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 유기적 협력관계를 이뤄가기로 합의”
송호대학교(총장 정창덕)가 지난 26일 10시부터 강원도동계올림픽 승계에 이어 4차산업 특성화 연구를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등 학생들의 취업 및 창업을 지원하는 횡성산타마을 축제를 송호대학교 교내에서 진행했다.
행사는 학부모, 재학생들이 참여한 문화행사로서 공연영상IT와 산타드론 퍼포먼스, 지역 농특산물 플리마켓, 잡 페스티벌, 제스트 축하공연, 유아교육과 포토존, 산학협력단 농특산물 플리마켓, 4차산업최고경영자과정동문회 등 산타 나눔잔치로 열기를 더했다.
특히 이날 서울동대문청년회의소 권용순 회장과 송호대학교 정창덕 총장은 산학협력을 체결함으로써 전문인력 양성과 시설을 공동 활용한 교육효과의 증대 및 산업인력의 수준을 향상시켜 경영합리화를 도모하고 상호발전의 게기를 마련함은 물론, 지식과 기술 등의 정보를 상호 교환하여 유기적 협력관계를 이뤄가기로 했다.
한편, 양 기관은 향후 산학협력의 취지에 입각한 전문인력 양성, 실습교육, 정보교환, 인적교류 협력에 관한 기본사항을 정하고 상호발전을 도모하기로 했다. 송호대학교(총장 정창덕)가 지난 26일 10시부터 강원도동계올림픽 승계에 이어 4차산업 특성화 연구를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등 학생들의 취업 및 창업을 지원하는 횡성산타마을 축제를 송호대학교 교내에서 진행했다.
취재 김선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