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제가 틈틈이 소개하는 김미진간사님의 재정강의,
그 강의를 들으신 어떤 성도님으로부터 온 문자메시지입니다.^^
목사님~~
김미진간사님 강의 듣고 받은 도전들 어제 말씀 못드렸어요~
실제적 실천사항들이요..
1-자녀들 하나님 말씀으로 양육하되 하나님에 대한 부정적 생각 갖지 않도록 조심해야겠다.
2-카드사용에 대한 부담감이 확.. 나 자신을 위한 것엔 카드사용 안 할 것을 결심했구요.
3-마트에 가급적 아주 필요할 때 빼곤 가지 않을 거구요.
4-냉장고에 있는 식재료들을 적극 사용할 것을 결심했으며.
5-나누고 베푸는데 더 재정을 사용하므로 재정의 선순환을 기대할 것이며
6-자녀들에게 어린나이부터 제대로 돈을 다스리는 법을 가르쳐야겠다고 마음 먹었습니다!~
이따 뵙겠습니다^^ 힘내세요~~♥♥♥
김미진간사님의 재정강의를 소개한 보람이 느껴졌습니다.^^
김미진 간사님에 대한 소개컬럼을 아래에 다시 한 번 올려봅니다.^^
100억의 빚 4년반만에 청산, 대 사업가로 재기한 여인
한 때 국가 무역업의 대재벌여인이었던 김미진씨는, 한 순간 보증과 사업실패로 50억의 빚과 50억의 이자까지 총 100억의 부채에 짓눌리게 된다. 감당할 수 없는 빚독촉에 시달리던 그녀는 마침내 자살을 결심하였다. 남편의 간곡한 부탁으로 자살을 1년 미루고, 인천에서 예수전도단 BDTS 수료후 제주 열방대학에서 중보기도학교를 수료한다. 믿음의 삶을 결단한 후, 실제 살아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하고,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재정원리들을 배우게 되었다. 하나님의 재정원리에 순종하며 모든 소망과 기대와 안정감을 하나님께 두는 신뢰의 삶을 시작한 그녀는 4년반만에 총 100억의 부채를 다 청산하고, 8억의 세금을 내야 할 정도의 대 사업가로 재기하는데 성공하였다.
그녀가 말하는 "모든 사람에게 적용되는 성경의 재정원리"는 다음과 같다.
믿음으로 사는 사람은 반드시 하나님을 경험한다. 믿음으로 사는 삶이란,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모든 소망과 기대와 안정감을 하나님께 두는 신뢰의 삶이다. 순종은 안하고 무조건 신뢰만 하는 사람을 광신자, 순종은 하는데 신뢰를 하지 않는 사람을 불신자라 한다.
1. 재물의 노예 되지 말고 재물을 노예로 다스리는 믿음의 삶을 살아라.
2. 재물을 보물처럼 여기지 말고 잘 관리하는 청지기의 삶을 살아라.
3. 장막생활을 훈련하는 단순한 삶을 살아라.(하나님의 뜻대로 주고, 받는 삶)
착하고 좋은 마음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지키어 인내로 결실하는 사람만이 30배 60배 100배의 열매를 맺는 좋은 땅이다(눅8:8,15). 하나님께서는 그런 사람에게 은사, 능력, 재물을 한없이 부으셔서 성부(聖富)가 되게 하신다. 하나님의 것인 십일조(말3:8)를 건드리지 않고, 하나님께서 주신 것들은, 우리 자신을 위하여, 좋은 땅인 하늘은행에 쌓아야 100배의 결실을 하게 된다(마6:19-33). 가난한 자(잠19:17), 하나님의 사람(聖貧, 빌4:15-19), 하나님의 프로젝트인 성전건축(학1:4-11)이 좋은 땅, 하늘은행이다. 내가 좋은 땅 되어 하나님의 투자를 받고, 나도 좋은 땅에 재투자해야 하늘의 기름부음이 끊이지 않는다.
혹시 아직까지도 김미진간사님의 재정강의를 듣지 못하신 분이계시다면 꼭 한 번은 들어보실 것을 권해 드립니다. 듣기 원하신다면 아래의 주소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http://cafe.daum.net/gvlove0691/K3ls/4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