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일차 |
2일차 |
3일차 |
4일차 |
5일차 |
10:00 10:50 |
별칭짓기및 자기 소개 |
에니어그램 유형검사 |
유형별 인터뷰(I) |
NLP전제조건 (I) |
교사를 위한 호오포노포노(I) |
11:00 11:50 |
EFT의 이론(I) |
힘의 중심 |
유형별 인터뷰(II) |
NLP전제조건 (II) |
교사를 위한 호오포노포노(II) |
12:00 12:50 |
EFT의 시범
|
힘의중심 실습 |
유형별 교실에서의 생활 |
질문법 |
교사를 위한 호오포노포노 실습(I) |
13:00 14:00 |
점심식사 |
점심식사 |
점심식사 |
점심시간 |
점심식사 |
14:00 14:50 |
EFT 실습 I (단체,개인,상호 실습) |
힘의 불균형 |
유형별 관계실습(I) |
질문법 실습 |
교사를 위한 호오포노포노 실습(I) |
15:00 15:50 |
EFT의 이론(II) |
장중심의 교사와 학생 (8,9,1유형) |
유형별 관계실습 (II) |
비폭력대화 이론 |
교사를 위한 호오포노포노(II) |
16:00 16:50 |
EFT의 실습II 교실에서 사용하는 EFT |
가슴중심의 교사와 학생 (2,3,4유형) |
날개,화살표,하위유형 |
비폭력대화 실습 (I) |
교사를 위한 호오포노포노 실습 (III) |
17:00 18:00 |
EFT의 실습III -제한적 신념 없애기 |
머리중심의 교사와 학생 (5,6,7유형) |
에니어그램 & EFT |
비폭력대화 실습 (II) |
교사를 위한 호오포노포노 실습 (III) |
|
|
|
|
|
정리 및 소감 발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