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1일 클럽의 송년모임을 조촐하게 하고 마무리 했습니다.
21일(일) 11:00시에 주차가 편한 대전 월드컵 경기장 주차장에 집결키로 공지하고, 10시 45분쯤 모임장소에 도착하니?!
엥~~ 아무도 읎따???
이론!! 가람인님, 산초님에게 연락을 해보니 북대전 TG앞 만남의 광장 주차장에 주차하고 있단다.
클럽게시판에 모임장소 변겅을 벌건 색으로 표시해서 올렸건만!!
부랴부랴 모임장소 변경 안내를 하고, 편의점에 들어가 몸을 데우고 있으려니?! 산초님(멋진 작전차량으로 개비?!), 그리고
가람인님이 도착하고, 이어서 멀리 일산에서 늙은 말(^^) 타고 잡꾼님 오시고, 좀 시간이 지나서 새하얀 백마를 타고 말뚝님이
도착하여 다 같이 편의점에서 다뜻한 커피외 온음료 한잔씩 하고...
12월 송년모임에 많이들 바쁘실텐데, 저를 포함하여 5명이 모였습니다.
말뚝님의 하얀 백마에 옮겨타고 충남대 병원에 입원중인 미르님 병문안을 위해 출바알~~~
이렇게 14년 송년모임은 미르님 병실에서 가졌습니다.
미르님 무릎수술은 잘 되었다고 하고, 이제부터 부지런히 물리 치료를 받아야 되는 상황!
1월달 클럽의 새해맞이 출조시점까지 최대한 몸을 추스려서 참석하기로 하고!!
병원에서 두어시간 노닥거리다 말뚝님 백마를 타고 다시 유성 TG를 나와서 월드컵 경기장 옆에 자리잡은
중국집(이화원)에 둘러 앉아 황재 짬뽕과 짬뽕밥으로 늦은 점심을 하면서 입낚시를 하고, 해산!!
14년 클럽의 송년모임은 조촐한 모임이 되었으나, 오랬만에 가람인님, 산초님, 말뚝님 건강하신 모습들 보고
올해 농사지은 야콘 (마지막 남은 찌질한 것들 중에서 굵은 것만 골라, 골라)을 맛이나 보라고 산초님, 말뚝님에게
전하고, 가람인님이 가져오신 매실나무 병충해 소독약(기계유) 1병 받아서 집으로 돌아 왔네요.
※ 2015년에는 클럽의 작전차량으로 멋진 녀석들이 (산초님 4륜 애마, 말뚝님의 새로운 백마) 활약하게 될 것 같습니다.
차박도 가능한 다목적 차량들이라 벌써부터 2015년 1박2일 출조가 기다려 집니다.
※ 가람인님! 기계유제는 겨울철에 1/25로 희석하여 뿌려주믄 되는 거 맞지요?
희석비율을 말씀하셨는데, 금방 잊어 먹고 덜렁덜렁 집으로 돌아 왔네요.
계곡방 회원님! 그리고 계곡방을 찾아주시는 님들!! 모두 모두 즐거운 성탄 되시길!!
첫댓글 나는맨날 참석못해서리 미안하다고만올려야 되니 송구 하기만 함니다. 새해에도 회원님들의 가내 평안과 어복충만으 기원함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렇게 응원만 해주셔도 고맙수!
그나저나 먹고 살려고 안산에서 충청권으로 내려오다 보니? 신천의 잉어는 점점 멀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