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통계

 
방문
20241121
146
20241122
148
20241123
278
20241124
158
20241125
142
가입
20241121
0
20241122
0
20241123
0
20241124
1
20241125
0
게시글
20241121
1
20241122
3
20241123
3
20241124
6
20241125
0
댓글
20241121
0
20241122
0
20241123
0
20241124
2
20241125
0
 
카페 게시글
하나비의 2019년 반쪽 급조 플랜 JRP 7일 여행기 2018년 서일본 내맘대로 6일 - 4일차 - 1.또다시 대체플랜
하나비 추천 0 조회 326 18.05.28 19:24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8.05.28 21:15

    첫댓글 - 작년에 ICN->FUK로 갔었는데 착륙할때쯤 창밖을 보니 철로 위로 두 번을 지나더군요 ㅋㅋㅋ 우회하지 않고 바로 북쪽에서 공항에 착륙한거 같은데 열차가 지나가는걸 못봐서(...) 신칸센하고 재래선 어느쪽을 먼저 지나갔는지가;;
    - 히로시마 지역패스 중에 히로덴/버스 등지에서 사용 가능한데 JR만 안되는게 있더군요(...) 이용범위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던데 재밌는건 JR 열차는 안되지만 미야지마 항로는 마츠다이기선이랑 JR 모두 사용가능하던..

  • 작성자 18.06.04 23:32

    북쪽에서 바로 착륙했으면 재래선->신칸센 순서입니다. 재래선이 해안가를 따라가고, 신칸센은 바로 내륙으로 파고듭니다 ㅎㅎ

    그리고 해당 지역패스가 언급한 히로시마 패스입니다. JR은 안되지만, JR 미야지마 페리는 가능하죠. 아마 JR서일본이 미야지마 페리를 자회사로 분사시키면서 경영이 분리되어 JR이랑은 다른 경영체계를 갖게 된게 이유중 하나이지 않을까 싶네요.

  • 18.05.29 00:39

    초저상 그린무버가 2계통 교외선(?)까지 나오는군요. 시내 구간만 다니는 줄 알았습니다.

  • 작성자 18.06.04 23:35

    슬쩍 차내를 보니 미어 터지더군요. 히로덴도 나름 신차 좀 뽑았으니, 슬슬 장거리 구간에도 넣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 저도 5100형을 2호선 전구간 다 타본 추억이 나네요

  • 작성자 18.06.04 23:37

    다 타보셨군요. 저는 히로덴은 아직이네요.

  • 19.03.26 15:09

    똑같이 서일본에 있지만 한신타이거즈는 사철 회사 소유라서 히로시마 도요카프를 응원하는거네요.

  • 작성자 19.04.03 04:54

    버팔로즈는 한때 긴테츠 소유였고, 타이거즈는 한신 소유였다보니 자연히 그리 움직인 것도 있겠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