대진제품 많이 사용하세요^^

  • 09.11.09 18:58

    품질관리 = 고객만족 더이상 말이 필요없습니다. 항상 노력하시는모습 보기 좋습니다.

  • 09.11.13 22:19

    저 글올렸는데요. 저도 난리났습니다 ;ㅁ; 교환부탁드려요, 겉껍데는 아주 멀쩡해서 깨진것처럼 보이지는 않는데.... ㅠ.ㅠ

  • 작성자 09.11.14 20:18

    죄송 합니다. 전화주시면 새제품으로 교환하여 드리겠습니다.

  • 09.11.16 12:49

    이런사람 저런사람 참 사람대하는 것이 어려운 일입니다.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도 곱다는 것 상기합시다. 저도 오늘 A/S 신청했는데 친절하심에 그동안 고생도 다 보상 받은 것 같습니다. 한 7번 분해 해봤거든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09.11.16 21:53

    감사 합니다. 잘사용하세요..

  • 09.11.19 17:39

    아 내것도 그 20개중의 하나인가? 잘 사용하다가도 드물게 물이 새던데, 그러다 어찌하고 보면 또 안새고... 그래도 탈없이 쓰고 있지요. 흔들림 때문인지 모를 물샘... 헌데 갈수록 조용해져야 할 보일러가 소음이 조금씩 심해지는 건 또 무슨 경우인지. 지속적으로로 4시간 이상 써보지 않아서 일까요. 암튼 제품이 좋고 나빠도 전 그냥 다 씁니다. 원래 그런 성격이래서... ㅋ

  • 작성자 09.11.19 21:46

    제품의 문제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교환요청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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