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극동방송이 복음의 소리를 넘어 복음을 심각하게 오염시키고 있다. 형식상 비영리 복음방송으로 ... 지역사회와 교회에 광범위하게 영향을 미치고 있지만, 여기에 대해 건전한 비판의 소리는 찾아보기 힘든 실정이다. 더구나 개혁주의를 표방하는 교단의 목사들이 대거 참여하고 후원하는 가운데 올바른 개혁주의 목소리는 찾아 볼 수 없어 우려 할 만하다. 운영위원회, 시청자위원회가 지역 정치지망생과, 비기독교 언론인, 지역사회 자칭 저명인사로 채워져 있고, 목회자위원회도 유명무실... 고신교단 목회자와 지역교회가 후원하는 극동방송에 이단적 성례관 "지난 가을운동회(10월28일,목)에 약4,000여명의 김해시와 경남,부산 지역 어르신들이 참석하신 가운데 대성황을 이루었습니다.
전도가 어려운 이 시대에 새로운 전도전략으로 그리고 나아가 새로운 선교전략으로까지 노인대학을 사용하실 하나님의 역사를 인큐베이트해봅니다.
12월5일(주) 오후2시에 김해 활천제일교회에서 운영하는 노인대학에서약 300여명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제1회.합동세례식을 거행합니다.
개종의 의미를 두는 이 행사에 극동방송 가족들의 기도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준비하는 가운데 어둠의 세력들이 가만히 보고 있지 못하는 것을 봅니다.
거의 지옥으로 갈 수 밖에 없었던 노인분들이 아닙니까!!!
항상 우리 가운데 앞서 행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전국 교회의 모든 노인대학의 어르신들이 개종하는 그 날을 위하여 힘차게 달려 갑시다~"
대전 서울 극등방송에 출연했다고 자랑하는 목사가 운영하는 말씀.신유.예언.능력 대 부흥성회로 초대합니다. 김기호 (IP : 220.91.208.11) 2004-12-05 20:10:50 29
말씀과 기도로 성령충만한 가운데 신유.예언.능력.방언.통역이 강하게 임하는
성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개인 상담및 안수기도 합니다. 성회 소개가 되는 것은 어떨게 볼 것인가?
요즘음 제주극동 방송 안테나 교체에 "복음의 소리 탑 안테나가 노후화 되었습니다. 우리의 기도로 새로운 복음의 소리탑을 세워.. 헌금해 주십시오 1구좌 10000원"...생명의 안테나, 비 인격체에 왠 생명인지... 하나님의 구원사역이 거의 자신의 후원으로 이루어지는 것처럼 대대적인 홍보에 주력하며.. 이것이 사찰의 기와불사와 뭐가 다른지...출퇴근 시간에 듣고 있노라면 너무하다는 생각이 많이 든다. 더욱이 우려되는 점은 청소년들이 많이 듣고 있다는 점이다... 이들이 복음의 의미를 잘못 왜곡해서 이해하지나 않을까? 심히 우려된다. 피자, 통닭시켜 주고 c.c.m과 예화, 마인드멥과 멘토링으로 채워진 교회 교육기관 미래에 우리 애들을 보낼 때 즈음에는 주일학교가 있기나 할런지.... 서글프지만 현실이다.
첫댓글 .....어둠, 무지, 가리움, 왜곡, 타락, 변질, 악함, 암담, 분노....
이벤트가 자리 잡으면...우리 예수님은 어디에 계-실 련지??? 이대로... 최후 이벤트는 동남아처럼 돈 내시고 유리조각 발으시며 가시 면류관에 이마에 피 흘리실려나??? 그리곤 은혜라고 변증 하시겠지요 ㅎㅎㅎ(우리 스데반 집사님은 어떻게 설명 하실려고...)
대단한 능력의 소유자이며 전 재산을...주님 알고 난뒤 가을 낙엽처럼 훌훌 털어버리고 목숨마져..그분이 작금의 시대 이벤트꾼을 바라볼때 예수님이 한번 더 십자가에 피 흘려야 되지 않겠느냐는 소리가 저의 귓전을 울리내요 창조주 하나님을 갓바위 잡신쯤으로 모독 하는 광란적 罪의 이벤트 입니다
교회를 빌미삼아 사업을 하려는 자들이군요.